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영업이익 무려 1180% 급증…세정그룹 셋째 딸의 '승부수'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04-20 14:31:27
주얼리와 라이프스타일 영역으로도 업역을 넓히는 중이다. 2013년 출시돼 시장에 자리잡은 파인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두보'도 박 사장의 작품이다. 엔데믹으로 면세점이 활기를 되찾으면서 전년 대비 매출이 15% 증가했다. 또 2019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코로박스'를 인수하면서 세정의 포트폴리오가...
눈썹 아래 점까지…샤넬이 공개한 '제니 캐릭터' 싱크로율은? 2023-02-16 18:19:40
제니의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공개했다. 샤넬은 파인 주얼리 '코코크러쉬'의 2023년 캠페인의 일환으로 브랜드 모델인 제니와 배우 마가렛 퀄리, 아만들라 스텐버그가 캐릭터로 등장하는 애니메이션 영상을 지난 12일부터 선보이고 있다. 관련 콘텐츠는 공식 사이트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되고 있다....
작년 가격 4번이나 올린 '프라다', 해 바뀌자마자 한 일이… 2023-01-12 22:00:01
올랐다. 명품 주얼리도 마찬가지다. 크리스챤 디올은 12일부터 파인 주얼리 가격을 평균 10% 이상 올렸다. 로즈드방, 브아드로즈 등 고가 라인 귀걸이·반지·팔찌 등의 가격이 인상됐다. 명품 시계 3대장으로 불리는 ‘롤오까(롤렉스·오메가·까르띠에)’도 마찬가지다. 롤렉스는 지난 2일 인기 모델인 서브마리너 등...
디올 파인주얼리, Rose des Vents 컬렉션의 신제품 선보여 2022-11-15 11:03:36
세팅되어 주위를 부드럽게 어루만지는 바람을 주얼리로 승화시킨 듯한 디자인을 보여준다. 다이아몬드 세팅을 더한 여덟 꼭지의 골드 스타 뒷면에는 화이트 마더 오브 펄, 핑크 오팔, 터콰이즈, 라피스 라줄리, 오닉스가 세팅되어 양면 모두에서 눈부신 매력을 자랑한다. 또한, 비즈 옐로우 골드에 카닐리언, 라피스 라줄...
디올 파인주얼리의, 우아한 Rose Dior Bagatelle 라인 선보여 2022-10-31 14:16:23
구성된 이번 라인에서는 주얼리를 연출하는 새로운 스타일을 제안한다. 모노 이어링은 귓불에서 귀 둘레까지 이어지는 모티브 혹은 스터드 형태를 보여준다. 여기에 Bois de Rose 컬렉션에서 차용한 밴드 디테일을 더한 링이 등장하여 다양하게 믹스매치 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하고, 이외에도 여성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영원의 약속이란 평생 빛날 순 없어도 '세월의 반짝임'이 남는 것 2022-10-20 17:04:00
누니주얼리에 이어 두 번째 브랜드 ‘오네’를 조만간 선보일 예정이다. 웨딩에서 벗어나 좀 더 다양한 디자인을 담기 위해서다. 미혼이거나 이미 결혼한 사람도 접근하기 쉽도록 실험실에서 합성해 가격이 합리적인 ‘랩 그로운 다이아몬드’도 활용할 계획이다. 내년 2월 프랑스 파리에서는 파인주얼리와 디지털 아트를...
까롯(KAROT) 주얼리, 압구정 갤러리아 WEST점 기프트샵 오픈 2022-09-19 16:04:56
시뮬런트 다이아몬드 위주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데미파인주얼리 브랜드 까롯(KAROT)이 압구정 갤러리아 WEST 5층 GIFT샵에 입점 오픈했다. 지난 7월 말 갤러리아 웨스트에서 진행된 팝업 행사를 통하여 많은 이벤트와 함께 고객들에게 까롯의 독보적인 팝업 공간 무드와 주얼리 디자인을 선보이며, 이어 갤러리아 백화...
"신민아·임영웅 파워"…세정그룹, 상반기 매출 20% `쑥` 2022-07-19 11:18:51
올해까지 상승세를 이어갔고, 데미 파인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는 신민아 효과와 더불어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제작 지원 등으로 인해 의미 있는 신장세를 보였다. 신민아의 긍정적이고 밝은 이미지는 새로운 남성 고객까지 유입시키며 브랜드 고객층을 확장하고 있다. 백화점 상반기 매출 기준으로 디디에...
로드숍 매장 볕드나…세정그룹, 상반기 매출 20% 상승 2022-07-19 09:41:02
이어 올해까지 상승세를 이어갔다. 파인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는 신민아 효과와 더불어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제작 지원 등으로 인해 의미 있는 신장세를 보였다. 신민아의 긍정적이고 밝은 이미지는 새로운 남성 고객까지 유입시키며 브랜드 고객층을 확장하고 있다. 백화점 상반기 매출 기준으로 디디에...
"지금이 마지막 기회"…폭우 뚫고 백화점 명품관 달려간 이유 [현장+] 2022-06-30 21:00:01
등의 가격을 5%가량 올렸다. 이달 초에는 ‘코코크러쉬’ 등 파인 주얼리 제품 가격을 약 10% 인상했다. 이번 주얼리 인상까지 포함하면 샤넬은 코로나19 이후 국내에서 총 9번이나 가격을 올렸다. 클래식 플랩백(미디움) 가격은 1180만원으로 코로나19 전인 2019년 11월(715만원) 대비 65% 올랐다. 과거에도 3~4개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