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짜파게티 2위…라면은 역시 '辛' 2024-02-11 12:05:50
가장 많이 팔려 1천억원 클럽 멤버에 들었고, 빵 중에서는 SPC삼립 포켓몬빵 매출이 1천108억원으로 삼립호빵(538억원)의 두배에 달했다. 또 아이스크림은 롯데웰푸드 월드콘이 710억원으로 1위에 이름을 올렸다. 다음으로 떡붕어싸만코(빙그레·646억원), 메로나(빙그레·612억원), 투게더(빙그레·528억원),...
인기 라면 1위는 '신라면'…과자 '새우깡'·맥주 '카스' 2024-02-11 08:01:02
1천억원 클럽 멤버에 들었고 빵 중에서는 SPC삼립 포켓몬빵 매출이 1천108억원으로 삼립호빵(538억원)의 두배에 달했다. 또 아이스크림은 롯데웰푸드 월드콘이 710억원으로 1위에 이름을 올렸다. 다음으로 떡붕어싸만코(빙그레·646억원), 메로나(빙그레·612억원), 투게더(빙그레·528억원), 빵빠레(롯데웰푸드·438억원)...
세븐일레븐, 따뜻한 커피 시즌 컵 캐릭터는 '헬로키티' 2023-12-03 12:12:34
한정판 시즌 컵을 제공해왔다. 작년에는 포켓몬빵 열풍을 반영한 포켓몬 시즌 컵을 제공해 인기를 끌었다. 올겨울은 산리오캐릭터즈와 손잡고 헬로키티 레귤러컵과 라지컵에 따뜻한 커피를 담아 판다. 세븐일레븐은 오는 13일까지 시즌 컵 인증사진 이벤트를 진행한다. 연말에 어울리는 따뜻한 이야기와 함께 시즌 컵으로 ...
연장영업에 송편나눔…고속道 휴게소, 추석손님맞이 준비 '분주' 2023-09-17 06:45:00
열고 포켓몬빵을 비롯한 인기빵 모음전 등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 사업장 위생과 관련해서는 점검 담당자가 원재료, 작업장, 도구, 개인위생 등 식품 안전 관련 사항을 지속 점검하고 있으며, 주요 품목을 수거한 뒤 분석해 적합 여부를 사전에 확인하고 있다. CJ프레시웨이는 행담도휴게소에서 안전운전 캠페인 부스를...
"더 많이 먹을 걸" 후회하더니…3개월 새 600만개 팔렸다 2023-09-07 21:10:21
‘포켓몬빵’을 16년 만에 재출시한 것이 대표적 사례다. 포켓몬빵은 재출시되자마자 1990년대 학창시절을 보낸 2030세대 중심으로 ‘띠부씰 수집’ 열풍을 몰고 왔다. 재출시 40일 만에 1000만개 이상 팔렸고,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시즌2가 나오기도 했다. 포켓몬빵 배송 차량을 기다리는 ‘오픈런’ 현상까지 벌어졌다....
'용의 날개' 올라 탄 아이파크몰…'용산 핫플'로 떴다 2023-08-21 16:32:56
재단장 공사에 들어간다. 지난달에는 국내 최초로 포켓몬코리아가 직접 운영하는 포켓몬 카드숍도 입점했다. 아이파크몰 용산점 매출 데이터 분석에 따르면 2020년부터 지난해까지 챔피언 1250과 레고, 닌텐도 숍, 유·아동 의류 등을 포함한 용산점 키덜트(키즈+어덜트)&취미 상품군의 매출 연평균 증가율은 21%로 집계됐...
"1억장 팔린다"…'기록 경쟁' K팝, 정작 CD 듣는 사람은 없다? [연계소문] 2023-08-05 06:49:01
포켓몬 빵도 랜덤 스티커 때문에 사는 건데 자유시장 체제에서 이게 왜 문제가 되는지 모르겠다"는 반응도 적지 않다. 팬들의 선호도에 맞춘 마케팅 수단을 과도하게 제재하는 게 아니냐는 것이다. 한 업계 관계자는 "팬덤 비즈니스는 다수의 대중을 상대로 하는 게 아니라 일부의 마니아 층을 대상으로 삼는다. 결과적으로...
한달새 200만봉…유통채널서 '품귀' 2023-07-29 12:37:28
판매 개시 2분 이내에 동이 난다고 한다. 지난 19일 이커머스 티몬에서 진행한 먹태깡(60g) 판매 행사에서는 한꺼번에 20만명 이상 몰리며 44초 만에 16봉들이 230상자가 완판되기도 했다. 이날 곳곳의 이마트에도 먹태깡을 구입하려는 소비자들이 긴 줄을 늘어섰다. (사진=지난해 포켓몬빵 구매 행렬, 연합뉴스)
[천자칼럼] 먹태깡 품귀 사태 2023-07-13 17:53:36
해태제과의 허니버터칩, 지난해 SPC삼립의 포켓몬빵 열풍과 비교되기도 한다. 먹태깡 품귀 현상이 마케팅의 결과는 아니다. 농심은 미처 이런 인기를 예상하지 못한 듯하다. 하지만 먹태깡의 인기엔 희소성에 열광하는 심리가 어느 정도 작용한 것으로 보인다. 먹태깡의 인기가 지속될지는 지켜봐야 할 것 같다. 한국인의 ...
쏘카, 최고마케팅책임자에 포켓몬빵 캠페인 이끈 조준형씨 영입 2023-07-11 08:58:40
쏘카, 최고마케팅책임자에 포켓몬빵 캠페인 이끈 조준형씨 영입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모빌리티 플랫폼 쏘카[403550]는 조준형 전 SPC삼립 BX팀장을 최고마케팅책임자(CMO)로 영입했다고 11일 밝혔다. 조 CMO는 싸이월드와 홈플러스의 브랜드 매니저를 거쳐 신발 한 켤레를 사면 한 켤레를 기부하는 TOMS 코리아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