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노이서 맛보는 비비고·불닭…농식품부 'K-푸드 페스티벌' 2023-06-22 20:14:26
비비고 제품 등을 선보였고, 만두, 떡볶이, 김치 등을 시식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농심은 신라면과 짜파게티 등을, 삼양식품은 불닭 브랜드 제품을 소개했다. 오뚜기는 베트남 현지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레토르트 제품 등을 선보였고, 풀무원은 간식과 냉장면 제품을 소개했다. 또 하이트진로는 소주 제품을, 빙그레...
[주니어 생글 기자가 간다] 먹거리를 책임지는 CJ 햇반 공장을 가다! 2023-06-19 06:18:46
김치, 만두, 떡볶이, 즉석밥…. 요즘 해외에서 인기가 높은 ‘K푸드’다. CJ제일제당은 ‘백설’ ‘비비고’ ‘고메’ ‘햇반’ 등 다양한 브랜드의 식품을 수출하며 해외에 우리 식문화를 알리는 대표적인 기업이다. 주니어 생글생글 기자들이 충북 진천군에 있는 CJ블로썸캠퍼스를 찾았다. 이곳은 즉석밥 햇반을 하루에...
슈퍼엘니뇨에 '장마괴담'까지, 폭염·폭우…여름마케팅 '후끈' 2023-06-07 16:35:46
세웠다. 또 다른 브랜드인 더엣지는 양모 재킷과 롱패딩 등을 출시한다.○집에서 먹는 여름면도 인기 무더위를 날려버릴 다양한 식품도 출시되고 있다. CJ제일제당은 집에서도 쉽게 즐길 수 있는 간편식 메밀막국수 신제품을 선보이고 여름면 시장 공략에 나섰다. 이번에 나온 제품은 ‘고소한 들기름막국수’와 ‘시원한...
백채김치찌개, 한국 대표 '뉴욕 국제 프랜차이즈 박람회' 참여 2023-06-05 14:32:02
새로운 10년의 성장을 준비하기 위해 브랜드의 해외 홍보 및 인프라 개발로 해외 진출에 대한 초석을 마련하고 있다"고 귀띔했다. 그러면서 "백채김치찌개는 한국을 대표하는 김치찌개 브랜드를 넘어 세계 시장 진출을 앞둔 만큼 자사 운영 시스템의 개선 및 지속적인 투자를 통해 고객 신뢰 및 세계 진출에 대한 역량을...
[이근미 작가의 BOOK STORY] 힘들지만 따뜻하고, 각박하지만 달콤한 풍경들 2023-06-05 10:00:11
임대아파트도 마음에 들지 않는 란이, 고급 브랜드를 휘휘 감고도 부모 사랑이 고픈 클레어, 혼자 버텨내기가 버거운 민성, 힘든 건 분명하지만 파릇파릇한 청춘이기에 희망이 있다. 10대는 미래를 준비해야 하는 시기면서도 유혹이 많을 때다. 은 인생의 중요한 시기를 어떻게 살아야 할지 생각하게 하는 각박하지만 따뜻...
롯데홈쇼핑, 진솔한 말투·편안한 진행…베테랑 쇼호스트 앞세운 '리빙에센스' 호평 2023-05-24 16:24:24
브랜드 ‘비바시티 아누카’의 탈모 방지샴푸를 판매했다. 추첨을 통해 사은품과 적립금도 제공했다. 앞으로 방송에서는 딤채 김치냉장고를 롯데홈쇼핑 단독 모델로 선보일 예정이다. 박형규 롯데홈쇼핑 식품리빙부문장은 “베테랑 쇼호스트를 앞세워 론칭한 리빙에센스가 전문성, 고객 소통을 기반으로 론칭 초반 좋은...
김치볶음밥·냉장안주·피자도 편의점서 산다…먹거리 경쟁 치열 2023-05-23 09:02:27
1천900원 김치볶음밥·이마트24, 냉장안주 '요즘돼세' 출시 GS25도 쿠캣과 가성비 먹거리 선봬…세븐일레븐은 주현영 도시락으로 경쟁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편의점에서 장을 보고 끼니를 해결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먹거리 상품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편의점 업계는 고물가를 겨냥한 가성비 먹거리를...
CJ제일제당 'K분식'으로 해외 입맛 잡는다 2023-05-15 17:54:46
구상이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 브랜드에 ‘K스트리트 푸드’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만들고 떡볶이, 핫도그, 김밥, 김말이, 붕어빵, 호떡의 6개 제품을 전략 품목으로 선정했다고 15일 밝혔다. 첫 제품은 컵과 파우치 형태(사진)의 상온 떡볶이다. 다음달부터 미국 영국 일본 베트남 등으로 본격 수출할 계획이다. 오는...
"두 유 노 떡보키"…이번엔 '한국 길거리 음식' 공습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05-15 15:18:57
개척하겠다는 방침이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 브랜드에 ‘K-스트리트 푸드’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만들고 떡볶이, 핫도그, 김밥, 김말이, 붕어빵, 호떡의 6개 제품을 K-스트리트 푸드 전략 품목으로 선정했다고 15일 밝혔다. 첫 제품은 컵과 파우치 형태의 상온 떡볶이로 다음달부터 미국, 영국, 일본, 베트남 등으로...
한국 길거리 음식 '세계로'…CJ제일제당, 김밥·떡볶이로 해외 공략 2023-05-15 10:43:49
푸드'의 전략 품목으로 선정하고 비비고 브랜드로 미주, 유럽, 아시아 등의 글로벌 주요 국가에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첫 제품으로 비비고 떡볶이를 출시하고, 다음 달부터 미국, 영국, 프랑스, 일본, 베트남 등으로 수출을 본격화한다는 방침이다. 현지 소비자의 선호도와 편의성을 고려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