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8건뉴스가 검색 되었습니다.

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 롯데 엘포인트, 내년 4월부터 일본 여행서도 쓸 수 있다 2018-11-27 11:11:51

    전망이다. 롯데멤버스는 일본 최대 이동통신사인 NTT도코모와 'L.POINT - d포인트 멤버십 상호 호환'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내년 4월 서비스 론칭을 목표로 협의에 들어갔다고 27일 밝혔다. 서비스가 본격화되면 엘포인트 회원과 NTT도코모의 d포인트 회원은 서로 일본과 한국을 방문할 때 보유 중인...

  • 헬스&뷰티 스토어 `롭스`, 2018 브랜드 어워즈 성황리에 종료 2018-11-24 09:00:00

    공유하는 시간으로 이뤄졌으며, 2부에서는 롯데멤버스 황윤희 빅데이터 부문장이 `2019 Trend Pick`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해 입점 브랜드사들이 흥미를 가질만한 빅데이터 분석 정보를 제공했다. 본 행사인 시상식에서는 9개 부문에서 총 21개의 파트너사가 수상의 영광을 안았으며, 1등으로는 매출과 전년대비 성장률을...

  • 소액결제 많은 편의점, 올해 모바일 간편결제 두배 늘어 2018-11-20 06:13:01

    있는 '원 바코드' 기능을 선보였다. 롯데멤버스도 이달 엘페이 앱을 통해 가맹점 QR코드를 스캔하고 결제 금액을 입력하면 결제가 완료되는 '엘페이 QR결제 서비스'를 시작했다. 신세계 간편결제 서비스인 'SSG페이'는 최근 ATM(금융자동화기기) 사업자인 '한국전자금융'과 제휴해 ATM...

  • '풀빌라 스위트룸' 80% 할인…이거 실화냐? 2018-11-18 14:14:59

    가격에도 민감하게 반응하고 있다.신라호텔도 롯데호텔과 비슷한 일을 겪었다. 지난 12~14일 객실료를 절반으로 낮춘 ‘타임세일 패키지’를 선보이자 400개 객실이 순식간에 모두 팔렸다. 신라호텔 통합 멤버십 ‘신라리워즈’ 회원만을 대상으로 했는데 벌어진 일이었다. 이 상품을 구입하기 위해...

  • "달걀 구입후 다 못먹은 고객에 요리 제안"…고객 맞춤형 '스마트 콘텐츠 서비스' 개발 2018-11-15 17:55:09

    능력이 신용등급에 비해 높은 사람도 있다. 롯데멤버스는 더 많은 소비자가 편하게 금융생활을 할 수 있도록 ‘유통 등급’이라는 새 지표를 만들고 있다. 소비와 결제 등 유통거래 데이터를 신용데이터와 함께 분석하는 작업이다.고객이 금융회사에 대출을 신청할 때 고객 동의하에 유통 등급을 금융회사에...

  • 유통街 사활 건 '페이전쟁' 2018-11-14 18:14:44

    롯데멤버스, qr결제 서비스 소상공인 결제 수수료 없애신세계, atm 서비스 확대 11번가, 간편송금앱과 제휴 [ 안재광 기자 ] 롯데 신세계 11번가 등 온·오프라인 유통사들이 간편결제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하기 위한 공세에 나서고 있다.롯데멤버스는 소상공인이 모바일 앱(응용프로그램)만 내려받으면...

  • 롯데, 환경재단과 ‘스마트영수증 캠페인’ 2018-11-06 19:41:26

    롯데멤버스(대표 강승하·왼쪽)는 지난 5일 재단법인 환경재단(이사장 최열·오른쪽)과 ‘스마트영수증 캠페인’ 업무협약을 맺었다. 스마트영수증은 환경오염과 개인정보 유출을 방지하기 위해 종이영수증을 발행하는 대신 모바일 앱(응용프로그램)으로 전자영수증을 발급받는 서비스다. 롯데멤버스...

  •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11-06 15:00:02

    멤버스 앱으로 외화 환전·보관 서비스 181106-0496 경제-011111:42 "직영 주유소 어디 있나" 유류세 인하 첫날 관심 '후끈' 181106-0500 경제-011211:43 [게시판] 카카오 '크리에이터스데이 2018' 참가자 모집 181106-0503 경제-011311:45 대한항공, 전사시스템 '클라우드'로 전환…"서비스 개선"...

  • BTS 이미지 구축한 디자인 회사 '플러스엑스'...너브 2대 주주로 유치해 글로벌 확장 개시 2018-11-06 10:30:00

    담아 상징화했다. 이 회사의 또 다른 프로젝트인 롯데멤버스의 l포인트 앱 디자인은 포인트 멤버십 서비스의 새 트렌드를 만들었다는 평가를 받는다. 간편하면서도 다양한 혜택을 ‘재밌게’ 구현한게 소비자 눈길을 끌면서다. 롯데멤버스는 이 앱을 3600만명의 l포인트 회원을 만나는 ‘창구’로...

  • BTS 브랜드 기획한 '플러스엑스', 투자 유치해 글로벌 도약 노린다 2018-11-05 16:21:32

    cj대한통운, 현대카드 ‘레드’, 롯데멤버스 ‘l포인트’ 등 굵직한 디자인 프로젝트를 성공시킨 회사다. 최근엔 알리페이, 텐센트 등 글로벌 기업으로 영토를 확장하며 제2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플러스엑스는 최근 이상록 전 카버코리아 회장이 이끄는 투자회사 너브로부터 투자를 유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