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 엘포인트, 내년 4월부터 일본 여행서도 쓸 수 있다 2018-11-27 11:11:51
전망이다. 롯데멤버스는 일본 최대 이동통신사인 NTT도코모와 'L.POINT - d포인트 멤버십 상호 호환'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내년 4월 서비스 론칭을 목표로 협의에 들어갔다고 27일 밝혔다. 서비스가 본격화되면 엘포인트 회원과 NTT도코모의 d포인트 회원은 서로 일본과 한국을 방문할 때 보유 중인...
헬스&뷰티 스토어 `롭스`, 2018 브랜드 어워즈 성황리에 종료 2018-11-24 09:00:00
공유하는 시간으로 이뤄졌으며, 2부에서는 롯데멤버스 황윤희 빅데이터 부문장이 `2019 Trend Pick`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해 입점 브랜드사들이 흥미를 가질만한 빅데이터 분석 정보를 제공했다. 본 행사인 시상식에서는 9개 부문에서 총 21개의 파트너사가 수상의 영광을 안았으며, 1등으로는 매출과 전년대비 성장률을...
소액결제 많은 편의점, 올해 모바일 간편결제 두배 늘어 2018-11-20 06:13:01
있는 '원 바코드' 기능을 선보였다. 롯데멤버스도 이달 엘페이 앱을 통해 가맹점 QR코드를 스캔하고 결제 금액을 입력하면 결제가 완료되는 '엘페이 QR결제 서비스'를 시작했다. 신세계 간편결제 서비스인 'SSG페이'는 최근 ATM(금융자동화기기) 사업자인 '한국전자금융'과 제휴해 ATM...
'풀빌라 스위트룸' 80% 할인…이거 실화냐? 2018-11-18 14:14:59
가격에도 민감하게 반응하고 있다.신라호텔도 롯데호텔과 비슷한 일을 겪었다. 지난 12~14일 객실료를 절반으로 낮춘 ‘타임세일 패키지’를 선보이자 400개 객실이 순식간에 모두 팔렸다. 신라호텔 통합 멤버십 ‘신라리워즈’ 회원만을 대상으로 했는데 벌어진 일이었다. 이 상품을 구입하기 위해...
"달걀 구입후 다 못먹은 고객에 요리 제안"…고객 맞춤형 '스마트 콘텐츠 서비스' 개발 2018-11-15 17:55:09
능력이 신용등급에 비해 높은 사람도 있다. 롯데멤버스는 더 많은 소비자가 편하게 금융생활을 할 수 있도록 ‘유통 등급’이라는 새 지표를 만들고 있다. 소비와 결제 등 유통거래 데이터를 신용데이터와 함께 분석하는 작업이다.고객이 금융회사에 대출을 신청할 때 고객 동의하에 유통 등급을 금융회사에...
유통街 사활 건 '페이전쟁' 2018-11-14 18:14:44
롯데멤버스, qr결제 서비스 소상공인 결제 수수료 없애신세계, atm 서비스 확대 11번가, 간편송금앱과 제휴 [ 안재광 기자 ] 롯데 신세계 11번가 등 온·오프라인 유통사들이 간편결제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하기 위한 공세에 나서고 있다.롯데멤버스는 소상공인이 모바일 앱(응용프로그램)만 내려받으면...
롯데, 환경재단과 ‘스마트영수증 캠페인’ 2018-11-06 19:41:26
롯데멤버스(대표 강승하·왼쪽)는 지난 5일 재단법인 환경재단(이사장 최열·오른쪽)과 ‘스마트영수증 캠페인’ 업무협약을 맺었다. 스마트영수증은 환경오염과 개인정보 유출을 방지하기 위해 종이영수증을 발행하는 대신 모바일 앱(응용프로그램)으로 전자영수증을 발급받는 서비스다. 롯데멤버스...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11-06 15:00:02
멤버스 앱으로 외화 환전·보관 서비스 181106-0496 경제-011111:42 "직영 주유소 어디 있나" 유류세 인하 첫날 관심 '후끈' 181106-0500 경제-011211:43 [게시판] 카카오 '크리에이터스데이 2018' 참가자 모집 181106-0503 경제-011311:45 대한항공, 전사시스템 '클라우드'로 전환…"서비스 개선"...
BTS 이미지 구축한 디자인 회사 '플러스엑스'...너브 2대 주주로 유치해 글로벌 확장 개시 2018-11-06 10:30:00
담아 상징화했다. 이 회사의 또 다른 프로젝트인 롯데멤버스의 l포인트 앱 디자인은 포인트 멤버십 서비스의 새 트렌드를 만들었다는 평가를 받는다. 간편하면서도 다양한 혜택을 ‘재밌게’ 구현한게 소비자 눈길을 끌면서다. 롯데멤버스는 이 앱을 3600만명의 l포인트 회원을 만나는 ‘창구’로...
BTS 브랜드 기획한 '플러스엑스', 투자 유치해 글로벌 도약 노린다 2018-11-05 16:21:32
cj대한통운, 현대카드 ‘레드’, 롯데멤버스 ‘l포인트’ 등 굵직한 디자인 프로젝트를 성공시킨 회사다. 최근엔 알리페이, 텐센트 등 글로벌 기업으로 영토를 확장하며 제2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플러스엑스는 최근 이상록 전 카버코리아 회장이 이끄는 투자회사 너브로부터 투자를 유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