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도영, 판타지 힐링 드라마 ‘심야카페’ 시즌3 주인공 캐스팅…첫 연기 도전 2020-11-02 10:20:02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약을 보여줬던 만큼 이번 작품에서 선보일 새로운 모습에도 벌써부터 큰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도영이 출연하는 ‘심야카페’는 지도에 나오지 않는 부산 산복도로의 한 카페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로, 시즌1이 MBC 크로스 드라마 형태로 방영돼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시즌2, 3가...
'뭉쳐야 찬다' 임영웅, 매시도 울고갈 발리슛... 이동국 극찬 2020-11-01 19:52:00
뿐만 아니라 신속한 크로스와 남다른 순발력으로 그라운드의 '탁배기사'이자 베컴 꿈나무인 '베탁' 영탁과 뛰어난 운동신경을 자랑하는 태권 트롯맨 나태주, 트롯계의 거미손, 철벽 수비로 '미스터트롯FC'의 골문을 지키는 청소년 국대 골키퍼 출신 노지훈 등의 최정예 멤버로 구성, 격투기 챔피언 출신 '트로트 파이터'...
스타들의 3人3色 깔맞춤 2020-10-30 14:39:00
있다. 엘레강스 파리 ‘데비 미니 크로스겸 토트백’은 f/w 시즌을 위한 톤 다운 컬러로 구성돼 과하지도, 부족하지도 않은 적당한 컬러감을 자랑한다. 기본 중의 기본 컬러인 화이트, 블랙 이외에도 블루, 와인, 카키의 독특한 컬러 웨이를 제안한다. 합성 가죽의 자연스러운 엠보와 촉감, 내추럴한 색감이 f/w 시즌 룩에...
전자담배 쥴 2년간 기업가치 32조원 규모 감소 2020-10-30 09:24:29
낮췄다고 월스트리트저널(WSJ)이 29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이에 따르면 이 회사의 최고경영자(CEO) K.C. 크로스웨이트는 직원들에게 보낸 메모에서 "우리 회사의 단기 전망에 영향을 줄 어려운 결정들을 내렸다"며 이같이 밝혔다. 이는 2018년 대형 담배회사 알트리아 그룹이 쥴의 지분 35%를 인수할 때의 평가 가치액...
내일 뭐 입지? 스타일리시한 오피스룩 연출 TIP 2020-10-28 11:47:00
짐 같은 존재. 엘레강스 파리 ‘데비 크로스겸 토트백’은 앞쪽 셔링이 잡힌 오픈 포켓으로 포인트를 주는 동시에 실용성까지 생각한 백이다. 탈착 가능한 숄더 스트랩이 있어 토트백, 크로스백으로 연출할 수 있다. 내부 자석 플랩으로 여닫기가 편하고 내구성이 좋은 합성 가죽으로 가볍고 편하게 들 수 있다. 트렌디한...
TV보다 SNS 광고시장이 더 커졌다…글로벌 액수 올해 처음 역전 2020-10-25 09:28:08
국경·지역의 한계를 넘는 '크로스보더(Cross-border) 비즈니스' 시대가 도래했다"고 말했다. 페이스북 크리에이티브샵 서흥교 상무는 FMS에서 "지난해와 올해 상반기에 페이스북에서 펼쳐진 캠페인 중 67개를 선정·분석한 결과, 6가지 마케팅 전략 트렌드를 발견했다"고 발표했다. 페이스북 마케팅 트렌드는 ▲...
'위캔게임' 안정환, 이을용 제치고 e축구 주장 수성→홍성흔 가족의 게임 여행 2020-10-24 10:24:00
이긴다. 초보자에게는 크로스만큼 좋은 게 없다"는 팁을 전수했다. 다시 혼자 연습에 돌입한 안정환은 "손가락 하나만 더 있었으면 좋겠다"며 한숨을 내쉬다가도 "이을용은 끝났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그 시각 이을용은 두 아들에게 특급 과외를 받았다. 이을용의 첫째 아들이자 U-17 월드컵 대표팀으로 참가했던 이태석...
로맨틱한 기념일, 여자친구를 위한 선물 추천 2020-10-23 11:17:00
센스를 보여준다면 여자친구에게 감동을 한가득 안겨줄 수 있을 듯. 엘레강스 파리 ‘데비 미니 크로스겸 토트백’은 미니 사이즈 백이지만 토트 형태로 돼 있어 플랩 스타일에 비해 넓은 수납공간을 가지고 있다. 작고 앙증맞은 스타일에 셔링 디테일을 더해 소재의 견고함을 드러냈다. 자연스러운 엠보와 촉감을 가진...
트렌디한 주름으로 F/W 패션 완성하기 2020-10-05 13:49:00
제품을 출시했다. 올여름부터 선보인 ‘몽쥬 소가죽 크로스겸 버킷백’은 품절 대란이 일어나며 사계절 어울리는 백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시즌에는 ‘chic in paris’를 콘셉트로 클래식 뉴트로 트렌드를 반영한 ‘리에쥬(liege)’ 라인을 출시했다. 브랜드 고유 클래식한 파리지엥 감성을 담아 우아하면서도 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