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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년 뒤 670조 원으로 커질 ‘이 분야’···정부·대기업 인재 키우기 뛰어든다 2022-12-07 17:41:28
재직자 대상 정부지원 무료 교육과정 ‘의료·바이오 헬스케어 AI 교육’ 진행 한국디지털융합진흥원이 진행하고 있는 ‘의료·바이오 헬스케어 AI교육’은 의료·바이오 헬스케어 산업에 AI기술을 접목한 인재 육성 프로그램이다. 수강 대상은 헬스케어 산업 분야 재직자 및 ICT...
정부, 카카오·SK C&C 등 행정지도…"한달내 사고원인 개선요망"(종합) 2022-12-06 16:24:12
피해 보상과 관련해 카카오 등에 피해접수 전담 창구 개설과 피해보상 협의체 마련을 요구했으며, 향후 통신장애 발생 시 유·무료 서비스를 피해 구제책 마련을 위해 법령과 이용약관 등의 개선을 추진 중이다. 방통위 관계자는 "현행법에 유료 서비스 피해 사실 고지에 관해서는 규정이 있어 이를 무료 서비스로 확대할...
[게시판] 원티드랩, 무료 취업강의 14일까지 신청 접수 2022-12-06 15:55:14
[게시판] 원티드랩, 무료 취업강의 14일까지 신청 접수 ▲ 원티드랩[376980]은 취업 준비생을 위한 무료 강의 프로그램 '프리온보딩 커리어 챌린지' 신청을 14일까지 홈페이지에서 받는다. 채용 트렌드와 면접 합격 전략, 현직자 질의응답, 이력서 작성법 등을 강의한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박서진, `미스터트롯2` 출연 확정…`트로트 대세`의 빛나는 열일 행보 2022-12-05 17:30:09
접수에 나선다. 소속사 타조엔터테인먼트는 5일 "박서진이 오는 22일 첫 방송 예정인 TV조선 `미스터트롯2`에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음반, 콘서트, 방송 등 다채로운 활동으로 대중들과 만나며 쉴 틈 없는 열일로 누구보다 바쁜 한 해를 보낸 박서진은 `미스터트롯2`를 통해 2022년의 마지막을 장식, 오는...
'카톡 먹통' 피해사례 10만 건…무료 서비스 금전손해가 15% 2022-12-02 17:34:14
같은 달 19일부터 지난달 6일까지 피해 사례를 접수했다. 유료 서비스에 대한 피해 접수 건수는 1만4918건(17.1%), 무료 서비스 중 금전적 피해를 주장한 내용은 약 1만3198건(15.1%)이었다. 카카오에 따르면 나머지 67.8%는 금전적 피해와 관련 없는 문의, 의견, 항의, 격려 등이었다. 선한결 기자 always@hankyung.com
카카오 피해호소 10만5000건…15%는 무료서비스 금전피해 주장 2022-12-02 15:11:25
화재로 발생한 카카오 서비스 장애를 두고 카카오에 접수된 피해 호소 사례가 총 10만5116건인 것으로 집계됐다. 이중 약 15%는 무료 서비스 장애로 인해 금전적 피해를 봤다고 주장하는 사례였다. 2일 카카오는 이같은 내용을 전날 서비스 장애 피해지원 협의체 회의에서 공유했다고 밝혔다. 카카오는 자사 메신저 프로그...
[그래픽] 카카오 먹통 사태 피해 접수 현황 2022-12-02 11:43:29
피해 접수 현황 (서울=연합뉴스) 김민지 기자 = 2일 카카오에 따르면 지난 10월 15일 판교 SK 주식회사 C&C 데이터센터 화재로 인한 서비스 장애 피해를 카카오가 지난 10월 19일∼지난달 6일 접수한 결과, 접수된 사례 10만 5천116건 중 1만3천198건(15.1%)이 무료 서비스 관련 금전적 피해를 주장한 사례로 나타났다....
카카오 피해호소 10만5천건…15%는 무료서비스 금전피해 주장(종합) 2022-12-02 10:47:13
카카오 피해호소 10만5천건…15%는 무료서비스 금전피해 주장(종합) 일반 이용자 신고가 10건 중 9건…68%는 단순 항의·의견·문의·격려 (서울=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판교 SK 주식회사 C&C 데이터센터 화재로 인한 서비스 장애 보상에 착수한 카카오는 현재까지 피해 호소 사례 10만5천여 건을 접수했으며, 이 중 무료...
카카오, 피해지원 협의체 2차 회의…"접수 사례 10만건 분석" 2022-12-02 10:30:12
유료 서비스에 대한 피해 접수 건수는 14,918건(17.1%), 무료 서비스 중 금전적 피해를 언급한 내용은 약 13,198건(15.1%)이었으며, 이 외 접수된 67.8%는 금전적 피해와 관련없는 문의, 의견, 항의, 격려 등으로 파악됐다. 이 날 회의에서는 피해 접수 사례에 대한 세부 내용 파악과 함께 보상에 대한 대원칙 수립 논의가...
카카오 피해사례 10만5천건…15%는 무료서비스 금전피해 호소 2022-12-02 10:08:37
카카오 피해사례 10만5천건…15%는 무료서비스 금전피해 호소 (서울=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먹통 사태' 보상안을 검토 중인 카카오[035720]가 10만5천여 건의 피해 사례를 접수했으며, 이 중 무료 서비스 관련 금전적 피해를 호소한 사례가 약 15%로 나타났다. 카카오는 2일 전날 개최한 두 번째 '1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