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S25 뮤비페에 7만명 모여…외국인 관광객도 5천명 참가 2024-09-04 08:52:33
연령층임을 고려해 박재범과 비와이, 볼빨간사춘기, 에일리, god, 제시, 다이나믹 듀오 등 다양한 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출연진을 섭외했다. 뮤비페 응모 고객은 작년보다 20∼30대 여성 비중이 6% 늘었고 40대 고객 비중은 10% 증가했다. GS25는 행사 개최 시 '안전'을 최우선으로 뒀고, 특히 올해는 기록적인...
AI 대표 수익원 챗봇…"국내선 아직 유료 사용률 6%" 2024-09-04 06:30:00
외 연령층에서는 '정보 검색'과 '업무 도구'라는 반응이 대다수였다. 오락과 말벗 등 '기타' 용도로 쓴다는 반응은 전 연령층에서 0∼1.8%에 그쳤다. 금융투자업계의 한 관계자는 "성격은 크게 다르지만 새 디지털 산업으로 부상한 웹툰과 웹소설은 유료 결제 사용자가 40∼60%에 달한다. 지금까진...
레거시+뉴미디어 다 잡은 곽준빈, 아재들 취향 저격한 비결은? 2024-09-03 17:25:51
다양한 연령층들까지 결집해 프로그램 시즌3가 일찌감치 확정되자 팬들의 기대와 관심은 한증 고조되고 있다. 레거시와 뉴미디어를 두루 아우르는 영향력을 입증하며 방송계의 라이징으로 떠오른 곽준빈은 개인 채널 ‘곽튜브’와 웹예능 스튜디오와플 ‘조곽미녀’, 더 밥 스튜디오 ‘파침기갱’에서 활약 중이다. 김예랑...
대신증권, MTS에 수익률 높은 고수의 매매종목 보여주는 서비스 추가 2024-09-02 13:39:51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보유한 모든 계좌의 평가 금액을 합산해 표시해 자산 현황을 볼 수 있도록 했다. 정원빈 대신증권 플랫폼솔루션부장은 “모바일 사용자의 투자정보 확대와 사용자 경험 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전연령층이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과 새로운 투자정보를 지속적으로...
대신증권 MTS 업그레이드…"수익률 상위 투자자 종목 공유" 2024-09-02 09:55:58
세금과 관련된 금융소득 조회 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게 했다. 정원빈 대신증권 플랫폼솔루션부장은 "모바일 사용자의 투자정보 확대와 사용자 경험 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전 연령층이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과 새로운 투자정보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chomj@yna.co.kr...
수제버거 전문점 버거리, 통닭다리살 패티의 '치킨버거' 3종 출시 2024-09-02 09:29:41
가성비까지 남녀노소 모든 연령층이 선호하는 수제버거 전문점이다. 특히 보승회관 등 10년 이상의 프랜차이즈 업력으로 다양한 매장을 운영하는 보승에프씨의 프랜차이즈 브랜드라는 점과 소형평수에서도 운영할 수 있는 경쟁력을 갖춘 것으로도 알려져 있다. 홍대, 건대, 마포구청역 등 직영점을 포함한 전국 가맹점에서...
불경기에 지갑 닫는 청년들…20대 이하 신용카드 이용액 뚝 2024-09-02 05:55:00
연령층과 비교해 현저히 가파른 것으로 나타났다. 2일 우리금융경영연구소가 통계청 '빅데이터 활용' 자료를 분석한 결과, 지난달 3~9일 국내 신용카드 이용 금액은 1년 전보다 0.8%(12주 이동평균) 증가하는 데 그쳤다. 주간 단위 신용카드 이용 금액의 전년 동기 대비 증가율은 관련 통계가 작성된 지난 2021년...
대형마트의 본질, '놀이터가 있는 시장'으로 돌아간 이마트 죽전점[현장] 2024-08-29 15:09:25
전연령층을 만족시키기 위한 전략이다. 이마트 한채양 대표는 "갈수록 치열해지는 유통 시장에서 마트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선 고객의 시간을 점유할 수 있는 매력적인 공간 구성이 필수"라면서 "스타필드 마켓은 이마트의 그로서리 강화 전략에 스타필드의 테넌트 운영 노하우를 결합시킨 최적의 쇼핑...
"누구와 손잡을까"…치열해지는 이통3사 'OTT 요금제' 경쟁 2024-08-29 13:30:04
활발한 연령층인 20대와 30대는 주로 이용하는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로 OTT를 꼽았다. 20대는 65.7%, 30대는 62.3%가 OTT를 이용한다고 답한 것. 통신업계 관계자는 "OTT 할인과 구독 상품에 대한 높은 수요를 인지하고 소비자 입장에서 가장 매력적인 선택지를 구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OTT 업체에서 가격을...
"집안일 너무 귀찮아요"…2030세대 'AI 가전' VIP였다 2024-08-29 09:07:17
큰 이유는 이들 연령층이 가사노동 시간을 줄이려는 욕구가 크기 때문으로 보인다. 여러 품목으로 한번에 집안을 꾸미고 싶어하는 신혼부부·1인 가구 고객 비중이 큰 영향도 있다는 설명이다. 특히 삼성전자가 올해 초 출시한 올인원 세탁기 '비스포크 AI 콤보'와 로봇청소기 '비스포크 AI 스팀' 제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