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르노코리아 사장 "그랑 콜레오스는 온전하게 한국 고객 위한 車" 2024-06-30 12:00:01
이해한다"며 "하지만 샤넬이나 디올처럼 브랜드명이 전달하는 바가 있듯이 르노도 이 이름을 통해 전달하는 메시지가 있다"고 덧붙였다. 드블레즈 사장은 르노코리아가 신차 부재로 판매 부진에 빠진 것과 관련해선 "올해의 타깃은 우리가 하기로 했던 것을 실천하는 것"이라며 "앞으로 신차 출시는 계속될 것이고, 우리는...
"KODEX·TIGER 보다 튀게"…운용사, ETF 간판 교체 나서 2024-06-28 15:33:48
7.6%에서 10%대로 끌어올린다는 목표도 세웠다. 한화자산운용(브랜드명 ARIRANG), 키움자산운용(KOSEF) 등도 ETF 브랜드 교체를 검토 중이다. 두 운용사 모두 ETF 시장 점유율이 1~3%에 머물고 있는데 브랜드명을 바꿔 대대적인 마케팅에 나선다는 전략을 세운 것으로 전해졌다. 키움자산운용의 새 브랜드는 프로야구단 키...
KB자산운용, ETF 브랜드 개편..."KBSTAR 대신 RISE" 2024-06-28 09:42:55
'KBSTAR'로 브랜드명을 변경한 바 있다. 이번에 새롭고 긍정적인 이미지로 변화를 꾀하면서 8년 만에 ETF 브랜드명을 바꿨다. 현재 KB자산운용이 상장한 ETF는 총 109개다. 기존에는 ETF 이름 앞에 'KBSTAR'라는 브랜드를 사용했으나, 7월 17일부터 'RISE'로 일괄 변경한다. 예를 들어 대표 상품...
KB자산운용 ETF 브랜드 'RISE'로 새단장…재도약 나선다(종합) 2024-06-28 09:27:31
ETF 이미지를 전달하는 브랜드명을 바꾸면서 기업 이미지(CI)와 슬로건도 교체할 예정이다. 바뀐 ETF 브랜드명은 다음 달 17일부터 적용된다. 예컨대 'KBSTAR 미국나스닥100' ETF는 'RISE 미국나스닥100' ETF가 된다. 김찬영 KB자산운용 ETF사업본부장은 "새로운 변화와 쇄신을 통해 투자자들에게 더욱...
KB자산운용, 'KBSTAR'에서 'RISE'로 ETF 브랜드 변경 2024-06-28 09:18:53
담은 'KBSTAR'로 브랜드명을 한 차례 바꿨다. 새롭고 긍정적인 이미지로 변화를 꾀하며 8년 만에 ETF 브랜드명을 바꾸게 됐다고 KB자산운용 측은 설명했다. KB자산운용 관계자는 "단순히 이름을 바꾸는 차원을 넘어 KB자산운용 ETF 사업 방향과 브랜드 전략의 전면적 개편을 의미한다"며 "연금계좌 등에서 노후자금...
KB자산운용 ETF 브랜드 '확' 바꾼다…'RISE'로 확정 2024-06-28 08:38:16
= 상장지수펀드(ETF) 브랜드 'KBSTAR'를 사용해온 KB자산운용이 브랜드명을 교체하고 재도약에 나선다. 28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KB자산운용은 새 ETF 브랜드로 '상승(하다)'이라는 사전적 의미의 'RISE'(라이즈)를 선정하고 내달께 외부에 공개할 예정이다. KB자산운용은 지난 2016년 ETF 브...
KCC건설은, 50여년간 설계·시공능력 인정받아…고객지향 플랫폼 갖춰 2024-06-27 16:17:49
기업 정신이 묻어나는 브랜드명이다. 최근에는 최첨단 복합시설 및 친환경 건축물 건설까지 사업 영역을 확장했다. 특화 설계 및 엔지니어링 기술을 기반으로 리모델링, 스마트건설·시공참여형 건설사업관리 부문에 진출했다. 건설시장 패러다임 변화에 맞춰 리스크를 선제적으로 대응해 재무를 안정적으로 관리하고 있고,...
"운용자산 10조 돌파...상품개발·마케팅의 시대" [배재규 한국투자신탁운용 대표 인터뷰] 2024-06-26 17:20:59
취임 후 회사는 자사 ETF의 브랜드명을 'KINDEX'에서 'ACE'로 변경했다. 실제로 ETF 상품을 검색할 때 알파벳순으로 정렬되는 만큼 첫 번째 'A'로 시작하는 브랜드명 변경은 투자자들에게 접근성을 높였다는 평가가 나오고 있다. ETF 대부가 강조한 투자법 국내 시장에 처음으로 ETF를 들여오면서...
두산건설, 주거 브랜드 패턴 개발…"차별화된 상품 제공" 2024-06-24 10:21:22
위브의 패턴은 브랜드명의 'W'에 착안해 디자인한 무늬를 반복적으로 엮어 완성했다. 상위 주거브랜드인 제니스의 패턴은 'Z'를 형상화한 문양을 사슬처럼 묶어 완성했다. 이번에 개발된 패턴은 향후 지어지는 공동주택 단지의 문주, 외벽, 필로티 등에 적용될 예정이다. 아울러 두산건설의 브로슈어와...
K뷰티 글로벌 시장 성공 이끈 인디브랜드…국내로 역주행하며 인기몰이 2024-06-21 11:26:40
고민에 효과적인 뷰티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영어 브랜드명인 ‘뷰티 오브 조선(Beauty of Joseon)'으로 미국 시장 공략에 나선 데에 이어 지난해 하반기에는 유럽 32개국에 제품 판매를 시작했고 동남아시아 시장으로도 입지를 확대 중이다. 대표 제품인 ‘맑은쌀선크림’은 전통적으로 피부 미용에 사용했던 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