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홍경, 영화 ‘결백’부터 ‘정말 먼 곳’으로 ‘충무로 기대주’ 등극 2021-03-18 13:50:03
관객들에게 긴 여운을 남길 예정이다. 이렇듯 홍경은 2017년 드라마 KBS ‘학교2017’을 통해 데뷔 후 KBS ‘저글러스: 비서들’, tvN ‘라이브’, OCN ‘라이프 온 마스’, KBS ‘동네변호사 조들호2’ 등 다수의 작품과 스크린에서 눈에 띄는 활약을 펼치며 떠오르는 유망주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뿐만 아니라...
네오 QLED로 TV 1위 굳히기 나선 삼성 [영상뉴스] 2021-03-04 11:26:38
롤러블 스크린도 선보인다. 삼성전자는 TV 생산 과정에서의 탄소 저감 뿐만 아니라 제품 수명 주기 전반에 걸쳐 자원 순환이 이뤄질 수 있도록 하는 친환경 정책과 청각이 불편한 소비자들을 위한 자동 수어 확대 기능, 시각이 불편한 색각 이상자들을 위한 색 보정 앱 등 다양한 접근성 기능들을 신제품에 대거 적용했다....
삼성, 올해 TV 라인업 공개…Neo QLED·마이크로 LED로 1위 굳힌다 2021-03-03 08:23:39
‘스크린 포 올’을 강조하며, ‘Neo QLED’와 ‘마이크로 LED’, ‘더 프레임 등 라이프스타일 TV, 프리미엄 모니터에 이르기까지 소비자 사용 환경과 취향에 따라 최적의 스크린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차별화한 제품들을 소개했다. ● 탁월한 명암비와 블랙 디테일 `Neo QLED`…21개 모델 출시 올해 주력 제품인 Neo...
삼성 네오 QLED는 229만원부터·마이크로 LED는 76형까지 [종합] 2021-03-03 07:20:01
△스크린과 벽의 경계가 없는 것처럼 느껴지는 '모노리스 디자인' △5.1채널의 웅장한 사운드 등도 갖췄다. 라이프스타일 TV 라인업 강화…게이밍 모니터에도 '퀀텀 미니 LED' 탑재삼성전자는 '더 프레임' '더 세리프' '더 세로' '더 프리미어' '더 테라스' 등...
삼성, Neo QLED 등 라인업 공개…"글로벌 TV 왕좌 굳건" 2021-03-03 06:52:48
차세대 디스플레이 기술이 적용된 마이크로 LED TV, 라이프스타일 TV 등 신제품 라인업을 `스크린 포 올`(Screens for All, 모두를 위한 스크린) 비전 아래 소개했다. 삼성전자의 첫 미니 LED TV인 네오 QLED는 8K, 4K 해상도에 모델 크기도 85형부터 50형까지 다양화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국내 기준으로 8K...
네오 QLED부터 마이크로 LED까지…삼성 TV 신제품 총출동 2021-03-03 00:39:00
TV인 '네오(Neo) QLED'를 비롯해 차세대 디스플레이 기술이 적용된 마이크로 LED TV, 라이프스타일 TV 등 신제품 라인업을 '스크린 포 올'(Screens for All, 모두를 위한 스크린) 비전 아래 소개했다. ◇ 첫 미니 LED TV '네오 QLED'…229만원부터 1천930만원까지 삼성전자의 첫 미니 LED TV인 네...
삼성, 올해 TV 신제품 공개…Neo QLED·마이크로 LED로 1위 굳힌다 2021-03-03 00:30:44
‘스크린 포 올’을 강조하며, ‘Neo QLED’와 ‘마이크로 LED’, ‘더 프레임 등 라이프스타일 TV, 프리미엄 모니터에 이르기까지 소비자 사용 환경과 취향에 따라 최적의 스크린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차별화한 제품들을 소개했다. ● 탁월한 명암비와 블랙 디테일 `Neo QLED`…21개 모델 출시 올해 주력 제품인 Neo...
세계 TV 매출 절반이 한국 기업…삼성 1위·LG 2위(종합) 2021-02-24 11:10:14
기술을 기반으로 다양한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고 우리 모두의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친환경 제품을 늘려나가는 등 '스크린 포 올(Screen for All)' 시대를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해 금액 기준 LG전자의 TV 시장 세계 점유율은 16.5%로 전년(16.3%)보다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LG...
지난해 삼성 TV 세계시장 점유율 32%…15년 연속 1위 수성 2021-02-24 10:10:31
사랑해주신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혁신 기술을 기반으로 다양한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고 우리 모두의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친환경 제품을 늘려나가는 등 '스크린 포 올(Screen for All)' 시대를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kcs@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삼성 TV, 15년 연속 글로벌 1위…역대 최고 점유율 31.9% 달성 2021-02-24 09:29:14
이어나갈 예정이다.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장 한종희 사장은 "15년 연속 1위의 성과는 소비자들이 삼성TV를 신뢰하고 사랑해주신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혁신 기술을 기반으로 보다 다양한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고 우리 모두의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친환경 제품을 늘려 나가는 등 `스크린 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