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올리브영, 설 선물로 건기식 뜬다..."매출 3배 급성장" 2020-01-16 10:45:48
한다는 인식이 확산하면서 유산균의 매출 신장률이 건강기능식품 대표 주자인 비타민의 매출 신장률을 6배 이상 웃도는 것으로 나타났다. 같은 기간 기준 건강기능식품 매출 상위 100위권 내에서도 유산균 제품 수가 지난해 대비 2배 늘었다. 특히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종근당건강 프리바이오틱스’, ‘세노비스...
이마트 "육포 선물세트, 설 선물로 버섯·인삼보다 더 인기" 2020-01-15 06:00:04
육포 선물세트의 매출 신장률이 가장 높게 나타났다고 15일 밝혔다. 이마트는 "육포 선물세트는 판매량 기준으로 버섯/인삼 선물세트를 넘어 굴비를 위협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고 설명했다. 지난달 5일부터 이달 13일까지 40일간 설 선물세트 사전 예약 매출을 분석한 결과 육포 선물세트 매출은 지난해 사전 예약...
[이슈+] 겨울철 편의점 음료, 원두커피 '핫'·온장고음료 '미지근' 2020-01-13 14:08:46
반면 같은 기간 CU의 즉석 원두커피인 'GET 커피' 매출은 34.5% 뛰었다. 즉석원두커피는 본격적인 겨울에 접어든 지난해 12월 이후 편의점 상품 중 담배를 제외하면 매출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올해는 예년보다 덜 추운 날씨와 '얼죽아'(얼어 죽어도 아이스) 유행에 전체 원두커피 매출 중 아이스 커피 비...
한샘·현대리바트, 새 사업 순풍…올해 전망 '맑음' 2020-01-13 09:39:03
말했다. 현대리바트의 지난해 온라인 사업 매출은 전년보다 10% 증가한 1천200억원을 기록했다. 회사는 오는 2025년까지 온라인 부문 매출 2천억원을 달성하겠다는 목표도 세웠다. 이 관계자는 "지난해 온라인사업 성장세가 최근 5년간 매출 신장률 중 가장 높았다"면서 "건설·부동산 경기가 위축된 상황에서 거둔...
CU "편의점서 장보기 확산…반찬류 상품 매출 빠르게 성장" 2020-01-10 09:05:52
CU는 편의점 장보기 문화가 확산하면서 지난해 반찬류 상품 매출이 전년 대비 40.1% 신장했다고 10일 밝혔다. 반찬류 상품의 전년 대비 매출 신장률은 2017년 21.3%에서 주 최대 52시간 근무제가 시행된 2018년 72.3%로 오르는 등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CU는 "특히 반찬 매출 중 40.9%는 아파트, 빌라 등이 있는 가족주택...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국내 최초 연매출 2조 돌파..."리모델링,외국인 효과" 2020-01-07 11:15:28
글로벌 위상도 높아졌다. 강남점의 명품 매출 비중은 신세계 평균의 4배를 뛰어넘는다. 특히 명품에 대한 젊은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 지난해 2030 명품 매출 신장률은 49.2%에 달한다. 차정호 신세계백화점 사장은 "국내 최초로 연매출 2조를 달성한 강남점은 이제 국내를 넘어 글로벌 백화점으로 손꼽히는 위용을 갖추게...
신세계百 강남점, 국내 최초 '연매출 2조' 벽 넘었다 2020-01-07 08:48:09
명품 매출 비중이 신세계백화점 전체 평균의 4배 이상 높다는 점도 특징이다. 명품에 대한 젊은 고객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전용 팝업 공간인 '더 스테이지' 등을 선보이며 지난해 20~30대 소비자 명품 매출 신장률이 49.2%에 달했다. 해외 명품 브랜드 최고경영자(CEO)들이 아시아 고객 트렌드를 알아보기 위해...
구미시, 피엔티와 750억원 투자양해각서 체결 2020-01-06 13:37:24
300기업에 선정됐다. 2012년부터 2019년까지 평균 매출 신장률 20% 이상을 기록하고 있는, 지역에서 보기 드문 글로벌 반도체 장비 수출기업이다. 이번 투자는 중국, 유럽 등 전 세계 전기자동차 수요 증가에 대응하기 위한 것으로, 소형(IT기기 용) 및 중대형(전기차 & 에너지저장장치) 이차전지의 핵심소재인 음극,...
신세계百, 유명 맛집 설 선물세트 출시 2020-01-06 08:57:51
연속 이름을 올린 장요리 전문점 '게방식당'의 간장게장과 전복장·새우장 세트 등도 출시된다. 신세계백화점이 그간 조선호텔과 삼원가든 등 유명 맛집과 함께 소개한 설 선물세트는 전체 선물세트 매출 신장률을 최대 3배 웃돌며 인기를 끌었다. 신세계는 올해 맛집 선물세트 품목을 지난해보다 20%가량...
랄라블라 "다이어트·건강기능식품은 12월에 인기" 2019-12-30 11:26:24
12월 매출이 전년 대비 159.7% 신장했다고 30일 밝혔다. 11월 매출 신장률이 82.2%였고 10월이 53.6%로 뒤를 이었다. 랄라블라는 일반적으로 휴가철을 앞두고 다이어트 상품 매출이 증가할 것으로 생각하지만 연말·연시에 건강을 챙기려는 고객이 더 많은 것으로 분석했다. 랄라블라는 내달 30일까지 건강기능식품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