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넬 vs 2ne1, 동시 컴백 `이별한 사람들 모여라` 음원 차트 줄세워 `올킬` 2014-02-27 15:15:51
`CRUSH(크러쉬)`역시 27일 자정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어 두 그룹의 행보에 누리꾼들의 관심을 높이고 있다. 넬의 타이틀곡 `지구가 태양을 네 번`은 4년이 지나도록 헤어진 연인을 잊지 못하는 마음을 담은 내용이다. 벗어나려 해도 벗어날 수 없는 중력처럼 마음을 끌어당기는 기억에 관한 곡으로 경쾌한...
2ne1, 소녀시대 제치고 음원 차트 올킬! `빅2 걸그룹 대결 기대!` 2014-02-27 10:41:46
`크러쉬`를 발표한 2NE1은 타이틀곡 중 하나인 `컴백홈`으로 27일 오전 9시 기준 멜론, 엠넷, 벅스,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올레뮤직, 싸이월드 뮤직, 지니뮤직 등 9개 음원사이트 실시간 음원차트 1위에 올라섰다. `컴백홈`과 공동 타이틀곡인 `너 아님 안돼`도 대다수 음원사이트에서 2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캔디크러쉬사가'의 킹, 한 달만에 '캔디' 상표권 포기 2014-02-26 13:23:59
1억 이용자 '캔디크러쉬사가' 한국 카톡 상륙 '캔디크러쉬사가'를 통해 느낀 인생의 교훈 [kgc]한국 유저만 받은 '캔디크러쉬사가' 선물은?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황인선 기자 레알겜톡] 벌써 일 년, "렙업만이 살길" 2014-02-26 00:59:59
[황인선 기자 레알겜톡]씁쓸한 '애니크러쉬사가' 논란 [황인선 기자 레알겜톡] 모바일게임은 공짜가 답? [황인선 기자 레알겜톡] '게임은 나에게 성장판' [황인선 기자 레알겜톡] 게임도 'let it go' [황인선 기자 레알겜톡] 서울대 게임학과 14학번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2NE1 산다라박, 빨간 비니+운동화 시선 끌며 “리허설장으로 출발~” 2014-02-25 21:11:37
크러쉬’ 공개를 앞두고 있으며, 3월1일과 2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2ne1 콘서트 ‘all or nothing’ 서울 공연을 가진다. (사진출처: 2ne1 산다라박 트위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정준영 안재현 ‘엠카’ mc 전격 발탁, 기대감 상승 ▶ 헨리 파인애플...
양동근, 다듀&크러쉬 콜라보 인증, 결혼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 2014-02-24 17:28:31
가수 양동근이 다이나믹 듀오, 크러쉬와 함께 찍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2월24일 양동근은 자신의 트위터에 “자자자 뮤비 현장 친해보임 vs 안그래보임” 이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jajaja(자자자)’ 뮤직비디오 출연 당시 함께 찍은 사진 컷으로 양동근, 다이나믹 듀오, 크러쉬까지 네...
양동근 YDG로 컴백… 신곡 ‘자자자’ 다이나믹 듀오와 콜라보 2014-02-21 18:18:36
영상 말미에 힙합씬의 대세 다이나믹 듀오와 신예 크러쉬가 깜짝 등장해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양동근의 선글라스 속에 비친 세 사람은 이번 디지털 싱글 ‘jajaja(자자자)’를 통해 양동근과의 콜라보를 예고 하고 있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것. 소속사 관계자는 “‘jajaja(자자자)’는 양동근이 ...
RPG 끝판왕 '다함께 던전왕' DAU HOT 1위 2014-02-20 10:14:01
95% 신뢰수준) 한경닷컴 게임톡 황인선 기자 enutty415@gmail.com '캔디크러쉬사가' 꾸준한 상승세 dau 2위 안착 '캔디크러쉬사가'-'애니팡2' 나란히 1위 기록 선데이토즈 '애니팡' 3형제 dau 10 순위권 기록 새로운 dau 1위 '애니팡2', 애니팡 시리즈 순위권 여심 헤드샷, 짜릿하게 달달한...
펄펄 끓는 IPO시장…'캔디크러쉬' 킹디지털도 나섰다 2014-02-19 21:07:26
2012년 10월 캔디크러쉬사가를 론칭해 ‘대박’을 터뜨렸다. 캔디크러쉬사가는 한국의 인기 게임 ‘애니팡’과 비슷한 종류다. 작년에 전 세계 스마폰 사용자들이 가장 많이 다운로드 받은 앱 중 하나다. 킹디지털에 따르면 지난해 9300만명이 매일 이 게임을 이용했으며 총 사용횟수는 하루 10억회를 넘어섰다. 게임이 큰...
"캔디크러쉬 사가 개발업체 상장추진…기업가치 11조" 2014-02-19 11:50:55
크러쉬 사가'를 개발한 킹 디지털 엔터테인먼트의 기업 가치가 최대 100억 달러(약10조7천억원)에 달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다. 국내 증시 전문가들은 킹의 상장 추진 소식이 국내 증시에 상장된 게임주에도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내다봤다. 19일 파이낸셜타임스(FT)·월스트리트저널(WSJ) 등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