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전자 '힐링미 오브제컬렉션 아르테' 안마의자, '디 아르테 컬렉션' 디지털 캠페인 영상 공개 2024-05-20 10:00:15
LG전자의 가구형 안마의자 브랜드명인 아르테(Arte)가 스페인어로 ‘예술’, ‘미술’을 의미한다는 점에서 착안해 기획됐다. ‘예술적 휴식의 완성, 아르테’를 주제로 'LG 힐링미 아르테'를 하나의 예술작품으로 표현한 ‘디 아르테 컬렉션’ 총 7편의 영상을 제작했다. 캠페인 영상은 핸드모션 입체안마, 저소음...
홍삼·비타민도 당근서 판매 가능 2024-05-07 19:06:55
불가능하다. 제품이 개봉되거나 훼손돼 표시사항을 확인할 수 없는 상품도 판매할 수 없다. 개인이 해외직구 또는 구매대행으로 국내에 반입한 건강기능식품은 거래 대상에서 제외된다. 판매 글을 쓸 때 브랜드명과 제품명, 소비기한, 가격 등을 반드시 기재해야 한다. 건강기능식품 관리 기준에 따라 거래 게시글 작성 시...
선물받은 홍삼, 비타민, 당근으로 거래 가능 2024-05-07 17:12:24
기재해야 할 정보를 안내한다. 먼저 품목 특성상 브랜드명, 제품명, 소비기한, 가격은 반드시 기재해야 한다. 질병 예방 및 치료에 효능이 있는 것으로 인식할 우려가 있는 표현을 적으면 부당 광고 행위로 제재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또한 △소비기한이 6개월 미만 남은 경우 △보관기준이 ‘냉장’인...
[게시판] 동부건설, '센트레빌' 브랜드 디자인 공모전 실시 2024-05-07 10:22:53
지난 2001년 출시한 센트레빌의 브랜드명은 그대로 유지하되, BI(브랜드 아이덴티티) 로고 디자인 리뉴얼을 통해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는 세련되면서도 현대적인 감각을 담아내고자 공모전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공모전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수상작에는 대상 1천만원, 최우수상 200만원, 우수상 100만원 등 총...
홍삼·비타민도 '당근'…"1년에 10회 거래 가능" 2024-05-07 10:16:51
한해 본인 인증 절차가 필요하다. 브랜드명과 제품명, 소비기한, 가격 등도 반드시 기재해야 한다. 질병 예방과 치료에 효능이 있다는 식으로 작성하면 부당 광고 행위로 제재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소비기한이 6개월 미만 남은 경우 △보관기준이 ‘냉장’인 경우 △포장이 개봉 혹은 훼손되어 표시사항을 확인할...
"이젠 K컬처 스타트업 시대"…'도깨비어'에 취한 실리콘밸리 [최진석의 실리콘밸리 줌인센터] 2024-05-05 09:20:25
판매하고 있습니다. Q. ‘도깨비어’라는 브랜드명과 발음 등이 미국인에게는 낯설 것 같습니다. A. 무엇보다 한국적인 모티브를 갖고 싶었습니다. 여러 아이디어를 검토하다 제 아내가 아이디어를 줬습니다. 도깨비는 신출귀몰하고 변화무쌍하다는 특성을 갖고 있습니다. 제가 만드는 여러 가지 맥주 맛들은 새로운 도전이...
'슈퍼체인 산증인' GS더프레시 50살 중년…7월 500호점 돌파 2024-05-01 11:17:29
1994년 'LG수퍼마켓', 2005년 'GS수퍼마켓'이라는 브랜드명을 거쳐 2018년 '삶의 가치를 누리는 라이프스타일 마켓'을 내건 GS더프레시로 진화했다. 이날 기준 운영 점포 수는 469점, 지난해 매출은 1조4천476억원으로 슈퍼 체인 부분 1위다. 50년간 누적 방문 고객은 1억7천만명에 달한다. 신도시...
페르소나AI, 창립 7주년 맞아 새 비전·CI 공개 2024-05-01 09:00:00
브랜드명을 사명의 일부인 '소나(SONA)'로 채택하고 주요 서비스의 이름을 일괄 변경한다. 온프레미스 챗봇 '로차 AI(ROCHA AI)'는 '소나 챗(SONA CHAT)'으로, 구독형 클라우드 챗봇 '봇톡스(BOTtalks)는 '소나 워크(SONA WORK)'로, 음성 콜봇 '콜봇(CALLBOT)'은 '소나...
U+유모바일 알뜰폰 가입자 100만명 돌파 2024-04-29 09:18:39
시작했으며 이듬해 6월 U+알뜰모바일로 브랜드명을 바꿨다. 네이버페이 제휴 요금제, 20세 전용 요금제 등 차별화된 상품을 출시하며 젊은 층의 관심을 받았으며 2017년 7월에는 알뜰폰 업계 최초로 편의점에서 유심 판매를 시작하고 GS25 전용 요금제를 출시해 3개월 만에 해당 요금제 가입자 1만 명을 돌파하기도 했다....
SK에코플랜트, 디지털서비스 통합 브랜드 '웨이블' 출시 2024-04-25 10:10:22
등 디지털 솔루션 브랜드명 통일 (서울=연합뉴스) 김희선 기자 = SK에코플랜트는 자사 디지털 설루션의 통합 브랜드인 '웨이블'(WAYBLE)을 출시하고 홈페이지를 새로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웨이블은 '웨이'(WAY)와 '에이블'(ABLE)을 합성한 브랜드명으로, '지속가능한 미래의 길'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