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라이엇, '리그 오브 레전드 올스타 2013' 공식 발표 2013-04-18 19:12:53
최근 발생 장애 사과 '보상하겠다' 제4회 실내&무도아시아경기대회 대표 선발전 개최 'lol스타' 한국드림팀, 13만 명 투표 인기 폭발!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LOL 프로 진출 문 '활짝' 2013 클랜 배틀 개최! 2013-04-17 16:10:58
누구? lol, 최근 발생 장애 사과 '보상하겠다'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CJ엔투스 게임단, 장애학생들의 e스포츠 멘토되다 2013-04-17 10:58:55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cj 김정우, '에이스 결정전'은 내가 책임진다! cj entus, 8게임단 제치고 1위 차지 cj엔투스, 장애학생 e스포츠단 일일 멘토링 cj, 6년만에 스타크래프트 프로리그 우승 cj, 스타크래프트2 최다부문 수상 쾌거!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EA, 페이스북 '심 소셜'시리즈 6월 서비스 종료 2013-04-16 11:48:50
게임톡 황인선 기자 enutty415@gmail.com ea와 징가, 표절 법정싸움 세게 붙었다 '악마게임 '심시티5' 드디어 나왔다' 폭풍 인기 [핫이슈] 악마게임 '심시티5' 3일만에 판매중단 왜? 심시티5 서버장애, 공짜게임 '당근' 통할까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국경...
LOL, 최근 발생 장애 사과 "보상하겠다" 2013-04-11 23:47:42
이뤄졌다. 이에 라이엇게임즈는 '쾌적한 게임 환경을 위해 대규모의 인프라 구축해왔다. 대단위의 서버 장비, 데이터 관리 장비, 보안 솔루션 등이 추가적으로 도입되었다'며 '관련된 모든 부서 인력들이 최선을 다해 복구 작업을 진행한 결과 현재 대부분의 장애 문제가 해결되었다'라고 말했다. 그리고...
아이들 성장 지연, 추나요법으로 척추·골반 불균형 개선 2013-04-01 15:51:03
활동하기보다 스마트폰이나 컴퓨터를 이용, 게임을 하며 여가를 즐기는 아이들이 많아지고 있는 것도 한 요인이다. 이는 성장판을 자극하지 못해 성장을 저해할 뿐만 아니라 자세에 불균형을 초래하기 때문에 아이 성장에 심각한 악영향을 줄 수 있다. 성장에 좋지 않은 영향을 주는 이 두 가지 원인 외에도 스트레스,...
리그 오브 레전드, "또 접속장애…도대체 왜?" 2013-03-30 00:35:30
인기 온라인 게임 '리그오브레전드(lol)'이 한 달 만에 또 말썽을 일으켰다.지난달 접속장애 현상으로 사과문을 발표했는데 또 접속장애를 일으켜 논란이 되고 있는 것이다.리그 오브 레전드 측은 29일 오후 홈페이지 공지를 통해 "리그 오브 레전드(lol)가 접속장애를 겪고 있다"고 밝혔다.이어 "담당 부서에서...
게임 폐인? 교육·치료·훈련 도와주는 기능성게임 뜬다 2013-03-20 15:31:01
게임”이라고 설명했다. 엠게임은 게임 보급을 위해 지난달 26일 대한장애인태권도협회와 제휴를 맺었다. 협회 산하의 단체와 태권도 도장에 게임을 공급할 계획이다.리니지 시리즈로 유명한 엔씨소프트도 기능성 게임 개발에 발벗고 나섰다. 엔씨소프트는 지난 1월 강원도 평창에서 ‘2013 평창 동계 스폐셜올림픽’이...
[논술 기출문제 풀이] Smart한 논술의 법칙 <52> 참신한 사례보다 참신한 설명이 더 중요 2013-03-15 11:36:46
부담을 얻게 되었기 때문에 고용주는 전보다 장애인 고용을 줄이게 된 것이다. 위의 내용처럼 본래 의도했던 것과 다른 결과를 초래한 사례로 게임 셧다운제도를 들 수 있다. 게임 셧다운제는 청소년의 게임 중독을 방지하기 위해 16세 미만의 청소년의 0시~6시 사이 게임 접속을 제한하는 법안이다. 정부는 이 법안을 통해...
'가상현실' 로 술·담배·도박 끊는다 2013-03-08 17:12:35
대상은 알코올중독·장기간 흡연을 비롯해 게임·도박중독, 고소·대인·비행·폐쇄공포증, 자폐증, 강박증, 정신분열증, 불안증, 치매,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 중풍이나 뇌졸중 등 광범위하다. 앞으로는 바퀴벌레나 거미 공포증, 거식증 등도 치료 대상이 될 예정이다.이 같은 효용성에도 불구, 국내에서 가상현실 치료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