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니클로, 2~8일 '여름감사제' 진행…인기제품 할인판매 2023-06-02 14:41:33
유니클로 U 에어리즘 코튼 오버사이즈 크루넥T도 할인 판매한다. 특별 사은품도 선착순 증정한다. 행사 기간 구매 고객들에게 스페셜티 로스터리 카페 '테일러커피'와 협업한 커피 드립백을, 10만원어치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와 협업한 '사코슈' 백을 한정...
"포항 명물 '찹쌀고구마빵' 맛보러 이마트 가볼까" 2023-05-17 10:02:11
‘무화과고마 무화과잼’ ▲대성커피의 ‘마시오 드립백커피’, ▲밥앤babn의 ‘수제 갈비탕’, ▲탄소영협동조합의 ‘리글라스’와 ‘든든합컵’이 있다. 소진공은 팝업스토어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팝업스토어 홍보를 추진한다. 이마트 대전터미널점 인스타그램에 홍보물이 게시되고, 이마트몰...
'부산 커피'로 엑스포 유치…阿·중남미 커피벨트 공략 2023-02-16 17:31:06
문헌관 먼스커피 대표가 참석했다. 부산상의는 지역 커피 브랜드와 함께 BIE 회원국에서 생산하는 원두 중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이 추천하는 원두를 마시기 편한 드립백 형태로 제작할 예정이다. 부산의 커피 브랜드는 전 대표를 시작으로 문 대표, 추씨가 차례로 세계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며 화제에 올랐다. 전...
신한은행 '카페스윗', '한국 수어의 날' 맞아 커피 증정 이벤트 2023-02-03 10:05:00
카페 '카페스윗'을 찾은 고객에게 커피 드립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한다고 3일 발표했다. 카페스윗은 청각장애인 바리스타를 양성하고 일자리를 지원하는 신한은행의 대표 사회공헌사업이다. 신한은행 본점 1층과 15층, 신한금융그룹 백년관점, 서울대입구점, 정릉점, 카페스윗 쏠(명동점) 등 6개 매장에서 커피를...
인천중구, 고향사랑 답례품 6종 추가 2023-01-20 14:58:35
△ 제물포구락부 드립백 스페셜 에디션 △공예 명장이 직접 제작한 개항장의 빛을 담은 한지 무드 등 △ 영종 지역공동체로 시작한 관내 마을기업 커피홀릭의 드립백 세트 △개항장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전통음식체험 △월병 만들기와 치파오 체험이 가능한 차이나타운 감성 여행 등 6개를 추가로 늘렸다고 20일 밝혔다....
[서울과학기술대학교 그린 스타트업 CEO] 친환경 드립백 필터를 개발하는 ‘세컨드임팩트’ 2023-01-02 23:04:49
기자] 세컨드임팩트는 친환경 생분해성 스페셜티 커피 맞춤 드립백 필터를 개발하는 스타트업이다. 양건모 대표(34)가 2021년 7월에 설립했다. 양 대표는 “세컨드임팩트라는 기업명은 사회적 가치로 두 번째 기회를 만들어 낸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말했다. 양 대표는 생분해성 친환경 스페셜티 커피...
[게시판] 조선호텔앤리조트, 비벤떼 드립백 컬렉션 출시 2022-11-28 14:02:41
[게시판] 조선호텔앤리조트, 비벤떼 드립백 컬렉션 출시 ▲ 조선호텔앤리조트는 자체 커피 브랜드 비벤떼를 하우스 커피·티 브랜드로 리뉴얼하고 드립백 컬렉션 2종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위클리팩과 기프트 컬렉션으로 시그니처, 클래시코, 로얄, 디카페이나토 4가지 종류가 포함돼 있다. 조선호텔은 2014년...
커피구독 서비스 카페박스, 오리온과 콜라보 이벤트 실시 2022-11-10 10:31:13
커피를 취향에 맞춰 보내주는 국내 최대 B2C 커피 구독 서비스이다. 맛과 품질은 물론, 원두, 캡슐, 티백, 드립백 등 다양한 상품군을 보유하고 있어 홈카페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 내고 있다. 카페박스 관계자는 "홈카페 트렌드에서 디저트는 빼놓을 수 없다. 구독자님들이 다채로운 홈카페를 즐길 수 있도록...
`1일 1커피`가 대세…"한 달 평균 10만원 쓴다" 2022-11-06 09:11:12
원두커피, 드립백`과 `배달앱`이 각각 36.4%, 25.5%였다. 응답자 4명 중 3명은 가정에서 캡슐커피 머신을 이용한다고 응답했는데 이용자의 75%는 커피머신 구입 후 커피 음용 빈도·양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용자 44%는 커피머신 구입 후 커피 관련 외식비 지출이 감소했다고 응답했다. 한편 커피머신은 최저...
"성인 76%, 하루 1잔 이상 커피…한달 10만원 쓴다" 2022-11-06 07:06:00
전문점 커피가 40.5%로 비율이 가장 높았고 '캡슐커피, 원두커피, 드립백'과 '배달앱'이 각각 36.4%, 25.5%였다. 응답자 4명 중 3명은 가정에서 캡슐커피 머신을 이용한다고 응답했는데 이용자의 75%는 커피머신 구입 후 커피 음용 빈도·양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용자 44%는 커피머신 구입 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