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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야 김 바스트의 미국 시장 분투기] 데이터와 커뮤니티에 투자해야 2025-03-28 17:27:02
성장을 위해 매우 중요하다. 스포츠 웨어러블 기기를 만드는 미국 유니콘 스타트업 ‘우프(Whoop)’는 프로 운동선수들의 사용 후기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엘리트 스포츠 커뮤니티’라는 고유의 이미지를 구축해 경쟁에서 차별화했다. 비교적 적은 외부 자본으로 10년 만에 미국 전역에 진출한 필라테스 피트니스 체인...
'LCK 우승후보' 꼽힌 한화생명 "경계대상 1호는 T1" 2025-03-27 11:25:19
강조했다. 한화생명e스포츠의 최인규 감독은 “레드 진영에서 고정 밴 카드를 가져가야 할 때 블루 진영이 유리한 경향이 있었던 건 사실”이라면서도 “최근 레드 진영 마지막 픽의 강점이 예전보다 살아났고 라인 스와프 방지 패치가 적용된 퍼스트 스탠드에서 레드 진영의 승률이 많이 올라간 것으로 안다”라며 패치...
백화점 대변신…명동·잠실 '롯데타운' 본격화 2025-03-24 11:32:04
복합쇼핑몰의 청사진을 제시했다"고 말했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명동과 잠실을 하나의 타운으로 조성한 것은 백화점에서 쇼핑 이상의 특별한 것을 찾는 고객 수요를 반영한 결정"이라며 "상품의 차별화에만 머물러 있는 과거 방식에서 벗어나 문화예술, 스포츠, 관광 등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해 승부를 볼 것"이라고...
유통 '롯데타운' 45년만에 대변신…쇼핑·관광·문화성지로(종합) 2025-03-24 11:01:40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명동과 잠실을 하나의 타운으로 조성한 것은 백화점에서 쇼핑 이상의 특별한 것을 찾는 고객 수요를 반영한 결정"이라며 "상품의 차별화에만 머물러 있는 과거 방식에서 벗어나 문화예술, 스포츠, 관광 등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해 승부를 볼 것"이라고 설명했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테슬라·현대차도 제쳤다...전기차 시장서 부는 ‘기아 돌풍’ 2025-03-23 09:38:24
스포츠유틸리티차(SUV) EV3가 올해 국내시장 전기차 판매 1위에 올랐다. 23일 완성차 업계에 따르면 EV3는 올해 1월 429대, 2월 2257대 등 누적 2686대가 팔렸다. 국내 전기차 시장에서 가장 많은 판매량을 기록 중이다. 2위는 테슬라 모델Y(2040대)였으며, 이어 현대차 아이오닉5(1538대), 현대차 캐스퍼 EV(1247대), 기아...
2030 지갑 열었다…국내 전기차 판매 1위 '돌풍' 2025-03-23 08:29:49
스포츠유틸리티차(SUV) EV3가 올해 국내시장 전기차 판매 1위에 오르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23일 완성차 업계에 따르면 EV3는 올해 1월 429대, 2월 2천257대 등 누적 2천686대가 팔리며 국내 전기차 시장에서 가장 많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2위는 테슬라 모델Y(2천40대)였다. 이어 현대차 아이오닉5(1천538대), 현대차...
기아 EV3, 올해 국내 전기차 판매 1위…2030이 끌었다 2025-03-23 08:15:44
기아가 전기차 대중화를 위해 출시한 준중형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SUV) EV3가 올해 국내시장 전기차 판매 1위에 오르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 EV3는 전 연령층에서 고른 판매율을 보였는데 합리적 가격과 차급 대비 높은 사양이 이유로 지목된다. 23일 완성차 업계에 따르면 EV3는 올해 1월 429대, 2월 2천257대 등...
'엄마 가방' 아니었어?…"웃돈 2배 줘도 못 사요" 인기 폭발 [이선아의 킬러콘텐츠] 2025-03-22 08:08:45
잔스포츠, 롱샴 등 추억 속으로 사라진 ‘미들급’(중저가) 패션 브랜드가 부활하고 있다. 20~30년 전 유행한 베스트셀러 제품을 재해석하는 ‘노스탤지어 마케팅’을 앞세워 기성세대뿐 아니라 MZ세대까지 새로운 고객층으로 사로잡았다. 불황엔 익숙하고 검증된 브랜드를 선호하는 경향이 짙어지는 것도 이들이 ‘제2의...
추억은 사라지지 않는다…불황 속 뜬 '노스탤지어 마케팅' 2025-03-21 17:59:15
잔스포츠, 롱샴 등 추억 속으로 사라진 ‘미들급’(중저가) 패션 브랜드가 부활하고 있다. 20~30년 전 유행한 베스트셀러 제품을 재해석하는 ‘노스탤지어 마케팅’을 앞세워 기성세대뿐 아니라 MZ세대까지 새로운 고객층으로 사로잡았다. 불황엔 익숙하고 검증된 브랜드를 선호하는 경향이 짙어지는 것도 이들이 ‘제2의...
LCK 정규리그도 월즈도…'피어리스 드래프트' 계속된다 [이주현의 로그인 e스포츠] 2025-03-16 16:30:01
e스포츠 운영 담당 등이 참석했다. 제스로 차 e스포츠 운영 담당은 “피어리스 드래프트는 e스포츠의 재미를 극대화한 방식”이라며 정식 도입의 이유를 밝혔다. 그는 “팬들은 물론 선수들도 경기마다 비슷한 챔피언이 반복해서 등장한다는 불만이 있었다”라며 “다양한 챔피언에 대한 수요를 반영할 수 있는 변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