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웅진씽크빅 "파주 사옥에 고객 초대합니다"…AI 에듀테크 미래를 한눈에 2025-07-30 16:02:30
공간도 마련돼 있다. 한글 깨치기를 비롯한 ‘깨치기’ 시리즈를 포함해 교과 연계 학습지를 풀어볼 수 있는 장소, 오디오북과 교구를 활용한 오감 체험 공간, 그림책 베스트셀러 작가 이지은의 ‘전설 시리즈’를 바탕으로 한 이야기 갤러리 등도 운영한다. 1980년 출판 사업을 시작으로 유아·초등 전집 시장에서 기초를...
배달의민족 출시 15주년…'배민 2.0' 리브랜딩 착수 2025-07-22 10:27:27
민트색으로 브랜드 컬러를 변경했다. 또 ‘WORK체(워크체)’라는 신규 폰트를 개발해 앱에 적용했다. 신규 폰트는 기존에 사용하던 한나체와 달리 심플하면서 명확한 느낌을 부각해 개발됐다. 한글의 빗침획을 블록 형태로 단순화해 배민 폰트만의 특징을 살렸다. 배민은 고객중심디자인 차원에서 전면적인 디자인 교체로...
CJ제일제당, 일본 젊은층 잡는다…'돈키호테'에 비비고 전용매대 2025-07-21 09:09:21
비비고 브랜드 전용 매대가 입점했다고 21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돈키호테 전용 매대를 통해 현지 소비자와 해외 관광객을 대상으로 비비고 브랜드의 인지도와 경험률을 높인다는 전략이다. 비비고 매대는 약 200개 돈키호테 매장에 설치됐는데 올해 안에 전체 매장으로 확대된다. CJ제일제당은 돈키호테 운영사...
[김동현의 다이내믹 인디아] 인도 내 韓流, 콘텐츠 넘어 소비재로 2025-07-04 18:02:49
라면의 인기가 워낙 높으니 봉지에 아예 한글로 ‘라면’이라고 표기해서 판매할 정도다. 롯데와 오리온이 현지에서 생산 중인 초코파이는 도시 중산층과 청소년층에서 일상 간식으로 자리 잡았다. 이마트24는 지난달 30일 인도 기업 및 현지 한인 사업가와 브랜드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다음달 1호점을 열 계획이다....
신기한 한글나라, 1:1 수업 2025-06-26 09:00:10
브랜드 ‘신기한 한글나라’는 350만 고객이 경험하고 인정한 프리미엄 한글 학습 프로그램이다. 3~7세 영유아가 한글을 놀이처럼 즐겁게 배울 수 있도록 놀이식 학습을 제공한다. 신기한 한글나라는 한글 전문 교수진이 개발한 교구와 함께한다. 매주 한 권 그림책으로 아이의 생각을 끌어내고 문장을 자연스럽게 익히도록...
국제유가 7% 급등...이번주 FOMC 주목 - 와우넷 오늘장전략 2025-06-16 08:33:50
유래 콜라겐 스킨부스터 그리고 EBD(에너지 기반 미용 의료기기) 등이며 브랜드 강화 활동 예정. 2025E 서유럽을 포함하여 G4 국가 순차 출시 예정으로 2029년까지 매출액 1조원 달성 목표. - 롯데관광개발: 삼박자 갖춘 유일한 기업 (SK증권, Buy, 목표주가 2.1만원) - 지난 5월 한 달간 제주도를 찾은 외국인 입도객은 2...
[한일수교 60년] ⑥ 달라진 미래세대…K-컬처에 푹 빠진 日청년들 2025-06-15 07:01:12
일본 TV와 손잡고 만든 드라마 '마물'을 예로 들면서 국경을 넘나드는 한일 간 협업이 5차 한류의 핵심이 될 것으로 전망했다. 그는 "일본에서 '한국'이 하나의 브랜드처럼 인식되고 있다"며 한국 문화가 앞으로 일본인들의 생활에 더 스며들 가능성이 있다고 덧붙였다. (취재보조: 김지수 통신원)...
홋카이도 니세코 '하나조노 골프장', 자연과 함께하는 완벽한 골프 휴가 2025-06-13 15:26:24
‘더 스파’는 니세코 로컬 브랜드인 ICOR 오일제품과 고성능 스킨케어 제품을 활용한 세계적인 수준의 트리트먼트를 제공해 골프 후 지친 몸과 마음뿐 아니라 일상 속의 피로까지 치유해 준다. 하나조노 골프장과 파크 하얏트 니세코 하나조노 호텔을 함께 이용한다면, 골프와 스파, 럭셔리 호텔까지 모두 경험할 수 있는...
[이슈프리즘] 재외공관을 K소프트 거점으로 2025-06-12 17:31:17
한류 확산과 한글 보급이 단순한 문화 현상을 넘어 국가 경쟁력의 핵심 축으로 자리매김하는 상황을 감안하면 의미 있고 시의적절한 비전이다. 미국의 권위 있는 랭킹조사업체 US뉴스에 따르면 한국의 문화적 영향력은 2017년 31위에서 2023년 7위로 급상승했다. 경제성장률을 능가하는 ‘소프트 파워’ 성장세다. 이는 곧...
KT나스미디어, AI 유해 콘텐츠 필터링 서비스 출시 2025-06-09 10:19:09
광고 효과가 낮은 음성 위주 콘텐츠가, 해외에는 한글이 포함되지 않은 콘텐츠가 해당한다. KT나스미디어는 지난 2023년 글로벌 디지털 광고 인증 기관 TAG(Trustworthy Accountability Group)로부터 브랜드 보호 역량인 세이프티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hyun0@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