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거세지는 식음료 '제로' 열풍 2024-05-22 18:05:37
과채음료와 아이스크림 등에서도 제로 제품 출시가 잇따르고 있다. 웅진식품은 지난해 건조과일 음료인 ‘자연은 더말린’에 이어 올 2월엔 ‘초록매실 제로’를 내놨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7일 ‘게토레이 제로’를 출시했다. 롯데웰푸드는 지난달 빙과업계 최초 제로 제품인 ‘스크류바’와 ‘죠스바’를 선보였다....
[신상잇슈] 롯데칠성 '탐스제로 멜론향'·하림 '도넛치킨' 2024-05-04 07:00:12
6분 30초(700W 기준) 데워 먹을 수 있다. ▲ 건강음료 전문기업 티젠은 하이볼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콤부차 제품인 '하이볼향 콤부차'를 출시했다. 분말 스틱형 콤부차 제품으로, 열량은 스틱당 15㎉다. ▲ 해태아이스는 대표 브랜드인 누가바를 활용한 신제품 '누가바이트 미니'를 선보였다....
GS25, 가정의 달 맞아 '테마파크' 콘셉트 쇼핑 프로모션 2024-04-26 08:29:01
제로콜라 브랜드 대전과 함께 메로나와 해태브라보콘, 참깨라면, 맛군밤 등 50개 상품을 원플러스원(1+1) 등의 방식으로 판매한다. 아울러 통신 3사 모두와 제휴해 단백질 음료 등을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 다운로드 행사를 마련했다. 장효정 GS리테일 마케팅팀 매니저는 "GS25는 1년 중 가장 이벤트 데이가 많은 5월을 더...
짜파게티 2위…라면은 역시 '辛' 2024-02-11 12:05:50
홈런볼(해태제과·865억원)이 가장 많이 팔렸고 에이스(해태제과·589억원), 오레오(동서식품·434억원), 마가렛트(롯데웰푸드·419억원), 예감(오리온·398억원) 순이다. 초콜릿은 롯데웰푸드 빼빼로가 1천185억원으로 가장 많이 팔려 1천억원 클럽 멤버에 들었고, 빵 중에서는 SPC삼립 포켓몬빵 매출이 1천108억원으로...
인기 라면 1위는 '신라면'…과자 '새우깡'·맥주 '카스' 2024-02-11 08:01:02
'1천억원 클럽'에 가입했다. 비스킷은 홈런볼(해태제과·865억원)이 가장 많이 팔렸고 에이스(해태제과·589억원), 오레오(동서식품·434억원), 마가렛트(롯데웰푸드·419억원), 예감(오리온·398억원) 순이다. 초콜릿은 롯데웰푸드 빼빼로가 1천185억원으로 가장 많이 팔려 1천억원 클럽 멤버에 들었고 빵 중...
[금주신상] 해태 '구운감자 치폴레타코맛'·롯데웰푸드 '레트로세트' 2024-01-13 07:00:04
▲ 해태제과는 타코 맛집인 '갓잇'와 협력해 '구운감자 치폴레타코맛'을 출시했다. 해태제과는 이 제품을 40만개 한정 생산해 판매한다. ▲ 롯데웰푸드는 온라인 전용 제품인 '레트로 종합선물세트'를 내놨다. 세트는 1970∼1980년대 인기를 끈 대표 제품인 꼬깔콘, 빠다코코낫, 롯데샌드, 칸쵸 등...
[금주신상] 서울우유 '밀꾸즈'·롯데칠성 '로제청하스파클링' 2023-12-16 07:00:05
파우치 형태로 만들어 편의성을 높였다. ▲ 롯데칠성음료는 별빛 청하 스파클링의 후속 제품으로 '로제 청하 스파클링'을 선보였다. 로제 청하 스파클링은 알코올 도수 7도에 탄산이 가미된 제품으로, 엘더베리 농축액에 사과향을 더해 제조했다. ▲ hy는 겨울철을 맞아 국물 밀키트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고기만두...
증시 상장 패션기업 절반 이상, ESG 등급 '취약' 2023-11-29 06:01:03
크라운해태홀딩스 │ D │ C │ -1 │ ├───────────┼──────┼──────┼───────────┤ │ 해태제과식품 │ D │ C │ -1 │ └───────────┴──────┴──────┴───────────┘ (자료=한국ESG기준원) kaka@yna.co.kr, chacha@yna.co.kr (끝)...
핫도그 1봉 5개가 4개로 줄었다…'슈링크플레이션' 꼼수 2023-11-08 07:31:00
해명했다. 이외에도 해태제과 고향만두, 롯데칠성음료 델몬트 오렌지주스, 농심의 양파링과 오징어집, 롯데웰푸드의 꼬깔콘과 카스타드, 하리보 젤리 등이 지난해와 올해 용량을 줄인 제품 중에 포함됐다. '슈링크플레이션'은 전 세계적인 현상이다. 미국에서도 지난해 식품과 음료에서 두루마리 휴지까지 다양한...
고객만족에 최선…고유가·고금리·고환율 '3高 불황' 넘는다 2023-10-17 16:25:37
만하다. 소주산업의 금복주(14회), 하이트진로(8회), 롯데칠성음료(4회)와 과자 산업의 오리온(9회), 롯데웰푸드(8회), 크라운(4회), 해태(4회) 등이 1위를 번갈아 가며 접전을 벌이고 있다. 엔데믹 이후 외부 활동이 증가하면서 인기를 끌고 있는 아웃도어의류도 블랙야크(5회), 노스페이스(4회), 코오롱스포츠(2회), 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