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레스노베, 헤어 두피 디바이스 ‘하이퍼 샷’ 롯데 홈쇼핑 3회 연속 전체 매진 기록 2025-08-28 10:25:12
설명했다. 이번 롯데 홈쇼핑 연속 매진을 기록한 하이퍼 샷은 현재 TV 광고 집행은 물론 OTT, OOH 광고, 온라인 광고 등 대대적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최근 신세계 면세점에 입점했다. 이 외에도 롯데 홈쇼핑 연속 매진에 힘입어 GS, 현대, CJ 홈쇼핑 런칭 준비와 글로벌 유통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현대백화점그룹, '통합 IR'…13개 계열사 참여 2025-08-27 10:02:09
현대백화점그룹이 기관 투자자와 만나는 그룹 통합 기업 설명회(IR)를 3년 연속 이어간다. 현대백화점그룹은 28일 서울 여의도 신한투자증권에서 '현대백화점그룹 코퍼레이트 데이(Corporate Day)'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지주사인 현대지에프홀딩스를 비롯해...
현대백화점그룹 '통합 IR행사'…"주주 친화 경영 강화" 2025-08-27 09:08:00
행사에는 지주회사인 현대지에프홀딩스[005440]를 비롯해 현대백화점[069960]·현대홈쇼핑[057050]·현대그린푸드[453340] 등 13개 상장사가 참여한다. IR 담당 임원들은 각 상장사의 사업 개요와 하반기 사업환경 전망, 주요 사업 추진 전략, 밸류업(기업가치 제고) 이행 현황 등을 상세히 설명할 예정이다. 발표 자료는...
현대백화점그룹 "16개 계열사 ESG 데이터 통합 관리" 2025-08-26 09:43:16
'SASB'에 부합하고 현대백화점과 현대홈쇼핑·현대그린푸드·한섬·현대리바트 등 16개 계열사의 ESG 데이터를 통합 관리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만든다. 오는 2026년부터 단계적으로 시행되는 국내 ESG 공시 의무화 제도에 선제로 대응하고자 ESG 데이터의 투명성과 신뢰도를 한층 강화한 관리 체계를 마련할...
허브이오 파로 효소, 26일 현대홈쇼핑 TV 라이브 첫 론칭 2025-08-26 09:00:02
효소’가 오늘(26일) 현대홈쇼핑 TV 라이브 방송을 통해 첫 론칭된다. 출시 4개월 만에 홈쇼핑 채널에 입점한 사례로, 업계에서는 이례적인 성과로 평가하고 있다. 특히 현대홈쇼핑은 제품 심사 기준이 까다로운 것으로 알려져 있어, 이번 입점은 브랜드 신뢰도 제고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허브이오...
중기부, 내달 역대 최대 규모 '동행축제'…"내수회복 기대" 2025-08-25 12:00:15
면세점 4곳과 현대백화점, 행복한백화점 등 중소기업 제품 전용 판매장 6곳에서 700여개 제품의 할인과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중기부는 지역 전통시장과 골목상권의 매출 증진을 위해 올해 9∼11월의 카드 소비액이 지난해 월평균 사용액보다 늘어난 경우 일부를 돌려주는 '상생페이백'도 마련했다. 디지털...
추석 선물로 '성심당빵'…백화점들 예약판매 돌입 2025-08-24 12:24:56
가격에 선보인다. 현대백화점도 긴 연휴에 추석 선물을 미리 준비하려는 소비자가 증가할 것으로 보고, 예약 판매 물량을 작년보다 약 20% 늘렸다고 밝혔다. 또 소비자의 선택권 확대를 위해 프리미엄부터 실속까지 다양한 선물 세트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다음 달 8일부터는 공식 온라인몰 더현대닷컴과 현대홈쇼핑...
신품종 과일부터 성심당빵까지…백화점들, 추석선물 예약판매 2025-08-24 06:00:02
더현대닷컴과 현대홈쇼핑 공식 온라인몰 현대H몰 등에서 예약 판매를 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예년보다 늦은 추석 명절과 긴 연휴에 대비해 배송에 차질이 생기지 않도록 물류 전반에 대한 관리를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현대홈쇼핑, 리빙 브랜드 '알레보'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2025-08-21 09:08:34
현대홈쇼핑, 리빙 브랜드 '알레보'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현대홈쇼핑[057050]은 자체 브랜드(PB) '알레보'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을 받았다고 21일 밝혔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IDEA 어워드, iF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불황에도 인기 폭발…'3000만원' 상품도 불티나게 팔린다 2025-08-19 20:30:01
패키지를 확대하는 추세다. 현대홈쇼핑은 지난 5월 브라질·아르헨티나·볼리비아·페루 등 남미 4개국을 14박18일간 여행하는 패키지 상품을 선보였다. 상품 가격은 출발일자에 따라 2790만~2990만원으로 현대홈쇼핑이 판매한 패키지여행 상품 가운데 역대 최고가다. 지난해 6월 선보인 판매가 2500만원의 남미 패키지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