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07-15 08:00:01
경제-000706:00 신세계면세점 18일 강남점 개점…객단가 높은 개별 관광객 유치 180715-0034 경제-001006:00 중소기업 CEO 84% 국내에서 여름 휴가 보낸다 180715-0035 경제-001106:00 '치질인 줄 알았는데'…크론병 환자 10∼20대가 절반 180715-0036 경제-001206:00 롯데백화점, 18일부터 해외명품대전…최대 70%...
신세계면세점 18일 강남점 개점…객단가 높은 개별 관광객 유치 2018-07-15 06:00:04
신세계면세점 18일 강남점 개점…객단가 높은 개별 관광객 유치 센트럴시티내 5개층…럭셔리 신발·액세서리·시계 (서울=연합뉴스) 박성진 기자 = 신세계면세점이 18일 서울 서초구 센트럴시티에 서울 시내 면세점인 강남점을 연다고 15일 밝혔다. 명동점에 이어 신세계의 서울 시내 두 번째 면세점인 강남점은...
"하나투어, 2분기 실적 시장 기대치 밑돌 것…목표가↓"-이베스트 2018-07-13 07:59:35
객 볼륨 성장은 10%에 그쳤다"며 "평균판매단가(asp)는 비수기 및 저비용항공사(lcc) 비중 확대로 낮아진 것으로 파악된다"고 설명했다.특히 최근 하나투어의 주가는 송출객 비중의 약 39%를 차지하고 있는 일본 지역 여행 수요에 대한 우려가 생기면서 부진한 모습이다. 패키지 여행의 특성상 대외 악재에...
[현장+]임일순 사장의 야심작 '홈플러스 스페셜', 서울 1호점 가보니 2018-07-11 13:19:00
대비 113.2% 상승했다. 고객들이 한번에 쇼핑한 금액(객단가) 역시 같은 기간 약 45% 높아졌다. 더 많은 고객이 더 오래 머무르며 더 많은 상품을 구입하게 됐다는 분석이다.홈플러스는 오는 13일 동대전점을 비롯해 전국 주요 핵심상권을 중심으로 기존 점포들을 빠르게 '홈플러스 스페셜'로 전환하고, 올해 안에...
"슈퍼마켓·창고형 할인점 장점 한곳에"…홈플러스 스페셜 개장 2018-07-11 10:27:00
한 번에 쇼핑한 금액(객단가) 역시 이 기간 45%나 증가하는 등 고객이 더 오래 머물면서 더 많은 상품을 구매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홈플러스는 오는 13일 동대전점을 비롯해 수도권과 주요 광역도시 등 전국 주요 점포를 홈플러스 스페셜로 전환해 다음 달 말까지 10개 점포, 올해 안에는 20개 점포로 확대할 계획이다....
'파인 다이닝' 비용 1인 평균 8만4천원…남자 손님이 61% 2018-07-05 06:15:00
발간한 '프리미엄 외식 시장 조사 보고'에 따르면 점심 메뉴 객단가(고객 1인당 평균 매입액)는 평균 4만7천104원, 저녁 메뉴 객단가 평균은 8만4천855원으로 각각 나타났다. 업종별로는 모던 한식이 점심 8만2천667원, 저녁 13만8천222원으로 가장 비쌌다. 이어 프랑스식이 점심 5만1천419원, 저녁 10만7천697원...
20년 지역 노포에서 스마트 레스토랑으로… 프랜차이즈 새 모델 된 中 우팡자이 2018-07-03 16:51:05
객단가도 14.5%가량 증가했다.우팡자이의 매장매니저는 “모바일 주문으로 자주 먹는 메뉴의 빅데이터가 쌓이다 보니 같은 사람이 주문할 때 자동으로 그 메뉴에 어울리는 음료나 사이드 메뉴를 추천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우팡자이는 매장 규모는 줄인 대신 한쪽을 24시간 무인 편의점으로 바꿨다. 편의점...
'1인가구+소확행' 유행에 프리미엄 소형가전 인기 2018-07-03 06:13:00
상반기 에스프레스 머신의 객단가는 지난해와 비교해 46% 올랐고, 피부관리기기의 객단가 또한 45% 상승했다. 11번가에서도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인 '발뮤다'의 인기가 높았다. 지난해 6월 1∼30일 발뮤다 토스터기를 검색한 횟수는 559회였지만, 올해 같은 기간에는 2배 가까이 되는 1천78회로 뛰었다. 꾸준히...
스파게티 배달 ‘스푼필라프’, 전국 단위 소자본창업 가맹사업 확대 나서 2018-06-28 11:18:16
즐기는 단체손님 주문이 많아 주문당 객단가도 상당히 높은 편이다”고 전했다. 이어, “특히 임대료가 비싼, 서울, 수도권의 경우에도 목돈이 들어가는 임대보증금 부담이 적다보니 청년창업, 주부창업, 1인창업 등 예비창업자들의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고 덧붙였다. 스푼필라프는 배달창업에서 파스타, 필라프 등...
"해마로푸드, 맘스터치 수도권 확장…재평가 기대"-신한 2018-06-28 08:00:18
있다는 설명이다.한 연구원은 "신제품 출시, 사이드 메뉴 개선으로 객단가가 약 10% 상승한 점도 긍정적"이라며 "올해 프랜차이즈 매출액은 전년 대비 17.5% 늘어난 2294억원이 예상된다"고 분석했다. 이 증권사는 회사의 올해 매출은 전년보다 18% 늘어난 2827억원, 영업이익은 56% 늘어난 241억원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