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발렌타인데이 특수 잡아라' 유통·호텔업계 이색 행사 봇물 2014-02-05 14:42:56
커피세트'로 구성된 발렌타인데이 커피세트 2종을 시장에 내놨다. 파스쿠찌는 달콤한 카라멜과 상큼한 모히또가 만나 청량감을 더해준 발렌타인데이 시즌음료 '모히또 카라멜 라떼(mojito caramel latte, hot/iced)' 등 10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cj그룹의 베이커리·커피전문점인 뚜레쥬르와 투썸의 경우 온라인을...
2014년 국내 콘텐츠산업 매출, 수출 '꾸준한 증가세' 2014-02-05 12:28:18
- 국내 캐릭터 시장은 양분되어 있는데 국산 캐릭터는 유아층에 편중되어 있고, 외산 캐릭터는 청소년층에 집중되어 있다. 이러한 구조를 탈피하려는 노력이 시장에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작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 캐릭터 상품 제조업의 경우 문구 등 비식품에서 제과, 제빵, 음료 등 식품분야로 빠르게 확산되고...
칠성사이다,펩시콜라 값 평균 6.5% 올라간다! 2014-02-05 11:14:36
밝혔다. 이번 가격 인상은 2012년 8월 이후 1년6개월 만으로 시장 1위인 칠성사이다 가격이 8.3% 오르고, 펩시콜라도 6.6% 상향 조정된다. 칸타타와 게토레이도 각각 5.3%, 5.2% 인상된다. 회사 측은 "전체 매출 기준으로 1.9% 인상 효과가 되도록 최소 수준으로 조정했다"면서 "인건비·물류비 등 비용 상승과...
남미서 커피팔고, 중국서 망고팔고… `리터치 인 코리아` 가속 2014-02-04 18:32:14
시장 진출과 중국에서의 저변 확대를 노리고 있다. 망고는 동남아를 비롯해 미국, 중국 등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재배되는 과일 중 하나일 정도로 많은 국가와 민족이 즐기지만 국내에서는 재배되지 않고 접하기 힘든 과일이었다. 망고식스는 망고를 이용해 10여 종 이상의 다양한 망고 메뉴를 개발했다. 그리고 한류를...
CJ제일제당 `이너비`, 발렌타인 데이 이벤트 2014-02-04 15:23:51
하는 히알우론산 60mg을 함유한 음료로, 발렌타인 데이에 어울리는 앙증맞은 핑크색 패키지에 담겨 있습니다. 쁘띠첼 스윗푸딩 생크림 커스터드 푸딩은 달콤한 맛이 로맨틱한 날에 더욱 어울리는 제품으로, GS25편의점에서 스윗푸딩 하나만 구입하면 `이너비 잇뷰티` 정품 한 개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발렌타인 데이,...
한국 최초 경주마 시뮬레이션 '더비임팩트' 상륙 임박 2014-02-04 10:47:16
작품이다. 이를 국내 시장에 적합하게 nhn엔터테인먼트가 로컬라이징 작업을 진행해 한국 최초의 경주마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재탄생했다. 국내 유저 성향에 맞도록 유료화 구조를 변경하고, 이용자 편의를 위해 ui개선했다. 또한 커뮤니티 접근성 강화와 함께 일본에 비해 아직 덜 알려진 경마 콘텐츠를 쉽게 알리기 위한...
모바일 3D 경주마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더비임팩트', 사전등록 이벤트 2014-02-04 10:44:55
이를 국내 시장에 적합하게 nhn엔터테인먼트가 로컬라이징 작업을 진행, 한국 최초의 경주마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재탄생시켰다.국내 이용자 성향에 맞도록 ▲유료화 구조를 변경하고, ▲이용자 편의를 위해 ui개선 ▲커뮤니티 접근성 강화와 함께 일본에 비해 아직 덜 알려진 경마 콘텐츠를 쉽게 알리기 위한 ▲툴 팁...
신동빈 롯데 회장 "미얀마, 사업상 전략적 요충지"‥진출 가속화 2014-01-29 11:09:08
보수 작업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현재 미얀마 음료시장의 규모는 연간 1천 500억 원으로 해마다 두 자리의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롯데와 합작 투자를 결정한 MGS Beverage는 양곤에 본사를 둔 미얀마 3대 음료회사로 지난 1980년에 사업을 개시했습니다. 한편 지난해 4월 미얀마에서 문을 연 롯데리아가 현지에서...
롯데, 미얀마 음료시장 진출…현지 합작법인 설립 2014-01-29 09:52:32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 이와 함께 글로벌 음료기업인 펩시코와 손잡고 펩시콜라, 세븐업, 미린다 등의 제품을 출시해 시장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는 한국에서도 펩시 제품의 유통을 맡고 있으며 2010년에는 필리핀펩시(pcppi)사를 인수해 필리핀 음료 시장에 진출하기도 했다. 미얀마 음료시장의 규모는...
레드불·핫식스, 학교 매점서 못판다 2014-01-28 21:18:38
잠을 쫓는 용도로도 사용된다. 에너지음료의 시장 규모는 2010년 44억원에서 지난해 1000억원대로 커졌다. 구용의 식약처 식생활안전과 연구관은 “고카페인 음료를 자주 섭취하면 수면 부족, 만성 피로, 집중력 저하를 유발하는 등 청소년 건강을 위협할 수 있다”고 말했다.최만수 기자 bebop@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