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면역력 떨어지는 여름…정관장, 건강한 여름 대축제 2014-06-26 10:52:43
홍삼정 100주년을 기념해 홍삼정플러스와 홍삼정에브리타임 또는 비타민으로 구성된 세트를 홍삼정플러스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홍삼정플러스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오랜기간 사랑받은 베스트셀러 홍삼제품으로 매년 3000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는 정관장의 대표상품이다.또한 수험생을 위한 ‘아이패스’와 ...
KGC인삼공사, 정관장 구매고객 대상 `건강한 여름 대축제’ 이벤트 2014-06-26 09:21:08
에브리타임 또는 비타민으로 구성된 세트를 홍삼정플러스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 수험생을 위한 ‘아이패스’와 중년 여성과 남성을 위한 ‘화애락퀸’, ‘홍천웅’ 제품에도 각각 3포와 5포가 추가 포함된 세트를 판매하며 정관장 멤버스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홍삼쿨’ 10포를 체험용으로 제공합니다....
유니티, 최신 업데이트 엔진 '유니티 5' 사전 구매 이벤트 진행! 2014-05-13 11:05:13
특징으로는 ▲물리 기반 쉐이더 도입 ▲리얼타임 글로벌 일루미네션 ▲오디오 기능 향상 및 새로운 오디오 믹서 ▲웹기반 그래픽 라이브러리(webgl) 추가 ▲유니티 클라우드 서비스 등이 있다. 특히 유니티 클라우드 서비스는 유니티로 만들어진 게임 간 크로스 프로모션이 가능하도록 만든 서비스로 이 외에도 동영상 광고...
나이키 에어맥스 데이, 27년 역사 기념 ` AIR EVERYWHERE 특별 전시` 2014-03-20 11:02:27
에브리웨어(AIR EVERYWHERE)`를 홍대 `와우산 107` 나이키 스포츠웨어 전문 매장에서 개최합니다. `AIR EVERYWHERE`는 지난27년간 나이키 에어맥스가 쌓아 온 문화적 유산을 기념하고 재조명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이 특별 전시에는 그래피티 아티스트 `알타임 죠(ARTIME JOE), 아트토이 아티스트 쿨레인(COOLRAIN)등...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KGC인삼공사, 전통의 홍삼 대표브랜드…60개국 수출 2014-03-06 07:00:49
14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섭취 편의성이라는 콘셉트를 강화해 골프장 기내면세점 등으로 판매채널을 다양화했다. 또 350만명 이상의 회원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특화 프로그램과 각종 프로모션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고 인삼공사는 설명했다. 정관장 홍삼은 적합 판정을 받은 경작지만을 선...
`에브리타임`이 뭐야?… 각 대학 수강신청 대란에 고수들의 전략! 2014-02-24 13:56:37
`타임테이블` 등이 대표적인 시간표 작성 프로그램이다. 이 같은 시간표 예비 작성 프로그램은 친구들과 시간표를 공유하고 다양한 시간표를 구성해볼 수 있어 매 학기 10만여명의 학생들이 이용할 정도로 인기가 높다. 이 소식에 누리꾼들은 “에브리타임, 난 이미 설치해놨지”, “에브리타임, 수강 신청의 압박...
못난이 블럭과 밀땅 한 판! '구해줘! 마녀의 숲' 2014-02-07 11:58:11
때 마다 '보너스 타임'이 주어진다. 보너스 타임에서는 하늘에서 수 많은 골드와 골드주머니가 떨어지는데 이를 획득하면 많은 게임 머니를 받을 수 있어 상점에서 다양한 아이템 구매 시 용이하게 사용할 수 있으니 최대한 잘 활용하는 것이 좋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첫 돌 맞은...
갑오년 새해 'weme'와 함께 복 많이 받으세요~! 2014-01-27 17:29:49
'에브리타운 for kakao'에서는 게임 업데이트와 함께 갑오년 새해를 맞이해 특별 퀘스트를 진행한다. 28일부터 2월 3일까지 친구의 마을을 방문해 떡국을 모으는 설 맞이 퀘스트 총 12종이 진행되며, 이를 모두 완료한 이용자에게는 유니크 조경물 2종과 시드(seed)를 선물한다. 여기에 선물 받은 새해 한정 유니크...
[201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정관장, 대한민국 명품 홍삼브랜드 2014-01-23 10:09:12
연간 140억 매출 성과를 거두었고, 홍삼정에브리타임은 섭취편의성이라는 컨셉을 강화하여 골프장, 기내면세 등 다양한 채널 확장을 시도하고 있다. 또한 350만 명을 돌파한 회원 고객수를 바탕으로 각종 프로모션, 신제품 개발 등 전방위에 걸쳐서 기존의 틀을 깨는 혁신적 마케팅 활동 전개 하여 정관장을 건강식품 대표...
[오늘★봤다] 걸스데이, '1위 기념 팬들과의 즐거운 꿀점심' 2014-01-22 13:43:05
서울 논현동 파티오나인에서 열린 1위 기념 '꿀점심파티'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혜리, '팬과의 만남을 위해 예쁜 모습으로~' ▶민아, '눈 감고 깜찍하게 브이~' ▶소진, '반짝반짝 빛나는 미모 뽐내~' ▶유라, '초롱초롱 투명한 눈망울~' ▶걸스데이, '여러분의 큰 사랑 너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