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움직이면 죽는다"…파리 한복판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 2024-12-02 06:56:56
달고나 게임에 등장했던 달고나 과자였다. 이날 이벤트는 넷플릭스 프랑스가 오는 26일 공개되는 '오징어게임2' 홍보를 위해 마련했다. 조아킴 트윌 넷플릭스 프랑스 대변인은 "프랑스에는 오징어게임을 사랑하는 팬들이 정말 많다"며 "시즌2로 돌아온 이 시리즈를 축하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 무엇일까 고민하다가...
오징어게임 속 술래 '영희', 파리 샹젤리제서 "무궁화꽃이…" 2024-12-02 02:04:33
들어 보이며 탈락의 아쉬움을 달랬다. 이날 이벤트는 넷플릭스 프랑스가 오는 26일 공개되는 '오징어게임2'를 홍보하기 위해 마련했다. 조아킴 트윌 넷플릭스 프랑스 대변인은 "프랑스에는 오징어게임을 사랑하는 팬들이 정말 많다. 시즌2로 돌아온 이 시리즈를 축하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 무엇일까 고민하다가 이...
"노벨문학상·아파트 열풍 놀랄 일 아냐…이젠 K웨이브가 성장엔진" 2024-12-01 18:04:35
열릴 예정인 K컬처를 총망라한 메가 이벤트가 그 기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유 장관은 이어 순수예술 시장의 생태계를 활성화하고 제2의 조성진 피아니스트, 차세대 한강 작가를 꿈꾸는 예술가들의 해외 진출의 장(場)을 넓혀야 한다고 거듭 강조했다. ▷정부 문화 정책이 반환점을 돌았습니다. “침체한 문화예술을...
LGU+, 창작자 육성으로 콘텐츠 조회수 2000만회 돌파 2024-12-01 16:50:28
파파존스 등 다양한 제휴사와 제품 이벤트를 열었을 뿐 아니라 네트워킹 파티, DJ 애프터 파티 등도 개최해 창작자들이 현장에서 교류할 수 있도록 했다. 김희진 LG유플러스 통합브랜드마케팅팀장은 “부스터스는 크리에이터(창작자)의 성장, 진정성, 로열티(충성도)를 기반으로 고객 경험을 확산하는 디지털 마케팅의 중요...
인디게임 축제 '버닝비버' DDP서 개막…톡톡 튀는 신작 한자리에 2024-11-29 13:43:39
게임 작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획 전시 공간, 아동·청소년을 위한 게임 직군 '원데이 클래스' 행사장도 현장에 마련됐다. 행사 기간 중에는 게임 인플루언서 고라파동·남도형·휘용의 무대 이벤트, '시대예보:호명사회' 저자 송길영 작가의 초청 강연도 진행된다. jujuk@yna.co.kr (끝) <저작권자(c)...
네이버 치지직, LoL 케스파컵 단독 생중계 2024-11-29 09:25:05
등 시청자를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정미 네이버 치지직 리더는 "치지직은 리그 오브 레전드, 발로란트, 오버워치, 배틀그라운드 등 치지직 이용자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게임 관련 콘텐츠를 지속 제공할 예정"이라며 "스트리머와 팬들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생태계를 구축하고 스트리밍 문화의 중심에 자리 잡을 수...
엔터테크 기업 노머스, 3분기 영업익 '흑자 전환'…"해외 매출 상승 기대" 2024-11-28 14:39:03
중 43.7%는 콘서트, 팬미팅 등에서 나왔다. 아티스트 팬덤 플랫폼 매출 비중은 지난해 12.7%에서 점차 늘고 있다. 회사 측은 "3분기 실적이 잘 나온 건 공연, 플랫폼, 굿즈(MD) 등 전 사업부문이 고르게 성장한 덕분"이라며 "최근 프롬이 두드러지는 성장세를 보이고 있어 4분기 실적도 긍정적으로 전망하고 있다"고 했다....
블리자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20주년 기념 헌정곡 공개 2024-11-28 14:18:04
게임을 만든 사람들의 애정 덕분에 이번 프로젝트도 가능했으리라 생각한다"라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블리자드는 WoW 20주년을 맞아 2004년 첫 출시 때의 서버를 재현한 '20주년 기념 에디션 서버'를 비롯해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를 선보였다. jujuk@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K팝 굿즈' 새 강자 모비데이즈 "뷰티·캐릭터 사업으로 영토확장" 2024-11-27 17:17:58
“아티스트와 협업해 단독 상품을 기획하거나 이벤트를 열어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끊어지지 않게 한다”고 강조했다. 지난달부터는 구매대행사업을 시작했다. K팝에서 시작된 한류 열풍이 다른 상품으로 이어지고 있어서다. 유 대표는 “K팝 굿즈뿐 아니라 K뷰티, K리빙, K캐릭터 상품의 수요도 점점 늘어나고 있다”며 “...
로제 '아파트' 열풍에 주문 폭발…덩달아 뜬 '이 회사' [최형창의 中企 인사이드] 2024-11-27 10:19:15
생방송으로 글로벌 팬들과 소통하고, 피드백을 수집해 그들의 요구를 충족시키려 한다”며 “아티스트와 협업해 단독 상품을 기획하거나 각종 이벤트를 열어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끊어지지 않게 한다”고 강조했다. 지난달부터는 구매대행 사업을 시작했다. K팝에서 시작된 한류 열풍이 다른 상품으로 이어지고 있어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