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책마을] 맥락을 읽지 못하면 정보는 휴지 조각에 불과하다 2015-04-23 20:59:25
전파에 관한 연구 ‘의료 혁신을 가로막은 보이지 않는 벽의 발견’ △킴벌리 엘스바흐 캘리포니아대 교수·로드릭 크레이머 스탠퍼드대 교수의 창의 ?평가에 관한 연구 ‘창의적 작가를 발굴하는 할리우드 스피치의 비밀’ △멜리사 그래브너 텍사스대 교수의 인수합병(m&a) 의사결정 과정에...
걸그룹 티아라 지연 화장품 나온다 2015-04-22 19:08:46
CB브랜드 관계자는 "평소 꼼꼼하게 피부 관리를 잘하는 것으로 정평이 나있는 지연이 CB브랜드의 뮤즈로서 맑고 당당한 아름다움을 전파하는 뷰티 메신저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새로운 감각과 트렌드를 앞서는 CB브랜드로서 지금까지 선보이지 않았던 기초 뷰티 제품들을 계속해서 선보이며 아시아 전역에서 자리매김...
[bnt포토] 광채피부 선보인 소녀시대 수영, ‘랑’ 광고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2015-04-22 09:00:00
매직 오일’을 중심으로 코리안 뷰티를 전파하고 있으며 이어 홈쇼핑에 신개념 클렌저 론칭을 앞두고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출처: 랑(llang))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요즘 대세’ 천연계면활성제 샴푸가 뭐길래? ▶ ‘아이유 크림’ 등 아이돌 이름으로 유명세 떨친 뷰티 아이템은? ▶ 봄철...
징비록 이순신, 전의 상승 “목숨과 바꿔서라도 바다 지킬 것” 2015-04-21 10:52:55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여수의 전라 좌수영에서는 개성까지 함락당한 조선의 소식에 고민했다. 송희립과 정운은 “죽을 힘을 다해 바다를 지키는 게 소용이 있겠느냐” “육지의 전세를 생각하면 땅 위에 우리 함대라도 투입하고 싶은 심정이다”라며 절망스러워했다. 이에 이순신은 “수군이라고 육지에서 싸우지...
"CCTV 최고 홍보장은 전시회…IP카메라 등 차별화" 2015-04-20 21:22:35
최 사장이 제품을 박물관이나 전파관리소, 교도소, 공연장, 군부대 등 주요 기관에 제품을 설치한 것을 부러워했다. 비결을 묻자 최 사장은 “사업 초기부터 공공기관에 진입하진 못했다”며 “당시만 해도 정부에서는 외국 제품을 주로 썼다”고 말했다. 우연하게 군부대에 있는 외국산 열화상 cctv...
붙였다 뗐다~ 귀차니스트를 위한 간단 뷰티 아이템! 2015-04-20 14:54:22
의미하는 코스메틱과 전문 피부관리를 뜻하는 에스테틱의 합성어로 전문숍을 통해 경험할 수 있는 효과를 제공하는 화장품)이 2015년 뷰티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이와 더불어 최근에는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극대화된 효과를 누릴 수 있는 붙이기만 하면 되는 ‘간단한’ 뷰티 아이템들이 각광받고 있다. 붙이는...
공공시설물 안전 기술, 인니로 수출 2015-04-14 11:53:04
만나 양국의 시설물 안전·유지관리 발전에 공동으로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이번 mou 체결을 통해 양국은 공공시설물의 유지관리정책, 안전진단, 기술개발 등에 대한 발전방안을 모색하고, 관련 부문 전문지식을 상호 이전하기로 했다. 우리나라는 시설물 안전진단 제도 및 관련 기술을 전파하고, 인니 측이 추진 중인...
빅데이터 시대, 데이터 분석이 미래 경쟁력 된다 2015-04-13 10:56:06
데이터 관리를 넘어 데이터 분석 분야까지 영역을 넓혀 지식공유를 위해 앞장서고 있어 더욱 주목된다.서진수는 인문계열 학생들에게 작은 도움이라도 되고자 여러 대학교를 방문해 이번에 출간한 그의 저서 ‘r라뷰-r을 활용한 데이터 분석 입문편’을 이용, r을 활용한 데이터 분석 방법을 무료로 전하고 있다....
'정글의법칙' 임지연, 화장지운 모습에…"이래서 관리가 필요한가 봐요" 2015-04-11 09:14:39
류담 이성재 레이먼킴 임지연 장수원 손호준 서인국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정글의 법칙'에서 임지연은 털털하면서도 엉뚱한 면모를 드러냈다. 임지연은 모두가 자고 있는 한밤 중 갑자기 팔을 높이 들고 "하나 둘 셋"을 외친 뒤 잠꼬대를 했다. 다음날 류담이 "잠꼬대한 것을 기억하냐"...
에스테틱에도 시그니처가 필요하다 2015-04-09 07:32:22
소개로 이어지기 쉽고 SNS를 통해 널리 전파될 수도 있다. 에스테티션도 같은 분야의 고객을 다양하게 경험하게 되면서 노하우가 쌓이게 되고 고객의 신뢰를 본인이 직접 경험하면서 자긍심과 자부심이 생기게 된다. 숍만의 특화된 특성이 굳이 제품이나 관리 프로그램이 아니여도 괜찮다. 정말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