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T CS, 두리모 위한 플리마켓 전국서 개최 2017-11-01 14:24:55
본사뿐 아니라 전국 6개 지역사업단에서 진행되고 있다. KT CS는 1천만원 상당의 수익금을 8개 두리모 결연기관에 기부할 예정이다. KT CS는 KT 그룹의 고객서비스를 주력사업으로 하는 KT 그룹사다. KT 그룹 고객센터, 114 번호안내사업, 콕콕 114 앱 서비스, 컨택센터사업, 유통, 컨설팅 사업 등을 하고 있다. jchu2000@yna.co.kr...
[PRNewswire] 보쉬, 차세대 업무 공간 전략 지원 위한 어바이어와의 파트너십 확장 2017-10-27 10:19:28
프라이빗 클라우드 기반의 음성, 컨택센터 및 협업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보쉬의 핵심 IT 부서가 전 세계 모든 보쉬 그룹사에 표준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어바이어의 기반시설 통합 솔루션은 스카이프를 통해 사업 데스크톱 고객과 접속하는 보쉬 사용자에게 보장된 기업용 음성 서비스도...
SK C&C·한솔인티큐브 'AI 고객센터' 만든다 2017-10-23 19:47:55
기반 컨택센터 솔루션 개발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발표했다.컨택센터는 기존 전화 응대 위주였던 콜센터에서 벗어나 전화·문자·웹페이지·이메일·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는 통합고객센터를 말한다.이번 계약에 따라 양사는 sk...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7-10-23 15:00:03
고객 컨택센터 전용봇 개발 '맞손' 171023-0344 경제-0074 10:23 코스피, 사상 첫 2,500 돌파 뒤 혼조세(종합2보) 171023-0345 경제-0075 10:24 맥도날드, 정규직 매장 매니저 100여명 공개채용 171023-0351 경제-0076 10:28 락앤락, 서초구 마제스타시티타워로 본사 이전 171023-0364 경제-0077 10:35 LG생활건강,...
SK C&C-한솔인티큐브, 고객 컨택센터 전용봇 개발 '맞손' 2017-10-23 10:22:26
SK C&C-한솔인티큐브, 고객 컨택센터 전용봇 개발 '맞손' 인공지능 에이브릴 기반…다양한 채널로 고객 소통 (서울=연합뉴스) 고현실 기자 = SK주식회사 C&C는 한솔인티큐브[070590]와 인공지능 기반의 컨택센터 솔루션 개발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컨택센터는 기존 전화 응대...
SC제일은행, 비과세 해외주식형펀드 경품 이벤트 2017-10-22 16:16:32
sc제일은행의 차별화된 글로벌 자산관리서비스와 함께 세제혜택과 다양한 사은품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sc제일은행 홈페이지, 고객컨택센터 또는 가까운 영업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 사진 송고 LIST ] 2017-10-19 17:00:00
구센터-서울대 법학연구소 협약 10/19 15:10 서울 안정원 정무위 참석한 재계측 증인 10/19 15:10 서울 강민지 협약식 참석한 안건준 회장 10/19 15:10 서울 강민지 인사말하는 이동걸 회장 10/19 15:11 서울 김동민 핑크뮬리 추억 10/19 15:11 서울 강민지 협약식 참석한 이동걸-안건준 회장 10/19 15:11...
[PRNewswire] Telekom Serbia, 어바이어와 함께 고객 경험 변혁 2017-10-18 10:05:18
기술 주간에서 극적인 결과를 공개하고, 어바이어의 컨택 센터 솔루션과 전문지식을 이용한 후 0에 수렴하는 통화 포기율을 기록하며 모바일 기기 SLA를 두 배로 높였다고 발표했다. (사진: http://mma.prnewswire.com/media/562934/Avaya_Telekom_Serbia.jpg ) 어바이어는 Telekom Serbia의 모든 팀을 고객의 모든 관점과...
[PRNewswire] 어바이어, 터키 차세대 응급서비스 프로젝트 수주 2017-10-17 11:09:13
현장에 위치한 구조 요원이 중앙 상황통제센터로 음성 메시지를 전송할 수 있게 해주며, 현장에서의 더 효과적인 조정을 가능하게 하는 일체화된 통신 솔루션을 도입한다. 수신되는 응급전화는 단일 지점 및 상황에 따라 업데이트된 담당자 앞으로 모아진 후 적합한 조정이 이루어진다. 어바이어는 컨택센터 솔루션에 대해 ...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지방 2017-10-17 08:00:09
글로벌 컨택센터 운영 171016-0995 지방-0273 17:33 검찰 "홍준표 부인 통신자료 확인은 사실…사찰 아냐" 171016-0997 지방-0274 17:33 구례 문수사 요사채서 불…진화 중 171016-0998 지방-0275 17:35 [경남소식] 청렴자문위원회 출범…부정청탁 처리 심의 171016-1000 지방-0276 17:36 "엄마가 못가게 해서"…사직야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