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프랑스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바이오더마, 걸그룹 아일릿(ILLIT) 모델 발탁 2024-05-03 12:08:29
전 연령층에서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잡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며 “향후 아일릿(ILLIT) 멤버들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아코디언 포토와 비주얼 콘텐츠를 공개하는 등의 이벤트를 기획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바이오더마의 제품은 전국 헬스앤뷰티 스토어(올리브영, 시코르 온오프라인...
동남아 하늘길 넓힌다…티웨이항공, 부산~나트랑 신규 취항 2024-05-02 14:41:38
수 있어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층이 많이 찾는 동남아 인기 관광지로 꼽힌다. 대표적인 관광지로는 나트랑 해변과 포나가르사원, 빈원더스 나트랑, 나트랑 대성당, 야시장 등이 있다. 저렴한 관광 물가는 물론 무비자로 45일까지 체류가 가능하며 한국과 동일한 전압의 220V 사용으로 여행 준비를 편하게 할 수 있는 것이...
순이엔티, 숏폼 리뷰형 쇼핑 플랫폼 '순샵' 운영 본격화 2024-05-02 10:22:25
연령층인 20대 여성을 중심으로 공감대 형성과 재미를 전달할 예정이다. 핵심 연령대는 24세다. 이를 위해 캐릭터를 활용한 그립톡, 핸드폰 케이스와 키링 등 굿즈 제작하여 이벤트 상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더 나아가 자체 PB 상품을 목표로 하고 있다. 되었으며, 매달 24일에 진행 예정인 '크리에이티브 24'를...
트루맨남성의원, 국민 배우 변우민 모델로 발탁 2024-04-30 16:59:22
활동하며 다양한 연령층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변우민을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변우민은 드라마 아내의 유혹, 낭만닥터 김사부 등 수 많은 히트작을 남겼으며, 현재까지도 왕성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또한, 다양한 연기 변신을 통해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트루맨남성의원은 '트루맨의 자신감이...
K뷰티 넘어 K헬스도 키운다…올리브영, '올영 헬스 다이브' 론칭 2024-04-30 09:36:09
2배 이상으로 늘었다.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커지며 구매 연령층이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자)까지 확 낮아진 덕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계기로 K-헬스 브랜드가 국내외 시장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유망 브랜드 발굴과 관련 시장 육성에 힘을 쏟을 것"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안산시, 오는 내달 4일부터 사흘간 '안산국제거리극축제' 개최 2024-04-29 16:55:09
역할을 담당하는 액션 히어로와 다양한 연령층으로 구성된 액션 프렌즈로 세분화해 체계적인 봉사활동을 실천한다. 시는 아울러 자원활동가들을 대상으로 소방안전교육, 성폭력 예방 교육 등 소양 교육도 진행했다. 이민근 시장은 “5월 황금연휴에 안산을 찾아오시는 많은 관람객에 즐거움을 선사하는 안산의 얼굴은 바로 ...
"퇴근 후 배달 뛰었습니다"…'N잡러' 얼마나 버나 보니 [1분뉴스] 2024-04-29 07:18:57
전 연령층 중에서 가장 많다. 40대 부업자는 같은 기간 27.7%(2만5000명) 늘어 두 번째로 증가 폭이 컸고 60대 이상은 25.1%(3만9000명), 30대 14.9%(9300명), 50대14.7%(1만5000명) 등이 뒤를 이었다. 부업 증가세는 배달라이더 등 플랫폼 일자리 증가와 관련 있다고 분석한다. 시간 제약이 없고, 기존 일자리보다 손쉽게...
“러닝 시장 진출 본격화, 성장가도 달리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러너들을 위한 ‘러닝 컬렉션’ 출시 2024-04-26 17:01:03
연령층으로 확대되고 있는 러닝(running) 트렌드와 고객 수요에 발맞춰 전문성을 강화한 쇼츠, 숏슬리브, 레깅스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러너들의 퍼포먼스를 고려해 통기성과 경량성 강화에 초점을 맞췄으며, 러닝 시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줄 수 있도록 디자인 디테일에도 신경 써 제작됐다. 제품에...
늘 바쁜 딸을 위한 '오뚜기 카레'…엄마·아빠의 사랑을 CF에 담았다 2024-04-25 16:18:20
오뚜기 카레가 한국인의 식탁에 자리잡고 전 연령층이 즐겨먹는 음식이 되기까지의 역사를 알리기 위해서다. 오뚜기 관계자는 “올해로 출시 55주년을 맞은 오뚜기 카레는 오랜 기간 많은 소비자에게 사랑받고 있다”며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일상 속 가족 간의 사랑을 담은 콘텐츠로 TV CF를 제작했다”고 말했다. 이어...
"금은방보다 싸다"…편의점에서 '금' 사는 이유 있었네 2024-04-25 14:35:29
25일 발표했다. 1.87g 상품(22만5000원)도 보름 만에 준비 수량이 모두 소진됐다. 연령층으로 보면 30대가 가장 많이 구매했다. CU가 자체 앱 '포켓CU'를 통해 카드형 골드바를 구매한 고객을 분석한 결과, 30대가 전체의 41.3%를 차지했다. 40대(36.2%), 50대(15.6%), 20대(6.8%)가 그 뒤를 이었다. 최근 금값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