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78건뉴스가 검색 되었습니다.

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 인스타터, 효과적인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서비스 가능 2018-11-26 17:29:28

    해시태그를 통해 효과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할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진행하기 위해선 콘텐츠 제작뿐만 아니라 팔로워를 확보하여 콘텐츠를 노출 및 확산하는 것도 중요하다. 하지만, 자체적인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는 한계가 있어 많은 기업들은 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문 업체에 도움을...

  • 돌체앤가바나 사과에도 中여론 격앙…"교만하고 교양없어" 2018-11-24 11:17:24

    = 중국 여론의 뭇매를 맞고 있는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의 '중국 모욕' 사태가 이 회사 창업자들의 공개 사과에도 불구하고 진정되지 않고 있다. 배우 장쯔이(章子怡) 등 중국 스타들은 돌체앤가바나를 비난하며 불매운동에 가세했고, 자중을 촉구하며 여론의 진정을 시도하던 주요...

  • [인터뷰] 박재근 “최종 목표? 나 자체로 하나의 아이콘이 되고 싶다” 2018-11-23 14:34:00

    패턴이 남성적이면서 또 섹시함이 보이는 브랜드라 서 보고 싶은 쇼다” q. 모델을 하면서 도드라지는 나만의 매력과 콤플렉스 “나는 다른 모델과 달리 벌크업된 몸을 가지고 있고 남자다운 페이스를 가지고 있지 않나. 그래서 남성적인 매력을 극대화해서 보여주는 화보 또는 광고 촬영을 많이 할 수 있었고 이런 나만의...

  • 아워홈 '키사라', 신세계강남점 오픈 2018-11-23 14:00:18

    세트 증정종합식품기업 아워홈(대표 김길수)은 프리미엄 일식 브랜드 '키사라' 신세계강남점을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키사라 신세계강남점은 전통과 현대의 감성이 어우러진 건강한 일식 문화 '와쇼쿠(和食)와 진심 어린 환대라는 의미를 담은 '오모테나시'를 경험할 수 있는 미식 공간이다. 주요 메...

  • ‘치명적 섹시美’ 유빈, 신곡 `Thank U Soooo Much` 음원과 안무 일부 공개 2018-11-23 09:05:18

    `Thank U Soooo Much`를 해시태그화하면서 유빈의 음악, 퍼포먼스, 비주얼 등 다양한 요소를 하나의 브랜드처럼 표현했다. ‘#TUSM’에는 타이틀곡 `Thank U Soooo Much`를 비롯해 ‘보내줄게’, ‘Game Over’ 등 총 3트랙이 수록된다. 유빈은 타이틀곡의 작사뿐만 아니라 수록곡의 작사, 작곡 작업에 참여해 솔로...

  • 캐딜락, 유기견 구호 프로젝트에 나서 2018-11-21 10:38:00

    게 회사 설명이다.  또한, 브랜드 문화 복합 공간인 캐딜락 하우스 서울에서는 캐딜락과 유기견들이 함께한 순간을 모은 화보를 전시한다. 벽면에 디자인된 백월에서 반려견과 견주가 기억할 만한 사진을 찍고 자유롭게 기부할 수 있는 셀피 스튜디오도 마련한다. 견주가 스튜디오에서 촬영한 사진을...

  • ‘치명적인 눈빛’ 유빈, 새 앨범 `#TUSM` 티저 이미지 공개 2018-11-20 09:20:29

    극대화했다. 앨범명 ‘#TUSM’은 `Thank U Soooo Much`를 해시태그화하면서 트렌디함을 더해 유빈의 음악, 퍼포먼스, 비주얼 등 다양한 요소를 하나의 브랜드처럼 표현했다. 한편 JYP 소속 후배 가수들이 유빈의 컴백을 지원사격해 이목을 모으고 있다. 지난 16일부터 JYP 인스타그램에는 혜림, 박지민, 백아연, GOT7,...

  • [PRNewswire] 타이거 맥주, 서울에서 개최한 첫 2018-11-10 09:30:55

    ]에서 해시태그 #내안의Tiger를깨워라 #Uncage #타이거맥주 #TigerRoar #TigerBeer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타이거 맥주 소개 타이거 맥주는 1932년 싱가포르의 길거리에서 탄생했습니다. 현재 타이거 맥주는 아시아 최고의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이자 세계에서 가장 빠른 성장세를 구가하는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로, 전...

  • 팩토리얼, 한국시리즈 현장서 이지케이 광고와 SNS 이벤트 진행 2018-11-09 10:21:32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팩토리얼은 경기 중 포수 뒤편 디지털배너를 통해 `이지케이(easy-K)` 광고를 게재하고, 페이스북 이벤트 "그곳이 알고 싶다면? 2018 프로야구한국시리즈를 주목하라"를 진행 중이다. 관중은 경기 중 `이지케이(easy-K)` 광고판이 보여지는 순간을 캡쳐하여...

  • 메트로시티, 2018 FW 컬렉션 트렁크 쇼 성료 2018-11-08 11:26:19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와 세계적인 스타일 디렉터 헥터 카스트로(HECTOR CASTRO)와의 컬래버레이션 라인 출시를 기념해 트렁크 쇼를 가졌다.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 `THE WAVE POP-UP ZONE`에서 11월 3일 오후 2시와 5시 두 번에 걸쳐 진행된 트렁크 쇼는 `LA ROSA BIANCA(라 로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