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스타터, 효과적인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서비스 가능 2018-11-26 17:29:28
해시태그를 통해 효과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할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진행하기 위해선 콘텐츠 제작뿐만 아니라 팔로워를 확보하여 콘텐츠를 노출 및 확산하는 것도 중요하다. 하지만, 자체적인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는 한계가 있어 많은 기업들은 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문 업체에 도움을...
돌체앤가바나 사과에도 中여론 격앙…"교만하고 교양없어" 2018-11-24 11:17:24
= 중국 여론의 뭇매를 맞고 있는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의 '중국 모욕' 사태가 이 회사 창업자들의 공개 사과에도 불구하고 진정되지 않고 있다. 배우 장쯔이(章子怡) 등 중국 스타들은 돌체앤가바나를 비난하며 불매운동에 가세했고, 자중을 촉구하며 여론의 진정을 시도하던 주요...
[인터뷰] 박재근 “최종 목표? 나 자체로 하나의 아이콘이 되고 싶다” 2018-11-23 14:34:00
패턴이 남성적이면서 또 섹시함이 보이는 브랜드라 서 보고 싶은 쇼다” q. 모델을 하면서 도드라지는 나만의 매력과 콤플렉스 “나는 다른 모델과 달리 벌크업된 몸을 가지고 있고 남자다운 페이스를 가지고 있지 않나. 그래서 남성적인 매력을 극대화해서 보여주는 화보 또는 광고 촬영을 많이 할 수 있었고 이런 나만의...
아워홈 '키사라', 신세계강남점 오픈 2018-11-23 14:00:18
세트 증정종합식품기업 아워홈(대표 김길수)은 프리미엄 일식 브랜드 '키사라' 신세계강남점을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키사라 신세계강남점은 전통과 현대의 감성이 어우러진 건강한 일식 문화 '와쇼쿠(和食)와 진심 어린 환대라는 의미를 담은 '오모테나시'를 경험할 수 있는 미식 공간이다. 주요 메...
‘치명적 섹시美’ 유빈, 신곡 `Thank U Soooo Much` 음원과 안무 일부 공개 2018-11-23 09:05:18
`Thank U Soooo Much`를 해시태그화하면서 유빈의 음악, 퍼포먼스, 비주얼 등 다양한 요소를 하나의 브랜드처럼 표현했다. ‘#TUSM’에는 타이틀곡 `Thank U Soooo Much`를 비롯해 ‘보내줄게’, ‘Game Over’ 등 총 3트랙이 수록된다. 유빈은 타이틀곡의 작사뿐만 아니라 수록곡의 작사, 작곡 작업에 참여해 솔로...
캐딜락, 유기견 구호 프로젝트에 나서 2018-11-21 10:38:00
게 회사 설명이다. 또한, 브랜드 문화 복합 공간인 캐딜락 하우스 서울에서는 캐딜락과 유기견들이 함께한 순간을 모은 화보를 전시한다. 벽면에 디자인된 백월에서 반려견과 견주가 기억할 만한 사진을 찍고 자유롭게 기부할 수 있는 셀피 스튜디오도 마련한다. 견주가 스튜디오에서 촬영한 사진을...
‘치명적인 눈빛’ 유빈, 새 앨범 `#TUSM` 티저 이미지 공개 2018-11-20 09:20:29
극대화했다. 앨범명 ‘#TUSM’은 `Thank U Soooo Much`를 해시태그화하면서 트렌디함을 더해 유빈의 음악, 퍼포먼스, 비주얼 등 다양한 요소를 하나의 브랜드처럼 표현했다. 한편 JYP 소속 후배 가수들이 유빈의 컴백을 지원사격해 이목을 모으고 있다. 지난 16일부터 JYP 인스타그램에는 혜림, 박지민, 백아연, GOT7,...
[PRNewswire] 타이거 맥주, 서울에서 개최한 첫 2018-11-10 09:30:55
]에서 해시태그 #내안의Tiger를깨워라 #Uncage #타이거맥주 #TigerRoar #TigerBeer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타이거 맥주 소개 타이거 맥주는 1932년 싱가포르의 길거리에서 탄생했습니다. 현재 타이거 맥주는 아시아 최고의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이자 세계에서 가장 빠른 성장세를 구가하는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로, 전...
팩토리얼, 한국시리즈 현장서 이지케이 광고와 SNS 이벤트 진행 2018-11-09 10:21:32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팩토리얼은 경기 중 포수 뒤편 디지털배너를 통해 `이지케이(easy-K)` 광고를 게재하고, 페이스북 이벤트 "그곳이 알고 싶다면? 2018 프로야구한국시리즈를 주목하라"를 진행 중이다. 관중은 경기 중 `이지케이(easy-K)` 광고판이 보여지는 순간을 캡쳐하여...
메트로시티, 2018 FW 컬렉션 트렁크 쇼 성료 2018-11-08 11:26:19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와 세계적인 스타일 디렉터 헥터 카스트로(HECTOR CASTRO)와의 컬래버레이션 라인 출시를 기념해 트렁크 쇼를 가졌다.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 `THE WAVE POP-UP ZONE`에서 11월 3일 오후 2시와 5시 두 번에 걸쳐 진행된 트렁크 쇼는 `LA ROSA BIANCA(라 로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