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터뷰] 서이안 “배우로서 목표? 다양한 작품과 역할 통해 부족한 부분 채워나갈 것” 2018-12-31 11:39:00
집 꿀단지’, 그리고 tvn 드라마 ‘변혁의 사랑’까지 톡톡 튀는 귀여운 악녀 캐릭터로 대중의 눈도장을 찍은 배우 서이안. 첫 주연의 기쁨을 안겨준 시트콤이 조기 종영하며 아쉬움을 남기기도 했지만, 그는 꾸준히 필모그래피를 쌓으며 배우로서 입지를 다졌다. 배우로서 살아온 삶에 대해 좋은 배에 타서 그저 흘러가는...
'먹고 마시는 송년회는 가라'…구례군, 숨은 명소 투어 2018-12-24 14:52:23
지난 22일 송년회를 대신해 '구례의 꿀단지는 어디일까?'라는 주제로 지역 내 숨겨진 명소를 찾아 홍보하는 시간을 가졌다. 총무과 소속 공직자 25명은 국가지정문화재를 가장 많이 보유한 천년고찰 화엄사 구층암과 지리산 둘레길을 걷고 최근 민간정원 5호로 지정된 쌍산재와 왜군과 맞서 싸운 의병들의 호국...
척 슈머, 징크 내무장관 경질 환영…"유해한 인물 나가 다행" 2018-12-16 03:33:20
명이었다"면서 "그는 정부(자산)를 마치 개인의 꿀단지인양 취급했다"라고 말했다. 슈머는 이어 "늪에 빠진 내각이 그나마 징크가 빠져나가 덜 악해질 수 있게 됐다"라고 말했다. 앞서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징크가 연말 자리에서 내려올 것"이라며 "내무장관 라이언 징크는 거의 2년을 봉사했다. 재임기간 많은 것을 이뤘...
커피 전문점, 크리스마스 케이크 전쟁 돌입 2018-12-09 18:52:05
7일 내놓았다. ‘헬로우 미키미니’ ‘꿀단지 푸’ 등의 디즈니 캐릭터가 케이크에 들어갔다. 어린이를 둔 가정을 겨냥한 제품이다. 뚜레쥬르는 디즈니 캐릭터가 입혀진 손난로도 매장에서 함께 팔고 있다.투썸플레이스는 ‘왕관(티아라)’을 크리스마스 케이크 콘셉트로 잡았다. 크리스마스...
막오른 '2018 청춘, 커피페스티발' 2018-10-21 10:05:47
만든 제품이다.변 도예가는 조선시대 때 꿀단지에 바르던 전통 석간주 유약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새로운 유약을 만들어냈다. 재료는 소나무 재와 산에서 채취한 황토 등 천연재료가 사용됐다. 갈색 유약을 듬뿍 발라 구워낸 찻잔은 커피의 운치와 향이 가득했다.김소현/이인혁 기자 alpha@hankyung.com[ 무료 주식 카톡방...
어른을 위한 감성 동화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 2018-09-23 11:36:21
낙천적이고 느릿느릿 말하고 행동하며 꿀단지를 손에서 놓지 않는 푸는 본래 영국의 작가 앨런 알렉산더 밀른이 쓴 소설 속 캐릭터다. 디즈니의 세 번째 '라이브액션' 작품인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는 우리가 익히 아는 기존 애니메이션과 두 가지 점이 크게 다르다. 첫째는 애니메이션이 아닌...
유키스 훈, 다문화 인식 개선에 나서..’조선에스 왓츠롱’ 출연 2018-08-27 08:37:56
kbs1 일일드라마 ‘우리집 꿀단지’, kbs2 ‘이름 없는 여자’ 등에 출연, 뮤지컬과 드라마를 넘나들며 배우로서도 활약하며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한편, 훈은 유키스로서 24일 나고야를 시작으로 일본 전국투어 콘서트를 개최하며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사진제공: nhemg) bnt뉴스 기사제보...
유키스 훈, 웹드라마 ‘조선에서 왓츠롱’ 남자 주인공 발탁 2018-08-27 08:36:38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훈은 유키스로 활동하는 동시에 뮤지컬 ‘궁’, ‘남자가 사랑할 때’에 출연하며 안정적인 연기를 통해 실력을 인정받았으며, KBS1 일일드라마 ‘우리집 꿀단지’, KBS2 ‘이름 없는 여자’ 등에 출연, 뮤지컬과 드라마를 넘나들며 배우로서도 활약하며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한편,...
한복 입고 파는 중국 화장품… K뷰티 '짝퉁 주의보' 2018-05-27 19:04:12
파파레서피의 ‘봄비 꿀단지 마스크팩’은 2014년 출시 후 약 4년 동안 무려 5억 장이나 판매됐다. 중국과 동남아시아에서 불티나게 팔렸다. 그러자 베트남에선 제조사를 알 수 없는 ‘짝퉁 봄비 마스크팩’이 등장했다. 한글 로고는 물론 제품 디자인까지 똑같이 베꼈다. 직원마저 헷갈릴 정도로...
“여대생 선호 1위, 섬세한 뷰티 브랜드가 목표죠” 김한균 코스토리 대표의 '뷰티 레서피' 2018-04-09 15:53:00
대표 제품인 ‘봄비 꿀단지 마스크’가 누적 판매량 5억장의 판매고를 올리기도 했다. ‘여자를 위한, 여자에 의한’ 코스토리의 김한균 대표는 앞으로도 여성 중심의 직원 복지와 제품 기획에 힘써 지금보다 더 섬세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회사를 만들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소비자가 신뢰하고 여대생이 가장 선호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