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가치관·라이프스타일 따라 떠난다"…내년 여행 트렌드는 '이것' 2024-12-02 13:20:01
온·오프라인 소통에 능숙한 디지털 네이티브 세대는 온라인에서 만난 마음 맞는 이들과 여행을 떠나거나 친해지는 것에 익숙하기 때문이다. 하나투어 팬키지(판다+패키지) 상품은 여행객의 약 70%가 홀로 여행을 신청했다. 대다수가 커뮤니티에서 동행을 구하거나 현지에서 친밀감을 쌓아 함께 여행했다. 'D'는...
“자산가들의 최대 관심은 ‘부의 이전’…2025년도 미국 주식 유망” 2024-12-02 06:04:41
등 다채로운 비금융 서비스로 고객 경험을 강화하고 있다. ‘채널 대형화’도 눈에 띄는 부분이다. 지난해와 올해 광화문금융센터, 대구금융센터 등 주요 거점지역에 대형 센터를 열고 개인 및 법인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KB GOLD&WISE the FIRST’ 등 초부유층...
해외주식투자에서 돈을 벌려면 '와우! 글로벌'을 활용하라 [국제경제읽기 한상춘] 2024-11-18 07:40:24
디지털 콘택트 시대에서는 더 그렇다. 지금은 국내와 해외를 구별하는 것이 오히려 어색할 정도다. 다른 하나는 각국이 추진하는 산업정책의 대전환 때문이다. 금융위기 이전까지 각국의 산업정책은 임금 등 비용 여건이 낮은 입지를 찾아 밖으로 나가는 '글로벌 화전민식 전략'을 추진했다. 하지만 10년 간의...
BNK부산은행, '금융소비자보호 지수’ 3년 연속 우수 기업 2024-11-05 16:17:16
“금융소비자보호 지수 우수 기업 선정은 소비자가 직접 경험하여 평가한 것으로 더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소비자 권익 보호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BNK부산은행은 급변하는 디지털 시대 금융환경에 소외되기 쉬운 소비자를 대상으로 맞춤형 금융 교육, 전통시장 상인...
삼성증권, 분기마다 고객 목소리 경청…의사결정에 반영 2024-10-15 16:34:18
디지털 자산관리 서비스로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 각 서비스는 디지털 PB의 맞춤형 투자 상담, 고객별 관심 키워드에 대한 애널리스트 코멘트, 주요 이슈별 비대면 세미나와 실시간 질의응답 등 자산관리 전반을 아우르는 콘텐츠를 제공한다. 삼성증권이 삼성금융 관계사(생명·화재·카드)와 공동으로 운영하는...
미 증시, 중동 긴장 고조 영향에 하락 마감-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10-02 08:27:07
클라우드, IT 분야 사업 등 5개 사업 분야에 협력할 예정”이라며 “국내(KT 고객인) 65만 기업 및 1700만여 명 고객에게 새로운 AI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음 #KTcs #지니뮤직 #KTis #이스트소프트 #샌즈랩 #한글과컴퓨터 #한싹 #에스피소프트 2. 전일 미국. 유럽 증시 - 다우산업 : 42,156.97 (-173.18p, -0.41%) -...
“지속적인 투자가 1위 비결…AI 활용해 초고자산가 서비스 대중화” 2024-10-02 06:02:49
전문적이고 개인화된 자산관리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또 금융 상품 추천뿐만 아니라 웹세미나, 전문가 상담, 금융 콘텐츠를 통해 고객의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도 강화할 예정이다. 고객들은 ‘KB스타뱅킹’ 애플리케이션 내 자산관리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다. 특히 ‘KB스타클럽’...
삼성증권 '주식모으기' 인기 종목은 삼성전자·엔비디아 2024-09-23 09:56:34
고객이 고른 국내외 주식과 상장지수펀드(ETF)를 원하는 날마다 원하는 만큼 자동으로 모을 수 있는 서비스다. 종합계좌, 외화은행연계계좌, 중개형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연금저축계좌 등을 통해 원하는 종목, 금액이나 수량, 매수 주기 규칙 등을 설정하면 자동으로 매수 주문이 실행된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KB국민은행, 2024 디지털고객경험지수(DCXI) 조사서 은행부문 1위 2024-09-20 15:17:08
한국표준협회가 발표한 2024년도 디지털고객경험지수(DCXI)조사에서 은행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디지털고객경험지수는 한국표준협회와 고려대학교 경영대학이 기업의디지털전환 역량 및 수준을 고객의 경험 측면에서 평가하는 지표다. 이번 평가에서 KB국민은행은 ▲정보 품질 ▲개인화 요인 ▲시스템 품질...
[게시판] KB국민은행, 디지털고객경험지수 은행 부문 1위 2024-09-20 15:04:15
[게시판] KB국민은행, 디지털고객경험지수 은행 부문 1위 ▲ KB국민은행이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한 '2024년도 디지털고객경험지수(DCXI)' 조사에서 은행 부문 1위에 선정됐다. 디지털고객경험지수는 한국표준협회와 고려대 경영대학이 특정 기업의 디지털전환 역량·수준을 고객 경험 측면에서 평가한 지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