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러시아 등 해외서 비대면 마케팅…K-농식품 수출 확대 2020-07-28 15:26:52
밀키스, 캔커피, 알로에음료와 같은 한국 음료를 증정하는 마케팅을 6~7월에 걸쳐 진행했다. 행사에는 블라디보스토크를 대표하는 현지 유명 레스토랑 약 50곳이 참여해 약 4만 명의 현지 소비자에게 K음료 체험 기회를 제공했다. aT는 올해 5월부터 말레이시아 현지 최대 신선과실류 수입업체인 찹동관(CHOP TONG GUAN)과...
"캐릭터부터 게임머니까지"…식품업계, MZ세대 '맞춤형 마케팅' 2020-06-14 09:36:03
밀키스 핑크소다 카카오 프렌즈 에디션'에 이은 한정판 제품이다. 롯데칠성은 소비자 400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조사를 실시해 밀키스와 가장 잘 어울리는 캐릭터로 카카오 프렌즈를 선정했으며, 총 9종의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풀무원이 4월 28일부터 5월 31일까지 실시한 모바일 게임 '마이리틀셰프'와의 제휴...
라벨 버려도 OK…롯데칠성, '에코 라벨' 전체 적용 2020-06-04 15:29:57
레몬, 델몬트 주스, 옥수수수염차, 밀키스, 초가을우엉차,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등 총 6개 페트병 제품에 에코 라벨을 적용했다. 업체 측은 향후 에코 라벨을 전 제품으로 확대해나갈 방침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깨끗한 환경과 함께하는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해 에코 라벨 적용 확대 등 국내 페트병 재활용 향상을...
[넥스트K] 뜨겁고 달콤한 'K캔커피'…러시아 빵의 단짝 2020-02-13 08:37:54
잘 알려졌다"며 "레쓰비를 비롯해 밀키스도 현지에서 인기를 얻고 있기 때문"이라고 강조했다. 앞으로 롯데칠성음료는 레쓰비 수출처를 동유럽까지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송현창 매니저는 "러시아에서 성공한 경험을 바탕으로 제작년부터 슬로베니아 라트비아와 같은 동유럽 지역을 개척해 실적을 ...
[틈새강자] 콜라·사이다 틈바구니서 우뚝 선 37살 맥콜 2019-07-18 10:03:39
맥콜에 직격탄을 날렸다. 1989년 주윤발이 "사랑해요 밀키스"를 외치면서 탄산음료 트렌드는 보리 탄산에서 우유 탄산으로 넘어갔다. 이 여파로 전체 음료 시장에서 보리음료 비중은 쪼그라들었다. 1990년 전체 음료시장에서 9.6%였던 보리음료 점유율은 1992년 3.1%로 급감했다. 보리 탄산 시장 자체가 줄어든 ...
롯데칠성 이영구 대표, 임직원과 `플라스틱 프리 챌린지` 동참 2019-06-11 11:33:02
있습니다. 먹는샘물 브랜드 아이시스8.0을 포함해 트레비, 게토레이, 델몬트 주스 등을 출시 당시와 비교해 무게를 10~40% 줄였고, 제품 안전성과 음용 편의성을 고려한 페트병 경량화를 지속해서 연구개발 중입니다. 또한, 밀키스와 트로피카나 스파클링 등 유색 페트병을 투명 페트병으로 대체하는 등 재활용이 잘 되도록...
IdH·모닝 라이스를 아십니까 2019-05-05 17:22:27
제품은 현지의 전통 차음료에 밀려 빛을 보지 못했다.밀키스는 러시아에서 한때 ‘국민 음료’라는 말을 들었을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국내 제품과는 다르게 다양한 과일맛을 내놓고 좋은 반응을 얻었다. 없어서 못 팔던 때도 있었다는 게 롯데 관계자들 설명이다.국내외를 가리지 않고 꾸준한 인기를 얻는 음료...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9-02-28 15:00:02
3번째 유찰…시작가 102억→71억원 190228-0471 경제-009511:30 밀키스, 출시 30주년 기념 포장 리뉴얼 190228-0482 경제-009611:39 이주열 "미 연준 금리인상 방향이 바뀐 건 아니다"(속보) 190228-0483 경제-009711:40 김현종 안보실 2차장…한미FTA 타결 이끈 '협상의 달인' 190228-0484 경제-009811:40 이주열...
밀키스, 출시 30주년 기념 포장 리뉴얼 2019-02-28 11:30:44
밀키스 500㎖ 제품은 녹색 페트병 대신 재활용이 쉬운 투명 페트병을 사용했고, 병에 붙인 상표에도 이중 절취선을 적용해 쉽게 분리될 수 있게 만들었다. 회사 관계자는 "새로운 패키지로 변화된 밀키스가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장수 브랜드의 명성을 이어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josh@yna.co.kr (끝) <저작권자(c)...
무더위에 '변신'하는 빙과류 2018-07-25 17:34:21
인기를 끌자 추가로 개발한 것. 밀키스바는 밀키스를 아이스바로 제조한 제품으로 지난달 판매량만 150만 개에 달했다.여름에 녹기 쉬운 초콜릿도 빙과 형태로 등장했다. 롯데제과는 장수 초콜릿 브랜드 ‘가나초콜릿’을 ‘가나 비얀코’ ‘가나초코아이스’ ‘가나초키초키’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