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칠성, 마케팅 비용 증가해 영업익 줄어들 것…목표가↓"-IBK 2023-06-22 08:25:17
제품의 판매량이 견조하고, 밀키스와 레쓰비 등 수출 상품의 판매량도 강세를 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김태현 연구원은 높아진 원가·마케팅 비용은 부담이지만 내년부터 롯데칠성의 실적이 본격적으로 개선될 수 있다고 봤다. 그는 "새로가 출시된 후 판매량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롯데칠성이 하반기 리뉴얼 제품을...
"사진찍고 체험하고"…식품업계, MZ겨냥 팝업스토어 마케팅 강화 2023-05-14 06:00:03
이 팝업스토어에서는 밀키스의 부드러움을 구름으로 형상화한 것이 특징으로 한정판 음료와 디저트, 산리오 캐릭터인 '시나모롤'과 협업해 만든 밀키스 굿즈를 구매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팝업스토어에 매일 오픈런이 생길 정도로 인기가 많다"며 "일평균 방문 인원수는 700∼800명 사이로 안전과...
"성장 멈춰버렸다"…탄산수 인기 시들해진 '반전' 이유 2023-05-09 20:00:01
롯데칠성음료는 '제로 밀키스'를 출시했고 일화는 설탕을 뺀 '맥콜 제로'를 내놨다. 지난 2월 롯데칠성 자사몰에서 선발매한 밀키스 제로는 한 시간 만에 품절 사태까지 빚었다. 이외에도 농심은 웰치스 제로(샤인머스켓·포도·오렌지) 맛 종류를 다양화해 소비자들 선택폭을 넓혔다. 롯데칠성음료에서...
[게시판] 롯데칠성음료, 성수동서 밀키스 팝업스토어 운영 2023-05-04 09:12:32
성수동 테디스오븐에 밀키스 팝업스토어(임시매장)를 마련해 오는 16일까지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매장에서는 한정판 음료와 디저트, 산리오 캐릭터인 '시나모롤'과 협업해 만든 밀키스 굿즈를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밀키스 제로'는 지난 2월 출시 이후 70여일 만에 1천500만캔(250㎖ 캔 기준) 이상...
印尼 롯데마트 'K푸드 열풍'…히잡 쓴 주부들 지갑 열었다 2023-03-30 17:33:03
‘밀키스’ 등 한국 가공식품들을 집어들기 바빴다. 김밥, 떡볶이, 양념치킨 등 ‘K푸드’ 판매대 앞도 북적였다. 히잡(이슬람 여성이 머리 등을 가리기 위해 두르는 천)을 쓴 여성들이 없었다면 한국의 여느 롯데마트 점포와 다를 바 없는 모습이었다. ○롯데의 동남아 공략현지인들로 북적거리는 이 점포는 롯데마트의...
"히잡 쓴 손님들이 왔다갔다…한국 마트인 줄 알았어요"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3-03-30 12:01:03
불닭볶음면, 신라면, 밀키스 등 한국 가공식품 코너를 둘러봤다. 김밥, 떡볶이, 양념치킨 등 K푸드 판매대 앞도 북적였다. 여느 한국의 롯데마트와 비슷했지만 여성 손님들이 히잡을 쓰고 있는 모습을 보고서야 이곳 매장이 인도네시아 마트란 점을 알 수 있었다. 롯데마트가 인도네시아와 베트남을 중심으로 동남아시아...
82년생 장수음료의 깜짝 변신…한 시간 만에 물량 동났다 2023-03-13 22:00:01
밀키스 제로'를 출시했다. 1989년 출시된 밀키스를 제로 칼로리 제품으로 선보이며 꾸준히 관련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자체브랜드(PB) 음료에도 제로 칼로리 바람이 불었다. 편의점 CU는 자체 아이스드링크 브랜드 '델라페' 상품군을 16종으로 확대하며 5종을 제로 칼로리 제품으로 채웠다. 파우치 음료를...
"살 안찌니 팍팍 뿌려"…소주 이어 소스도 '제로' 열풍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03-08 14:50:39
커졌다. 콜라·사이다에 이어 유(乳)성탄산인 롯데칠성음료의 '밀키스'까지 제로 버전이 나올 정도다. 소주 회사들도 앞다투어 '제로소주'를 내놓으며 저칼로리 경쟁에 뛰어드는 모양새다. 설탕을 빼고 알코올 도수를 낮춰 칼로리를 줄였다. 롯데칠성음료가 지난해 9월 '처음처럼 새로'(360mL 기...
칼로리 내렸더니 주가 오른다고?…제로맛집 롯데칠성 '쭉쭉' 2023-03-07 08:49:26
기존 탄산 인기 제품인 제로 버전인 '밀키스 제로'를 출시했다. 향후 기존 제로 탄산 브랜드의 업소 채널 입점률을 확대할 계획이다. 이러한 매출 고성장세와 시장점유율 확대가 이어지면서 증권가에서도 긍정적인 분석을 내놓고 있다. 심은주 하나증권 연구원은 "롯데칠성은 제로 슈거 제품의 연이은 시장 안착...
"물가부담 덜어주자" 세븐일레븐, 봄맞이 '굿민 특가 세일' 2023-03-05 14:59:43
증정행사를 실시한다. 마운틴듀(355ml), 아침햇살흑미(500ml) 등 베스트 탄산음료와 차별화 음료 6종에 대해서는 1+1행사를 실시하고 매일셀렉스드링크초코(330ml), 밀키스제로(250ml) 등 인기 유음료와 신상 음료 6종에 대해 2+1행사를 진행한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물가상승으로 국민들이 힘든시기를 보내고 있다"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