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MW그룹코리아, 지난해 판매·서비스·금융 우수직원 시상 2017-03-23 10:08:33
등급인 마스터 레벨을 수여했다. 마스터 세일즈 컨설턴트'에 동성 박우현 차장, 채재규 차장, 코오롱 소상만 과장, 한독 최진욱 차장이, 마스터 테크니션'에 한독 문동식 차장, 코오롱 박종탁 대리, 코오롱 유셈이 대리, 마스터 서비스 어드바이저'에 신호 정진호 차장, 코오롱 정형우...
[4차 산업혁명 진원지 경남] BNK경남은행, 신스마트뱅킹 '미래채널' 구축…디지털 금융 '박차' 2017-03-16 16:27:32
동참해 인공지능과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로보어드바이저(roboadvisor: 로봇+투자자문가) 도입도 준비 중이다.고객의 요구와 상품 가입 여력을 현장에서 즉시 포착, 상품 개발과 세일즈 영역에 적용할 수 있는 빅데이터 활용 마케팅시스템도 구축할 계획이다. 위치정보 활용 분야는 위치정보사업자 허가를 취득하고 이미...
<신년사> 임종룡 금융위원장 2016-12-30 17:02:28
로보어드바이저가 테스트베드를 거쳐 새로운 방식의 자문서비스로 실제 활용되도록 하여 국민 재산 증식에 실질적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한국 금융의 글로벌화 역시 우리의 주된 관심사가 되어야 합니다. 업계, 관계기관으로 구성된 해외진출 협의체를 강화하고 한국형 금융인프라 수출을 적극 지원하며...
포드코리아, 서비스센터 최우수 직원은? 2016-12-02 14:16:02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가 포드 서비스 엑셀런스 프로세스 경진대회'를 열어 소비자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 우수 직원을 선정했다고 2일 밝혔다. 본선 진출자 선정을 위해 일반소비자로 가장한 후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진행되는 미스터리 쇼핑과 고객만족 설문조사...
벤츠코리아, 글로벌 서비스 기술력 인정받아 2016-11-20 11:32:22
진민규(한성자동차), 공인 파츠·액세서리 세일즈 부문 임재형(한성자동차)이 2위다. 공인 시스템-파워트레인 부문에선 김성훈(신성자동차)이 3위다. 이밖에 팀워크·기술 역량을 평가하는 팀워크 역량 부문에서도 2위를 차지했다. 종합...
혼다코리아, 서비스 경쟁력 위한 대회 성료 2016-09-26 13:18:36
혼다 전국 판매사에서 선발된 70여명과 임직원 약 330여명이 참가했으며, 필기와 실기시험으로 진행했다. 실기시험은 기술 부문(개인 및 단체), 부품 부문, bp(판금, 도장), 서비스 어드바이저, 세일즈 컨설턴트 등으로 이뤄졌다. 개인 및 단체로 이뤄진 기술 부문은 각각 kcc와 kcc대구가, 부품 부문은 안호,...
미래에셋 품에 안긴 KDB자산운용 "멀티에셋자산운용으로 사명 바꿉니다" 2016-04-11 17:51:24
로보어드바이저(로봇+투자자문) 분야에 특화한다는 방침이다.모회사인 미래에셋자산운용과의 업무 중복을 최대한 줄이고 혁신적인 운용 방법을 개발·시험해보는 장으로 활용하기 위한 차원이다. 박현주 미래에셋그룹 회장은 지난해 말 기자간담회를 통해 “kdb자산운용을 중위험·중수익 포트폴리오를...
폭스바겐코리아, 세계 서비스 경진대회 2·3위 수상 2015-06-09 13:45:00
진행하는 경연대회다. 세일즈 컨설턴트, 서비스 어드바이저, 마스터 테크니션, 파츠 어드바이저 등 총 4개 부문에 전세계 70개국 300여명이 참가한다. 한국 대표한 이호동(마이스터모터스) 씨가 세일즈 컨설트 부문 아시아 지역 2위, 남영호(마이스터모터스) 씨가 파츠 어드바이저 부문 3위를 차지했다. 토마스...
폭스바겐코리아, 서비스 기능 경진대회 월드챔피언십 2, 3위 수상 2015-06-09 10:36:50
입상했습니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세일즈 컨설턴트 부문에서 마이스터모터스 소속 이호동 씨가 아시아 지역 2위, 파츠 어드바이저 부문에서 마이스터모터스 소속 남영호 씨가 3위에 오르는 영광을 안았다고 밝혔습니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폭스바겐 서비스 기능 경진대회 월드 챔피언십은 고객을 일선에서 접하는...
피아트크라이슬러코리아, 경정비 서비스 8월 개시 2015-04-18 07:54:48
워크베이 2기와 서비스 어드바이저 및 테크니션을 배치한다. 일일 최대 정비 대수는 약 26대로, 운영시간은 기존 서비스센터 운영시간(월~토 9~18시)과 같다. 소비자는 사전 예약 없이 원하는 시간에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최대 30분 이내에 정비를 마친다. 강남 서비스센터는 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