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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비두 ‘소스’, 모비두 재팬으로 일본 진출…글로벌 시장 공략 나서 2025-02-03 09:00:00
이커머스 시장 규모는 2024년 기준 약 1690억달러(한화 약 249조 원)에 달하며, 매년 꾸준히 성장할 것으로 보인다. 이에 모비두는 지난달 주식회사 COCOA(Cross Over Center Of Asia)와 합작법인(JV) 모비두 재팬을 설립하고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일본사업을 펼친다. COCOA는 일본의 글로벌 소셜 유통기업으로 COCOA...
中보다 동맹 더 세게 때린 트럼프…'관세-보복관세-재보복' 악순환 2025-02-02 17:54:06
0.3% 수준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미국은 멕시코 캐나다 중국 3개국에 ‘최소기준 면제’를 적용하지 않기로 했다. 800달러(약 116만원) 이하 소포에 관세를 면제해주는 조항을 이용해 미국 시장을 공략해 온 알리바바와 테무 등 중국 e커머스업체에 타격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블룸버그는 보도했다. 워싱턴=이상은...
100억 넘게 벌었는데 왜…"구조대 언제 오나" 하츠 개미들 '비명'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5-01-27 07:00:14
영업을 강화하기 위해 자사몰과 소셜커머스, 일렉트로마트, 하이마트 등에서 소비자 접점을 넓히고 있다. 총 주식 수는 1280만주로 벽산이 지분 46.33%를 보유했다. 자사주 6.16%, 외국인 2.95%로 유통 물량은 약 45% 정도다. 지난해 3분기 말 기준 현금성 자산 205억원, 투자부동산 235억원이다. 사측은 “평택 공장은...
K뷰티 '스킨천사' 일냈다…매출 321% 증가해 2800억 돌파 2025-01-23 10:12:21
중국 등에서는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주력했다. 지난 4분기 일본 큐텐의 ‘메가와리’ 행사에서 인플루언서와 콜라보 상품을 출시해 전체 판매 랭킹 2위를 차지했다. 중국에서는 현지 팬층을 보유한 왕홍 170명 이상과 라이브 커머스 및 숏폼 형태로 협업했다. 이를 계기로 브랜드 자체 생방송 판매를...
"올해 소비 트렌드는 'REVIVE'…"셀프디깅·다정력" 2025-01-16 11:23:51
= 신한카드는 고객의 소비 데이터와 소셜 데이터 분석을 통해 올해 소비 트렌드 키워드로 'REVIVE(리바이브)'를 16일 제시했다. 'REVIVE'의 머리글자에 따른 5가지 세부 키워드는 '페스티벌 코어(Redefine Festivities)', '셀프 디깅(Exploring Identity)', 'AI네이티브(Virtual...
에이스바이옴, 중국판 틱톡 '도우인'에 브랜드관 오픈 2025-01-03 09:41:42
6억8000만명에 달하는 거대한 소셜 플랫폼이다. 특히 의류, 이너뷰티, 식품 등 다양한 분야에서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큰 매출을 기록하며 중요한 채널로 자리 잡고 있다. 에이스바이옴은 도우인의 숏폼 콘텐츠와 라이브 커머스 기능을 활용해 브랜드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인플루언서(왕홍)와 협업해 제품의...
AI 에이전트, 5년 내 인터넷 경제 바꾼다 2025-01-02 11:22:10
워크플로 등을 기반으로 기업이 영업, 서비스, 마케팅, 커머스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할 수 있다. 이날 기조연설에서 세일즈포스는 에이전트포스로 구축한 콜센터가 고객의 요청을 처리하는 모습을 시연했다. 메타가 2024년 7월 맞춤형 AI 캐릭터 생성 플랫폼 ‘AI 스튜디오’를 공개한 것도 비슷한 맥락으로...
"6년간 1조 쏟아붓는다"…네이버 대표, 어디에 꽂혔길래 2024-12-23 13:27:44
않다. AI 커머스솔루션을 활용하려는 SME 연구, 소규모 사업자를 위한 캠페인 계획이 제시되기도 됐다. 리빙 브랜드 '실바트'는 "브랜드 부스터 프로그램에 참여해 브랜드 특성에 적합한 광고상품이 무엇인지 고민할 수 있었다"는 참여후기를 공유했다. 프리미엄 콘텐츠 채널에서 주식 정보를 공유하는 창작자...
반려견 훈련사, 과외교사까지…네카오 "전문가들 모십니다" 2024-12-20 14:00:02
카카오톡 이용자 참여를 크게 확대해 광고와 커머스를 중심으로 한 핵심 사업 성장, 재가속과 새로운 사업 기회를 위한 기반을 단단히 다지도록 하겠다"고 밝히며 카카오톡 이용자 참여 확대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네이버는 카카오보다 앞선 2019년 온라인상에서 전문가와 쉽고 편하게 상담할 수 있는 서비스 '네이버...
"TV광고 위협하는 '리테일미디어네트워크', 5년내 5배 성장" 2024-12-14 06:00:02
시장은 커넥티드TV(CTV)·소셜커머스, 디지털 옥외광고(DOOH) 등과 결합하며 광고 생태계를 다각화하고 있다. CTV는 데이터 기반 광고로 개인화된 광고를 강화하고, 소셜커머스는 실시간 상호작용과 구매 연결을 제공하며, DOOH는 매장 내 광고 경험을 확장한다. 김 국장은 "RMN의 혁신적 가치를 최대한 활용하여 데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