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옥주현, 닥터하우쉬카 브랜드 공식 모델 발탁! 2021-10-15 11:27:00
씨가 브랜드 모델이 되어 더 큰 의미가 있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닥터하우쉬카와 옥주현이 함께한 뷰티 화보는 바자 코리아 11월호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화보에 소개된 닥터하우쉬카 ‘비건 씨드 탄력 세럼’, ‘로즈 데이 크림’, ‘립 케어 스틱’은 닥터하우쉬카 공식 온라인 몰에서 특별 기획 세트로 확인할...
[네이버 페스타 푸드데이 특집] 천호엔케어가 쏩니다! 오늘 쇼핑라이브서 ‘인기3종 추가할인' 2021-10-13 11:20:00
석류와 저분자 피쉬콜라겐을 담은 스틱형 젤리 ‘콜라겐 담은 석류젤리’, 도라지에 배농축액을 배합해 달달하게 즐기는 ‘배도라지청’ 등 환절기 건강관리를 위한 천호엔케어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저녁 9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특집 라이브 커머스 ‘천하제일 건강대회’에서는 인기 제품...
SK, 식품업계 본격 진출...SPC삼립과 협약 2021-10-01 09:49:05
체결했다. 1일 SK㈜에 따르면 2020년 퍼펙트데이에 약 540억원을 투자하며 대체식품 시장에 진출했다. 최근 스틱인베스트먼트와 함께 약 650억원을 추가 투자하고 퍼펙트데이 이사회 의석도 확보하는 등 전략적 파트너십을 강화해가고 있다. 퍼펙트데이는 1조원 이상의 기업 가치를 인정받은 글로벌 선도 발효 단백질 유니...
대체식품 시장 공략나선 SK㈜…美퍼펙트데이에 650억 추가투자 2021-10-01 08:30:00
대체식품 시장 공략나선 SK㈜…美퍼펙트데이에 650억 추가투자 SPC삼립과도 대체식품 공동 투자·협력 MOU 맺어…국내 시장 진출 추진 (서울=연합뉴스) 장하나 기자 = SK그룹의 투자전문회사 SK㈜가 대체 단백질 선도기업인 미국 퍼펙트데이에 약 650억원(5천500만달러)을 추가 투자하고, 국내 대체식품 시장 진출을 위해...
스틱, SK가 점찍은 美대체육 기업 퍼펙트데이에 4000만달러 투자 2021-10-01 07:00:32
국내 사모펀드(PEF) 운용사인 스틱인베스트먼트가 미국 푸드테크 기업 퍼펙트데이(Perfect Day)에 4000만달러(약472억원)를 투자한다. 23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스틱은 퍼펙트데이에 4000만달러를 투자하기로 하고 막바지 작업을 진행 중에 있다. 이번 투자 라운드에는 스틱 외에도 테마섹, 세쿼이어캐피탈 등...
SK㈜, 中 대체식품 시장 공략…1000억 펀드 조성 2021-07-26 18:00:19
SK㈜는 앞서 2019년 국내 사모펀드 스틱인베스트먼트와 조이비오그룹에 2200억원을 투자했다. 대체식품은 동물에 기반한 전통적 농축산업 방식 대신 주로 콩, 버섯 등에서 추출한 식물성 단백질이나 첨단 미생물 발효 기술로 개발한 단백질로 만든 식품이다. 대체 단백질은 대규모 동물 사육 없이 혁신 기술로 단백질을...
친환경 대체육 시장 공략하는 SK…中 푸드테크 투자 펀드 조성 2021-07-26 09:58:36
홀딩스가 2012년 설립한 식음료 유통 기업이다. SK㈜는 2019년 국내 사모펀드 스틱인베스트먼트와 함께 조이비오 그룹에 약 2200억원을 투자한 바 있다. 이번에 조성되는 펀드의 이름은 '지속가능 식품 투자 펀드(Sustainable Food & Consumption Fund)'다. 핵심 투자 대상은 식물성 대체 고기, 발효 단백질 등...
SK㈜, ESG 실천 앞장서는 `착한 기업` 4곳에 100억 투자 2021-04-29 09:40:39
조이스틱으로 휠체어를 쉽게 조작할 수 있어 휠체어 사용자의 편의성을 대폭 향상시키는 한편, 비용 부담도 크게 줄였다. 토도웍스는 전세계에서 가장 작고 가벼운 파워 어시스트를 출시해 휠체어 사용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으며 빠르게 성장 중이며, 최근 영국, 이탈리아 등에서도 구매 문의가 이어져 해외 시장 진출도...
BAT코리아, 올해 가향·전자담배에 집중…사천공장 수출 확대 2021-02-16 19:52:57
행사 ‘BAT이노베이션 데이’를 열고 이같은 내용을 골자로 한 사업운영 및 마케팅 전략 계획을 밝혔다. 궐련 담배 부문의 경우 국내에서 성장세를 나타낸 가향담배 분야에 집중한다. 올해 첫 신제품으로 '켄트' 브랜드 최초의 수퍼슬림 더블캡슐 제품인 ‘켄트 더블 프레쉬’를 선보이며 브랜드 포트폴리오 변화를...
심리 상담 나선 롯데百 센텀시티점, 수익금 NGO단체에 기부 2020-12-22 15:09:49
데이클래스 상담 서비스도 진행한다. 문을 연 지난 9월부터 11월 현재 성격 검사부터 부부 가족 상담까지 다양한 주제로 200건 이상의 심리 상담이 진행됐다. 하루평균 3~4명 이상이 방문해 상담을 받은 셈이다. 상담 고객 37% 이상이 재방문해 2번 이상 심층 상담을 진행했다. 설문 만족도 조사 결과도 매우 만족이 5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