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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디다스·나이키 중국 매출 급감…中토종브랜드 실적 호조 2022-06-17 17:58:52
스포츠웨어 브랜드 안타의 올해 1분기 소매 판매액은 품목별로 전년 동기 대비 10∼20% 증가했다. 안타의 작년 한 해 매출액은 493억2천만 위안(약 9조4천800억원)으로, 아디다스의 중화권 매출액 45억7천700만 유로(약 6조2천300억원)을 넘어섰고, 나이키 중화권 매출액 82억천만 달러(약 10조6천900억원)에 육박했다....
학생 보호하려다 숨진 영웅 교사…경찰 신고하려다 희생된 소녀 2022-05-27 04:27:54
소프트볼에서 올스타로 뽑혔고 스포츠에서든, 공부에서든 밝은 미래를 맞을 예정이었다. 우리가 우리 아이를 그리워한다는 걸 온 세상이 알면 좋겠다"고 말했다. 루비오의 아빠로, 사건이 벌어진 유밸디카운티의 부보안관으로서 현장에도 출동했던 필릭스 루비오는 "내가 바랄 수 있는 것은 내 딸이 그저 숫자가 아니었으면...
매진, 만석, 풀부킹…코로나 시름 날린 5월 2022-05-05 17:37:51
해제로 ‘콘택트 시대’가 활짝 열리면서 스포츠 티켓은 물론 해외여행 항공권 등이 잇따라 매진되고 있다. 서울 잠실경기장뿐만 아니라 같은 날 경기가 열린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와 광주 챔피언스필드 입장권도 2만 장 가까이 팔려나갔다. 인천 SSG랜더스필드와 경기 수원 케이티위즈파크에도 만석에 가까운 인파가 몰렸...
나이키 울린 中 '애국 소비' 와중에…조용히 웃은 한국 회사 2022-04-08 17:10:50
있다. 안타그룹도 마찬가지다. 안타그룹은 휠라 매출이 앞으로 수년간 매년 15%씩 증가할 것이라고 발표하기도 했다. 이에 힘입어 안타그룹의 시가총액(251억달러)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중 나이키(2020억달러), 룰루레몬(456억달러), 아디다스(388억달러)에 이어 4위를 차지할 정도고 규모가 커졌다. ○복잡해진 국내...
中 '애국주의 열풍'에 전전긍긍하는데…조용히 웃는 '한국 브랜드' 있다 2022-04-08 08:36:45
이 쇼핑몰을 애용하고 있다. 안타그룹도 마찬가지다. 안타그룹은 휠라 매출이 앞으로 수년간 매년 15%씩 성장할 것이라고 발표하기도 했다. 이에 힘입어 안타그룹의 시가총액(251억달러)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중 나이키(2020억달러), 룰루레몬(456억달러), 아디다스(388억달러)에 이어 4위를 차지할 정도고 규모가...
인니, 접종 완료자 국내여행시 코로나검사 의무 폐지 2022-03-08 18:43:30
시민들에 대해서는 스포츠 경기 관람을 허용하고, 관중석 대비 허용 인원도 50%, 75%, 100%로 점차 늘려가기로 했다. 8일 안타라통신 등에 따르면 인도네시아 정부는 오미크론 변이 통제가 안정적으로 이뤄지고 있다고 판단해 이같이 결정했다. 코로나 대응을 총괄하는 루훗 판자이탄 해양투자조정부 장관은 "정상적인...
베이징 동계올림픽 '유니폼 경쟁' 1위는 한국 브랜드였다 2022-02-23 10:37:40
데상트에 이어 피닉스(중국), 아디다스(독일), 안타(중국) 등이 3~5위를 차지했다. 올림픽 기간에는 경기 참가 선수들 유니폼에 새겨진 브랜드 로고가 주목을 받는다. 브랜드 입장에선 지구촌 최대 스포츠 축제 기간 여러 국가에 자사 브랜드를 알릴 수 있으며, 자사 브랜드의 유니폼을 입은 선수의 성적이 좋으면 기술력까...
'올림픽 스타서 먹튀녀 전락' 中네티즌, 구아이링 미국행 비난 2022-02-22 20:53:20
스키 금메달리스트가 됐고, 익스트림 스포츠 역사상 처음으로 메달 세 개를 딴 선수가 됐다"며 "또 중국 역사상 첫번째 프리스타일 스키 금메달리스트가 됐다"고 자신이 세운 업적을 소개했다. 그러면서 가족과 친구, 코치진, 동료 선수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나는 아직 베이징에 있다"고 덧붙였다. 구아이링의 글에는...
정재원·김민석이 밝힌 충격적인 훈련 시간…"하루 40분" 2022-02-22 07:53:57
"스케이트는 감각적, 기술적 스포츠라 많이 타면 탈수록 몸에 익혀지고 다루기 편해진다"며 "타다 안타다 하거나 되게 조금 타게 해주니 빨리 타야 하다 보니 자세도 신경 못쓰게 되는 것 같고 디테일이 떨어지고 이번에 너무 힘들었다"고 토로했다. 이어 "올림픽이 수능이라면, 수능을 봐야 하는데 외국 선수들은 원래대로...
중국 '민족주의 소비', 어떻게 나이키·아디다스 밀어냈나 2022-02-16 12:03:28
면화를 지지한다고 선언한 중국 브랜드 안타스포츠와 리닝은 신장 면화 사태 몇 주 만에 판매에서 나이키와 아디다스를 추월했다. 이들 현지 기업은 중국 소비자 취향에 맞춘 제품과 함께 민족주의의 고조로 톡톡히 이득을 봤다.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을 앞두고 더욱 높아진 중국의 애국주의 물결 속에 리닝과 안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