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시판] KGC인삼공사, 손흥민 토트넘과 협업 제품 출시 2022-11-22 08:40:03
[게시판] KGC인삼공사, 손흥민 토트넘과 협업 제품 출시 ▲ KGC인삼공사는 축구선수 손흥민의 소속팀 영국 토트넘 홋스퍼와 공식 라이선스를 맺고 '에브리타임 토트넘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새 제품은 정관장의 베스트셀러 홍삼정 에브리타임에 토트넘 홋스퍼 공식 엠블럼을 적용한 제품으로 손흥민...
[월드컵] KGC인삼공사, 카타르서 정관장 홍삼 판매·홍보 2022-11-20 08:57:46
인삼공사, 카타르서 정관장 홍삼 판매·홍보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KGC인삼공사는 월드컵이 열리는 카타르에서 정관장 홍삼을 판매하고 현지 주요 쇼핑몰에서 정관장과 한국 홍삼을 광고한다고 20일 밝혔다. KGC인삼공사는 카타르에 진출해 있는 유럽 건강식품숍 홀랜드앤바렛을 비롯해 프랑스 할인 체인 까르푸,...
KGC인삼공사, 100% 계약재배·식품이력추적…품질 관리 2022-11-16 16:35:24
인삼공사는 홍삼 대표 브랜드 정관장으로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정관장은 현재 미국과 중국, 홍콩, 대만, 일본 등 전 세계 40여개국에 수출되며 한국 홍삼의 위상을 전 세계에 알리고 있다. KGC인삼공사는 높은 품질의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원료부터 생산, 유통, 판매에 이르기까지 전 단계마다 심혈을 기울인다....
뉴욕의 밤 홀린 '아시아의 맛'…하루 140만弗 모은 뉴요커 3인방 2022-10-06 17:38:33
달 전부터 예약하지 않으면 방문이 어려울 정도로 인기가 있는 곳이다. 한식 부스는 단연 인기였다. 상추에 싸 먹는 한국식 바비큐를 준비한 ‘꽃’의 부스에는 순식간에 긴 줄이 늘어섰다. 한인 셰프가 운영하는 김 마끼 레스토랑인 ‘나미노리’에도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 미트볼을 넣은 퓨전 김치찌개, 인삼을 갈아 넣...
KGC인삼공사, 8일까지 정관장 당일배송 서비스 2022-09-05 08:30:21
인삼공사, 8일까지 정관장 당일배송 서비스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KGC인삼공사는 추석연휴 전인 8일 정오까지 정관장 제품을 구매하면 당일에 바로 배송해주는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는 전국 800여개 정관장 로드숍에 방문하거나 유선으로 배송...
"뿌리 길이만 72cm"…100년 묵은 산삼 가격에 '깜짝' 2022-08-29 19:50:29
이른다. 정형범 한국전통심마니협회 회장은 "조선 정조 때 인삼 가격이 같은 무게의 금 가격의 20배"라며 "그것을 기준으로 7뿌리의 가격을 1억 2000만원에 책정했다"고 말했다. 천종산삼은 자연적으로 발아하고 만들어진 가장 가치가 높은 종류의 산삼으로 꼽힌다. 멧돼지 등이 배변 등으로 씨를 옮겨 뿌려 만들어지는 것...
2030 즐겨찾는 정관장 에브리타임, 누적매출 1조 2022-08-23 17:23:11
KGC인삼공사의 홍삼 스틱 제품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이 누적 매출 1조원을 돌파했다. KGC인삼공사는 홍삼정 에브리타임이 2012년 9월 출시된 이후 10년간 총 4억 포가 판매됐다고 23일 발표했다. 1초당 1.2포씩 판매된 셈이다. 누적 매출은 1조2000억원이다. 2013년 90억원에 불과했던 연매출은 2016년 1000억원을...
임시완·송중기가 먹더니 '초대박'…1초마다 하나씩 팔렸다 2022-08-23 15:25:54
인삼공사의 스틱형 홍삼농축액 제품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이하 에브리타임)’이 출시 10년 만에 누적 매출 1조원을 돌파했다. 휴대와 섭취가 편리한 국내 첫 스틱형 홍삼 제품인 에브리타임은 인기 드라마 간접광고(PPL) 등으로 MZ(밀레니얼+Z)세대에게 인지도를 키웠다. KGC인삼공사는 자사 홍삼 브랜드 정관장이...
정관장 에브리타임, 누적 매출 1.2조원…"MZ도 통했다" 2022-08-23 13:59:23
이는 1초당 1.2포씩 팔린 셈이다.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홍삼농축액 제품을 휴대와 섭취가 간편하도록 만든 스틱형 제품이다. 홍삼 제품을 스틱형으로 출시한 것은 인삼공사가 업계 최초다. KGC인삼공사는 홍삼을 간편하게 섭취하고자 하는 소비자 목소리에 귀 기울인 결과라고 설명했다. 에브리타임은 출시 직후 연 매출이...
KGC인삼공사 "에브리타임, 출시 10년만에 누적매출 1조원 돌파" 2022-08-23 10:47:38
출시 10년만에 누적매출 1조원 돌파"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KGC 인삼공사는 자사 홍삼 브랜드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의 누적 매출액이 올해 7월 기준 1조2천120억원으로 1조원을 넘어섰다고 23일 밝혔다. 2012년 9월 출시된 에브리타임의 매출액은 2013년 90억원, 2015년 480억원, 2016년 1천억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