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이스크림도 온라인 쇼핑이 대세…판매량 최대 15배 `껑충` 2018-07-14 10:13:50
이상(269%) 늘었다고 14일 밝혔다. 컵·구슬 아이스크림과 팥빙수·빙수 재료도 각각 191%, 36% 증가했다. 본격적인 무더위가 기승을 부린 최근 한 주간(7월 2∼8일) 아이스크림 수요는 더 폭발적으로 늘었다. 이 기간 대용량 아이스크림 판매는 지난해 동기 대비 15배 이상(1천558%) 뛰었고, 컵·구슬 아이스크림(595%),...
아이스크림도 온라인서 산다…옥션 "1년 새 판매량 최대 15배↑" 2018-07-14 06:12:00
밝혔다. 컵·구슬 아이스크림과 팥빙수·빙수 재료도 각각 191%, 36% 증가했다. 본격적인 무더위가 기승을 부린 최근 한 주간(7월 2∼8일) 아이스크림 수요는 더 폭발적으로 늘었다. 이 기간 대용량 아이스크림 판매는 지난해 동기 대비 15배 이상(1천558%) 뛰었고, 컵·구슬 아이스크림(595%), 바·콘·쭈쭈바(55%)...
[Global CEO & Issue focus] 흔한 아이스크림 트럭에 꽂혀 디자인·메뉴·서비스 연구 또 연구… 1000대 넘는 '빅 체인' 키워냈다 2018-06-21 16:39:23
종이컵 빙수 장사 트럭 부품·얼음 기계·컵 디자인·맛 일일이 특허·상표권 출원 '모방 차단' 10년만에 연 1억6500만달러 매출모바일 위치 검색·예약 앱 내놔 우편번호 입력하면 근처 트럭 연결 트위터·인스타그램으로 주문 가능"가맹점주 행복이 최우선" 소액 창업 퇴직자·부업 희망자 몰려 성실·의지 있어야...
'밀크티 인기 쑥↑' 130억대 시장 잡으려 신제품 잇따라 2018-06-02 07:15:01
130억대 시장 잡으려 신제품 잇따라 밀크티 활용 빙수·과자까지…음료 넘어 상품군 '다채'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일부 마니아층의 전유물이었던 '밀크티'가 최근 성장세를 보이면서 신제품이 잇따라 등장하고 있다. 비단 음료를 넘어 빙수나 과자 등으로까지 상품군을 넓혀가는 분위기다. 2일...
입하 지나니 '음료·아이스크림' 여름 상품 봇물 2018-05-29 10:31:51
출시했다. 종류 별로 '콩떡빙수', '베리상큼빙수', '카페브리즈 커피빙수' 3종으로 구성됐으며 각각 아이스크림 위에 콩고물, 딸기 토핑, 에스프레소 등이 얹어 나온다.롯데푸드는 고소한 맛의 콘스프를 아이스바로 재현한 '와삭바 콘스프맛'을 선보였다. 아이스크림의 겉부분은 단단하며,...
"한낮엔 더워요"… 빙수·빙과 신제품 쏟아져 2018-04-26 19:06:37
26일 출시하고 외식 매장에서 판매 중이다. 파리바게뜨는 1인용 빙수 제품인 ‘컵빙’에 이어 이색 신제품 ‘꽃빙수’(사진)를 내놨다. 꽃잎을 하나씩 쌓아올리듯 빙수를 얇게 갈아 만든 빙수다.라면업계는 일찌감치 여름용 신제품을 내놓고 있다. 오뚜기는 지난 23일 ‘진짜쫄면’과...
[2018 유통트렌드] 홈플러스, 품질 좋고 가격 싼 '가성비 상품'으로 승부 2018-01-08 16:39:36
아이스크림 ‘죠스바’와 ‘수박바’를 컵 형태로 만든 ‘죠스통’과 ‘수박통’이다. 롯데제과와 손잡고 작년 4월 출시했는데, 현재까지 아이스크림 부문 매출 1위를 달리고 있다. 이들 아이스크림의 성공에 힘입어 작년 6월에는 ‘아맛나’와 ‘빠삐코’를...
식품업계 '리사이징' 열풍…한입 크기로 나홀로족 겨냥 2017-08-24 09:57:40
장수 아이스크림 투게더를 소용량 컵으로 재출시했고, 최근에는 프랑스 치즈 브랜드 '끼리'를 넣은 '투게더 끼리 크림치즈'를 소용량으로 선보였다.기존 제품에 비해 용량이 8분의 1로 줄어든 반면 원재료는 고급화하고 진한 맛을 강조해 1인 가구를 위한 디저트 콘셉트를 살렸다.파리바게뜨는 여름철 대표...
열대야에 편의점 야간 매출↑…얼음·팔빙수 판매 급증 2017-08-04 09:36:43
열대야에 편의점 야간 매출↑…얼음·팔빙수 판매 급증 (서울=연합뉴스) 강종훈 기자 = 열대야 현상으로 편의점 야간 매출이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얼음, 빙과류 등 더위를 식히기 위한 상품 판매가 큰 폭으로 증가했다. 4일 홈플러스가 운영하는 편의점 365플러스에 따르면 지난달 야간(오후 10시∼새벽 4시)...
직장인들 퇴근 후 호텔 찾는 까닭은…'옥상'에 꽂힌 호텔들 2017-07-14 10:35:08
빙수나 디저트 뷔페 등을 늘리는 것도 이런 이유에서다. 호텔업계 한 관계자는 "레스토랑이나 바에서 좋은 인상을 받게 되면 객실 패키지 등 투숙으로도 이어진다"며 "또 객실은 한정적인 데 반해 부대 시설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매출을 늘리는 데도 효과적"이라고 말했다.권민경 한경닷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