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엔 없는데 돈값 하네요"…홍콩 갔다가 '대박' 감탄이 절로 [영상] 2025-07-05 21:39:53
듯한 느낌을 줬고, 픽사 애니메이션 '코코'에선 금잔화 꽃잎이 하늘에서 흩날려 거리를 따스한 주황빛으로 물들였다. 빠른 비트와 함께 신나는 축제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리기도 하고, 잔잔한 음악과 함께 캐릭터들의 서사가 담긴 장면이 건물에 투영되면서 감동도 줬다. 다른 테마파크와 비교해 강력한 스토리텔...
이랜드리테일,여름맞이 ‘섬머 브레이크' 시즌 이벤트 2025-07-04 17:55:24
코코몽 키즈랜드에서는 아동 입장권 구매시 성인 1명 무료입장 혜택이 주어지며, 동일기간 3만원 이상 수성점 구매 영수증을 제시하면 아동 2천원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쇼핑점과 수성점에서는 엘레강스 파리, 유솔, 더데이걸, 애니바디, 치크 등 인기 브랜드가 참여하는 시즌 특집전이 함께 열린다. 이외 식품매장에서는...
글로벌텍스프리 "종속회사 핑거스토리 주식 147억원에 추가취득" 2025-07-04 16:13:24
지분율은 32.1%가 된다. 주식 취득 예정일은 공시 당일이다. 글로벌텍스프리는 이번 주식 취득의 목적을 "경영 효율화 목적으로 추진 중인 종속회사 스와니코코의 유상감자에 따른 감자 주식 대금 정산"이라고 밝혔다. ※ 이 기사는 연합인포맥스가 제공한 공시 데이터를 토대로 알고리즘에 의해 자동 작성돼 편집자의...
美 아카데미 단편 애니메이션 후보 한국 작가, 서울 한복판에 '푸른 사슴' 세웠다 2025-07-03 22:27:31
코코’ 등 다수 대표작에 참여해 주요 캐릭터를 만들어 냈다. 특히 애니메이션 ‘도리를 찾아서’에선 문어 ‘행크’ 캐릭터를 창조한 주인공으로 알려지기도 했다. 2021년 열린 제93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는 자신이 만든 ‘오페라’로 단편 애니메이션 후보에 오르며 전 세계 애니메이션계의 주목을 받았다. 한국계...
XG, 카시오 지샥 모델 됐다…한·일 넘나드는 존재감 2025-07-03 11:40:35
코코나)는 지난 1일 카시오의 충격 방지 시계 브랜드 지샥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 일본 도쿄에서 열린 앰버서더 위촉 행사에 참석하며 자리를 빛냈다. XG는 모노톤 의상과 함께 지샥의 대표 모델을 착용, 감각적인 비주얼을 완성했다. XG의 지샥 앰버서더 발탁은 고유의 'X-POP'이라는 새로운 장르를 개척하고...
'킹 오브 킹스' 할리우드서 대박 난 이유…감독 "보편적 사랑 이야기" 2025-07-02 17:16:10
코코'도 만드는데 이젠 한국을 소재로 메인 스트림 작품을 기획하고 만든다. 이제 어떤 소재든 부담 없이 도전하고 만들 수 있는 시대가 됐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전제는 보편적 소재로 전 세계 누구나 즐길 만한 작품이어야 한다는 것"이라며 "자기검열이 사라진 시대에서 자유롭고 편하게 자신의 재능을 마음껏...
미국 농무부 재배 면적 보고서, 곡물 가격 변동에 큰 영향 2025-07-02 13:42:51
이슈를 피해갈 수도 있고 코코와와 원료 가격 급등 영향도 거의 받지 않는다. ※ 본 기사는 한국경제TV, 네이버클라우드, 팀벨 3사가 공동 연구 개발한 인공지능(AI) 모델을 통해 생방송을 실시간으로 텍스트화 한 후 핵심만 간추려 작성됐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는 투자정보 플랫폼 '와우퀵(WOWQUICK)'에서 확인할...
홍콩 디즈니랜드, 20주년 기념 '마법이 가득한 파티' 개막 2025-06-30 13:31:35
파도가 거리를 따라 거세게 밀려오는 듯한 연출부터 픽사의 '코코'의 섬세한 금잔화 꽃잎이 하늘에서 흩날려 거리를 따스한 주황빛으로 물들인다. 생생한 영상 효과로 활기를 더했다. 홍콩 디즈니랜드는 오는 12월31일까지 일반 1일권에 100홍콩달러(약 1만7000원)를 추가하면 '논스톱 2일 펀 티켓'으로 교...
'자망코'가 뭐길래…재출시 30일만에 '와우' 2025-06-27 10:29:26
코코 프라푸치노는 코코넛 베이스에 망고와 자몽 맛을 낸 무카페인 음료다. 스타벅스는 이 음료를 작년 더제주송당파크R점에서 특화 음료로 처음 선보인 이후 이후 전국 매장으로 판매처를 확대했다. 출시 이후 고객 사이에서 '자망코'로 불리며 인기를 얻자, 지난달 22일 여름 메뉴로 다시 출시했다. 올해 메뉴...
스타벅스 "여름메뉴 '자망코' 재출시 30일 만에 200만잔 판매" 2025-06-27 10:17:43
200만잔 이상 판매됐다고 27일 밝혔다.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는 코코넛 베이스에 망고와 자몽 맛을 낸 무카페인 음료다. 스타벅스는 이 음료를 작년 더제주송당파크R점에서 특화 음료로 처음 선보인 이후 이후 전국 매장으로 판매처를 확대했다. 출시 이후 고객 사이에서 '자망코'로 불리며 인기를 얻자, 지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