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S25·더프레시 '쿠팡이츠 쇼핑' 입점…배달 3사 모두 제휴 2025-08-26 08:47:55
등 국내 주요 배달앱 3사와 모두 퀵커머스 서비스를 제휴하게 됐다. 최근 3년간 퀵커미스(배달·픽업) 매출 증가율은 2023년 85%, 지난해 87.2%, 올해(1∼7월) 62.5% 등이다. 전진혁 GS리테일 O4O 부문장은 "GS리테일은 고객의 쇼핑 경험 전반에서 온오프라인을 연결하고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O4O(Online for...
정의선 "마력의 시대 끝…미래차 핵심은 AI 성능" 2025-08-21 17:13:43
더 크게 사고하고,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파트너십을 맺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인수합병(M&A)보다는 기술 공동 개발과 공급망 시너지 창출에 초점을 맞춰 파트너십을 추진하겠다고 했다. 현대차는 7일 미국 제너럴모터스(GM)와 픽업트럭·소형차 등 5종의 차세대 차량을 공동...
CU, 간편결제 통합 'CU페이' 선보여…추가 할인 등 전용 혜택 2025-08-21 08:19:07
및 픽업까지 확대하는 등 키핑 서비스도 개선한다. 박병호 BGF리테일 온라인플랫폼팀 팀장은 "CU페이 론칭을 통해 결제 편의성을 개선하고 전용 혜택 추가 제공하며 고객의 로열티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CU는 포켓CU의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고객들의 이용 편의성을 극대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美 정부, 반도체 보조금 조건에 ‘지분 확보’ 검토 -[美증시 특징주] 2025-08-21 07:08:12
기기·서비스 담당 수석 부사장 릭 오스터로는 자사의 AI 모델 ‘제미나이’를 강조하며, “스마트폰 속 AI는 그동안 과장도 많았고 지켜지지 않은 약속도 있었지만, 제미나이만큼은 다르다”라고 말했습니다. 리듬 파머수티컬스 (RYTM) 리듬 파머수티컬스가 새로운 치료제 승인 절차에 속도를 내고 있습니다. 회사는 미국...
8말9초 여유로운 휴가…'늦캉스族'을 잡아라 2025-08-20 16:07:40
렌터카업체에서 차량 픽업과 반납이 가능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렌터카 패키지는 여행 마지막 날 비행 일정에 따라 ‘주간편’과 ‘야간편’ 중 선택이 가능하다. 예약 기간은 이달 31일까지며 투숙 기간은 다음달 30일까지다. 주간편은 3박 이상 투숙 시, 렌터카 준중형급 1일 이용권과 공항 픽업 및 샌딩(괌 공항세...
"하반기 뷰티·건기식·간편식 강화"…CU 상품 컨벤션 가보니 2025-08-19 19:06:02
배달서비스도 강화할 방침이다. 향후 점포에서 판매하는 모든 상품을 배달과 픽업 플랫폼에 등록시키고 자체 브랜드(PB) 커피인 get(겟) 커피도 배달 서비스로 판매할 계획이다. 기존에 배달의민족과 함께 운영하던 ‘배민스토어’ 운영시간도 심야까지 확대한다. 간편식 경쟁력도 끌어올렸다. CU는 중량을 최대 50% 높인...
"하반기에 건강기능·간편식 강화"…CU 상품컨벤션 가보니 2025-08-19 13:49:11
CU는 앞으로 점포에서 판매하는 모든 상품을 배달과 픽업 플랫폼에 등록시키고, 자체 브랜드 커피인 get(겟) 커피도 배달 서비스로 판매할 방침이다. 진 부문장은 "편의점이 못 팔 것이 없고 못 들어갈 곳이 없다"며 "우리의 모든 제품과 서비스를 배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 점주는 행사장에서 "'베스트 상품'을...
"하반기 편의점 트렌드 한눈에"…CU, 상품 컨벤션 개최 2025-08-18 15:12:26
커피에 적용하고 점포 상품을 배달·픽업 플랫폼에 등록하는 한편 get(겟) 커피 배달 서비스도 선보일 계획이다. BGF리테일 관계자는 "점주들의 다양한 피드백을 받아 상품 경쟁력을 높이고 영업 전개 속도와 점포 운영 역량을 더 향상할 것"이라고 말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현기차 다음은 나야 나"…'무쏘 EV·액티언 하브' 앞세운 KGM 2025-08-12 14:00:01
보이고 내수 판매 물량 증가를 위해 지난달 구독서비스인 ‘KGM 모빌링' 출시와 함께 ‘익스피리언스센터 부산’을 새롭게 개관했으며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액티언 하이브리드 등 KGM 모델을 접할 수 있도록 시승 이벤트를 마련하는 등 고객 접점 확대에 나서고 있다. KGM 관계자는 “액티언 하이브리드가 본격적으로...
홈플러스 "6∼7월 화이트와인 온라인주문↑…2030세대서 인기" 2025-08-12 09:44:5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홈플러스는 6∼7월 온라인 '주류매직픽업' 서비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화이트와인 매출이 작년 동기보다 72% 증가했다고 12일 밝혔다. 판매량은 52%, 구매 고객 수는 38% 각각 증가했고 첫 구매 고객도 30% 늘었다. 여름 화이트와인 소비를 이끄는 주체는 20∼30세대다. 이들은 화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