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헤지스, 베트남 시장 진출 2017-11-26 18:55:53
김상균 lf 영업운영부문장은 “베트남은 헤지스의 글로벌 브랜드화 전략에서 중요한 시장”이라며 “베트남을 교두보로 동남아시아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권문식 현대차 부회장 "브랜드력 강화 위한 고민 많다" 2017-11-23 12:36:07
준비해 온 제네시스를 2015년 정식 브랜드화 하면서 고급차 라인업을 구축하기 시작했다"며 "2021년께 제네시스 풀라인업을 완성할 것이고 여기에 적용된 최첨단 신기술은 미래차의 모습을 엿볼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이어 "그동안 팔아서 수익 얻기 바빠 고성능 역할 많이 못했다"면서...
김해시 "국가 습지보호지역 화포천 보호하고 생태관광 활성화" 2017-11-22 18:03:36
추진한다. 화포천 습지 브랜드화 등으로 습지보호지역 지정이 지역사회 개발의 걸림돌이 아니라 지역 활성화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화포천 습지는 과거 상류에서 유입된 쓰레기와 오·폐수로 오염된 하천에서 시의 환경보전 정책과 지역주민의 노력으로 생태계가 복원됐다. 특히 고 노무현 전 대통령은 2008년...
성장판 닫힌 CJ 웨딩사업부 인수… '멀티브랜드 웨딩기업'으로 키워 2017-11-20 17:33:05
상장사가 많다”며 “웨딩산업도 기업화·체인화·브랜드화하는 게 살아남는 길”이라고 강조했다.정소람 기자 ram@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5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
윤형빈, 믹스나인 `양현석` 비유한 까닭은? 2017-11-10 11:27:06
당부했다. 한편 윤형빈은 `코미디와 문화의 접목 발전`을 목적으로 설립된 신개념 개그문화 브랜드 `윤소그룹`을 이끌고 있다. `윤소그룹`은 기존 극단 형태를 브랜드화 시켜 신인 개그맨을 육성하고 있으며, `슈퍼마라도나 내한공연`, `극락기획단 리사이틀` 등 다수의 신개념 코미디쇼를 론칭했다. 이밖에도 다양한...
22만명 찾은 다문화 축제 맘프…"통합과 소통에 기여" 2017-11-02 17:23:36
로고, 심벌, 슬로건 등의 브랜드를 강화해 맘프 축제를 브랜드화시키고 경남도 대표축제로 육성할 필요가 있다고 제언했다. 산학협력단은 올해 축제 방문객 수는 내국인 14만6천107명, 외국인 7만8천673명 등 22만4천780명으로 집계했다. 지난해 15만3천900명보다 7만명 이상 많았다. 산학협력단은 맘프 축제가 우리 사회가...
부산 그린조이 '글로벌 골프웨어' 야심 2017-11-01 19:17:04
비전 아래 골프웨어 브랜드 가치 1위, 세계적 명품 브랜드화, 서브브랜드 출시 등의 목표를 향해 매진하고 있다. 최순환 회장은 “본사 이전을 통해 끊임없이 변화와 혁신을 시도하며 세계적인 골프웨어 강자로 자리잡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창립 41주년을 맞은 올해부터 혁신적이고 공격적이며, 고객...
'토종 브랜드' 띄우는 北…국제 상표등록도 활발 2017-11-01 10:21:36
국산화에 매진하면서 토종 제품의 '브랜드화'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여기에는 북한산 제품의 경쟁력을 주민들에게 각인시키려는 의도가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북한의 상표 작명에는 북한 당국의 '사회주의 사상화' 의도가 가미돼 있다는 분석도 일각에서 나온다. 노동당 기관지 노동신문은 지난해...
유승우, 단독콘서트 `달달한 밤` 앞두고 합주현장 공개 2017-10-25 09:13:59
오픈과 동시에 매진사례가 이어지며 콘서트 브랜드화에 성공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유승우는 지난해 들려준 tvN `또 오해영`의 주인공 서현진과 듀엣곡 `사랑이 뭔데`, KBS2 `구르미 그린 달빛` OST이자 소유와의 듀엣곡 `잠은 다 잤나봐요`, 헤이즈와 함께한 `너만이`를 시작으로 올해 B1A4 산들과 `오빠’, 윤하와...
스타콜라보, 다니엘 헤니와 신규 브랜드 공동사업 2017-10-24 15:28:00
브랜드화’라는 콘셉트를 잡았다"고 설명했다.스타콜라보는 2014년 설립된 회사로, 한류스타와 중소기업을 연결한 협업 플랫폼 사업을 기반으로 그 동안 다양한 협업 비즈니스를 진행했다. 2014년도 매출액 59억원에서 출발해 2015년 260억원, 2016년도에는 380억원의 매출액을 달성했다.올해 초에는 지상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