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홍익대, 광고홍보축제 ‘이상한 공모전’ 본행사 열린다 2017-11-02 10:33:00
올해 HUAF는 SPC그룹의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SPC삼립 4개 브랜드를 주제로, 지난 8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공모작을 접수 받았다. HUAF는 10월 23일 본선진출팀을 발표하고, 막바지 본행사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본선진출팀의 경쟁 프레젠테이션이 진행될 HUAF의 본행사는 11월 9일...
핼러윈 '열풍'...유령 소품에 드라큘라바까지 2017-10-27 17:07:40
<인터뷰> 김지연 배스킨라빈스 강남역점장 “핼러윈 제품은 이벤트성으로 한정 판매되는 제품이라 많은 고객들이 찾아주고 계시고요. 지난해에도 전년대비 매출이 40% 정도 성장했는데 올해도 고객들의 관심을 끌 거 같습니다” 파티 코스튬을 위한 핼러윈 분장과 홈파티 상품도 인기가 많습니다. <인터뷰> 엄지윤 4살...
SPC그룹, 분당 쉐이크쉑에서 복지시설 아동들과 생일파티 2017-10-26 11:27:45
아동 36명에게 쉐이크쉑 버거를 제공하고 배스킨라빈스의 손 세정제 등 선물을 나눠줬다. 성남 지역 아동기관 100곳에는 대형 케이크 300개, 빵 3천개를 전달했다. SPC 해피버스데이파티는 매월 전국 아동기관에 생일파티를 위한 빵과 케이크를 지원하고 그 중 1곳을 찾아가 봉사활동과 함께 파티를 열어주는 나눔...
대목으로 떠오른 핼러윈데이…유통가, 젊은층 공략 나서 2017-10-24 20:21:19
아이스크림 전문점 배스킨라빈스는 유명 애니메이션 `캐스퍼`와의 콜라보레이션(협업) 통해 `캐스퍼의 핼러윈 케이크`, `꼬마유령 캐스퍼 케이크` 등 2종을 판매한다. 제품은 대중에게 친근한 캐스퍼 캐릭터와 유령 삼촌들이 날아다니는 만화 속 모습을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캐스퍼의 핼러윈 케이크 가격은 2만6천 원,...
대목으로 떠오른 핼러윈데이…유통가, 젊은층 공략 나서 2017-10-24 17:07:26
겸 바구니'를 증정한다. 아이스크림 전문점 배스킨라빈스는 유명 애니메이션 '캐스퍼'와의 콜라보레이션(협업) 통해 '캐스퍼의 핼러윈 케이크', '꼬마유령 캐스퍼 케이크' 등 2종을 판매한다. 제품은 대중에게 친근한 캐스퍼 캐릭터와 유령 삼촌들이 날아다니는 만화 속 모습을 재현한 것이...
[청춘, 2017 커피 페스티벌] 기쁠 때나 슬플 때나 '커피가 있는 일상'…감동과 재미 한 잔에 담다 2017-10-22 20:27:35
쏟아졌다.이날 시상식장에는 폴바셋, 엔제리너스, 배스킨라빈스, 투썸플레이스, 동서식품, 한국야쿠르트 등 커피 유통업체가 부스를 차려놓고 제품을 홍보했다. 커피를 판매하는 곳도 있었고 참석자에게 시음용 커피를 무료로 나눠주는 곳도 있었다. 시상식 중간에는 밴드 ‘소란’이 축하공연을 해 분위기를 한...
[청춘, 2017 커피 페스티벌] 커피향 흐르는 석촌호수에 모인 청춘들…꿈과 희망을 나누다 2017-10-22 20:14:26
일리커피, 동서식품, 남양유업, 배스킨라빈스 등 전문 브랜드는 커피 트럭과 자체 부스를 마련해 소비자와 만났다. 행사장을 찾은 김근우 씨(34)는 “온갖 커피를 한번에 비교할 기회였다”고 말했다. 소규모 로스팅 카페와 원두유통사 부스에도 사람들이 몰렸다. 1킬로커피와 세컨스텝, 박이추 보헤미안커피...
식약처, 맥도날드 등 영양성분 표시 준수 점검 실시 2017-10-19 09:55:22
점검한다고 19일 밝혔다.점검 대상은 던킨도너츠 배스킨라빈스 피자헛 맥도날드 등 100개 이상의 점포를 가진 33곳의 직영점과 가맹점을 포함해 1만6000여개 매장이다.매장의 제품안내판과 메뉴게시판 등에 영양성분(열량, 당류, 단백질, 포화지방, 나트륨) 표시와 알레르기 유발식품 표시방법 준수 여부를 점검한다. 어린...
한글 간판은 덜 매력적?…"영문 간판과 선호도 큰 차이없어" 2017-10-08 06:11:01
이동통신사(KT·올레·티월드), 제과점(배스킨라빈스·던킨도너츠·파리바게뜨) 등 9개 브랜드의 한글 간판과 영문 간판을 함께 보여주고 정서적 주의도(매력)과 조형적 호감도(친밀), 이지적 선호도(조화) 평가를 물었다. 그 결과 전반적으로 세 척도 모두 영문 간판이 한글 간판보다 평가가 좋았지만, 대부분 항목에서...
'커피교환권·영화관람권' 명절 인기 모바일상품권 2017-10-01 14:21:05
기간에는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교환권, cgv 영화 예매권 순으로 많이 팔렸다고 1일 밝혔다.지난해 추석 기간에는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 메가박스 예매권,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교환권이 가장 인기가 있었다.지난 설과 추석 명절 기간 기프티콘 인기 품목 상위 10개 품목을 조사한 결과 평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