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태광그룹, 6천만원 상당 기부금품으로 그룹홈 아동 지원 2020-11-05 08:39:37
티알엔 쇼핑엔티가 제공한 필수 생활용품을 더해 총 6천만원 상당의 기부금품을 마련했다. 협의회에 전달된 기부금품은 코로나로 인해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진 전국 그룹홈 아동들의 식비와 생활용품으로 지원된다. 태광그룹 정도경영위원회 임수빈 위원장은 "코로나 시대에 맞는 새로운 방식의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3M, ‘사이언스 앳 홈’으로 집에서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온라인 과학 체험학습 지원 2020-10-30 15:02:54
영상을 제작해 국내 아동 교육을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한국쓰리엠은 과학을 통해 긍정적인 세계를 창조하는 과정에 보다 많은 사람들의 참여를 독려한다는 본 프로그램의 취지에 동참해 국내용 과학 실험 영상을 5개 제작해 배포한다. 짐 폴테섹(Jim Falteisek) 한국쓰리엠 사장을 비롯해, 한국쓰리엠 직원들은 쉽게 구할...
"힘 내세요"…불우이웃 더 힘든 시기, 손 내민 기업들 2020-10-26 15:18:34
생활용품 키트를 지원했다. GS칼텍스 임직원으로 구성된 사회봉사단은 전국적으로 15개의 봉사대를 조직해 지역밀착형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GS칼텍스 관계자는 “청소년기를 지나는 아이들의 건강한 또래 관계를 위해 집단예술치유 프로그램 ‘마음톡톡’ 사업을 벌이고 있다”며 “코로나19 사태에도 온라인 플랫폼으로...
코로나 방역부터 청소년 마음치유까지…GS칼텍스 '따뜻한 에너지' 2020-10-26 15:08:56
있는 경기 가평군의 소외계층에도 생활용품 키트를 지원했다.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은 대구·경북 지역 소상공인(카센터)들에게는 6억원어치의 회사 윤활유 제품 1만 상자를 무상 지원했다. GS칼텍스 임원진은 자발적으로 코로나19 예방과 피해 복구를 위해 성금 2억원을 모금해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전달하기도 했다....
스마일게이트, 취약계층 여학생 900명에 월경용품 전달 2020-10-26 09:49:00
게임 기업 스마일게이트의 사회공헌재단 희망스튜디오는 취약계층 여성 아동·청소년을 위한 월경용품을 지원한다고 26일 밝혔다. 스마일게이트와 자회사 선데이토즈[123420]는 모바일게임 '애니팡3' 유저가 게임을 즐길 때마다 기부금이 쌓이는 방식으로 '기브 포 걸즈'(Give for Girls) 캠페인을 펼쳤다....
저소득층 아동들에게 자존감을 선물한 브랜드, "케인 피오니어" 2020-10-15 16:06:21
기증했다. 해당 기증 물품은 3곳의 아동센터와 283명의 아동에게 전달되었다. 희망친구 기아대책본부에서 진행하는 속옷지원 캠페인은, 건강과 개인의 위생을 위한 위생용품과 속옷을 지원하는 `기대업(UP)` 사업의 일환이다. 저소득 가정의 아동들이 몸에 맞지 않고, 낡은 속옷을 입는다는 현장의 이야기에서 출발한 본...
"여보 아이들 방에 마스크 놔줘야겠어요"…CUx경동나비엔 만났다 2020-10-15 10:16:14
용품 시리즈는 경동나비엔의 광고 문구인 ‘여보 아버님 댁에 보일러 놓아드려야겠어요’의 패러디를 활용했다. 핫팩과 장갑, 귀마개 등에 ‘여보, 장인어른 댁에 발 보일러 놔드려야겠어요’, ‘여보, 아이들 방에 아동 마스크 놔줘야겠어요’ 등 재치있는 문구를 넣었다. CU는 인기 연예인 또는 웹툰 작가들과 협업한...
CU에 나타난 경동나비엔 콘덴싱 보일러 2020-10-15 09:53:34
한 방한용품을 15일 출시했다. 나비엔 콘덴싱보일러의 실내 온도 조절기를 모티브로 상품에 따라 최고 온도, 보온 지속 시간, 용도 등을 재치있게 표현한 것. 추가로 상품마다 `여보, 장인어른 댁에 발 보일러 놔드려야겠어요`, `여보, 아이들 방에 아동 마스크 놔줘야겠어요` 등 유명 광고 카피에서 따온 문구를 삽입해...
기온 뚝…아동점퍼 매출 400% 급증 2020-10-11 16:46:25
예년보다 빨라진 추위로 전기요와 전기매트 등 방한용품 판매가 일찍부터 본격화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11일 이마트에 따르면 지난 1~7일 전기매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69.7% 증가했다. 같은 기간 아동 점퍼 매출도 400%나 급증했다. 성인용 스웨터 매출은 53.7%, 남성 점퍼는 85.8% 늘었다. 내복도 남성용이...
이른 추위에 방한용품 매출 '껑충'…전기장판·내복·이불 인기 2020-10-11 06:00:02
아동복 수요도 급증세다. 아동 내복은 매출은 13.5% 증가했다. 롯데마트에선 지난 1~7일 극세사 패드, 발열 패드 등 겨울철에 많이 찾는 제품을 포함한 이불류 매출이 한 달 전 같은 요일(9월 3~9일) 대비 73.6% 늘었다. 내복과 수면바지 등이 포함된 이지웨어 매출은 119.1% 늘었고, 겨울용 두꺼운 양말이나 수면 양말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