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윤선생 스마트랜드, 가정의 달 맞아 '사은 이벤트' 2018-05-03 09:34:41
영·유아 브랜드 ‘윤선생 스마트랜드’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 윤선생 스마트랜드는 유아 발달과정에 맞춰 개발된 6단계 과정, 36개월 프로그램의 놀이형 영어교육 브랜드다.이달 31일까지 한 달 내내 구매시 한정판 선물 증정 및 샘플 패키지 무료체험 혜택을 제공한다.한정판...
'동에 번쩍! 서에 번쩍!' 엑소 버스 어디 가면 만날 수 있나 2018-05-02 10:06:41
#exobus, #exoxmlb, #mlbcrew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화보 속 엑소가 착용한 mlb 제품과 엑소 멤버 전원의 친필 사인이 담긴 브로마이드로 구성된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1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6월 5일 발표된다.또한 mlb는 자신의 분야에서 메이저가...
명품 주얼리브랜드 바이가미, 인스타그램 ‘웨딩&허니문’ 콘테스트 개최 2018-05-01 10:01:01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 바이가미가 5월1일부터 8월31일까지 4개월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웨딩&허니문’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올해로 2회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는 바이가미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결혼반지와 함께 촬영한 웨딩화보 또는 허니문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인 ‘#바이가미, #웨딩밴드’ 등과...
[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2018-04-30 20:50:08
소재의 쿨데님으로 데일리룩을 마무리했다네요. MLB(엠엘비)가 브랜드 모델인 엑소의 화보컷이 랩핑된 엑소 버스(EXO BUS)를 운행한다고 합니다. 5월 1일부터 운행되는 엑소 버스는 서울, 경기, 대전, 대구, 부산, 광주, 제주 등을 총 9대로 순회하며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엑소 버스의 자세한 노선도는 MLBCREW 사이트...
5월 가정의 달 앞둔 호텔가, 다채로운 패키지 선보인다 2018-04-23 11:16:23
포함해 롯데시티호텔, L7까지 롯데호텔 브랜드의 다양한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해피 키즈데이 패키지’를 운영한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 3인 조식(성인2, 어린이1), 롯데호텔의 마스코트인 로니베어 1개가 전 호텔 공통 특전으로 제공된다. 또한, 시그니엘서울, 롯데호텔서울, 월드, 제주, 울산 부산에서는 ‘똑똑!...
키엘, 지구의 날 맞아 '공병 재활용 캠페인' 진행 2018-04-19 10:38:49
=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공병 재활용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인스타그램에 #네이처앤더시티 해시태그와 함께 다 쓴 키엘 공병 사진을 업로드하거나 공병을 키엘 매장으로 가져오면 1천원이 비영리 단체 '생명의 숲'에 기부된다. 캠페인을 통해 모인 금액은 도심 속...
코오롱FnC 에피그램, '올모스트홈 카페' 오픈 2018-04-16 10:26:12
에피그램이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을 직접 경험하며 브랜드를 이해하는 오프라인 매장만의 장점을 극대화했다. 용산 아이파크몰에 위치한 에피그램 매장은 100평 규모로, 그 중 올모스트홈 카페는 50평을 차지한다. 에피그램을 총괄하는 한경애 상무는 "오프라인 매장은 '경험'을 통해 브랜드와 고객을 더욱 긴밀...
모로칸오일, 고객 감사 프로모션 진행 2018-04-14 20:16:08
이벤트 게시글을 리그램 한 후 #한국전용사이즈125 해시태그를 포함하여 자신의 계정에 업로드하면 쉽게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참가자 중 무작위로 5명을 추첨해 이들에겐 100% 아르간 오일이 함유되어 얼굴뿐 아니라 헤어, 바디, 립 등 모든 부위에 사용 가능한 멀티 케어 오일, 퓨어 아르간 오일 50ml 정품이 증정된다....
[2018 고객감동브랜드지수 (K-CSBI) 1위] 신한 쏠(SOL), 간편 로그인·이체 2018-04-11 16:11:56
한국 브랜드 경영 협회가 주관하는 ‘고객감동브랜드 지수’의 스마트뱅킹 앱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2월 22일 서비스를 시작한 신한쏠은 출시 한달여 만에 약 44만명의 신규 가입자를 끌어 모았다. 기존 앱인 ‘신한s뱅크’ 및 ‘써니뱅크’에서 쏠로 전환한 고객까지 합치면 총...
스타일난다, 간편한 리뷰 참여 위해 ‘인스타리뷰’ 신설 2018-04-09 18:34:00
[패션팀] 여성의류 브랜드 스타일난다에서 고객들의 간편한 리뷰 참여를 위한 인스타그램 리뷰 제도를 신설했다. ‘인스타리뷰’는 온라인 사이트에서 구매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작성이 가능하다. 방법은 브랜드명과 ‘#난다리뷰’ 해시태그를 입력한 후 간편하게 ‘인스타리뷰’를 남기면 된다. 매주 수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