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nt포토] 엑소 세훈 '잘생겼다 말하기도 입아파' 2016-09-02 17:47:39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엑소-k와 함께하는 아주 특별한 빼빼로 스탬프 팬사인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이번 팬 사인회는 빼빼로 스낵앨범 내 행운번호를 입력하는 구매 인증 형식의 이벤트로 사전 선발된 111명의 팬들과 함께 진행됐다. 한편, 엑소는 최근 정규 3집 리패키지 앨범 '로또(lotto)'를...
[bnt포토] 엑소 카이 '엄지 척을 부르는 잘생김' 2016-09-02 17:46:35
빼빼로 스탬프 팬사인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는 도중 한 곳을 응시하고 있다. 이번 팬 사인회는 빼빼로 스낵앨범 내 행운번호를 입력하는 구매 인증 형식의 이벤트로 사전 선발된 111명의 팬들과 함께 진행됐다. 한편, 엑소는 최근 정규 3집 리패키지 앨범 '로또(lotto)'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bnt포토] 엑소 수호 '눈빛에 심쿵' 2016-09-02 17:45:44
아주 특별한 빼빼로 스탬프 팬사인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 팬 사인회는 빼빼로 스낵앨범 내 행운번호를 입력하는 구매 인증 형식의 이벤트로 사전 선발된 111명의 팬들과 함께 진행됐다. 한편, 엑소는 최근 정규 3집 리패키지 앨범 '로또(lotto)'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bnt뉴스...
[bnt포토] 엑소 백현 '눈을 뗄 수 없는 황자님 비주얼' 2016-09-02 17:42:16
아주 특별한 빼빼로 스탬프 팬사인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 팬 사인회는 빼빼로 스낵앨범 내 행운번호를 입력하는 구매 인증 형식의 이벤트로 사전 선발된 111명의 팬들과 함께 진행됐다. 한편, 엑소는 최근 정규 3집 리패키지 앨범 '로또(lotto)'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bnt뉴스...
[bnt포토] 엑소 디오 '한치의 흐트러짐 없는 이목구비' 2016-09-02 17:39:29
아주 특별한 빼빼로 스탬프 팬사인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 팬 사인회는 빼빼로 스낵앨범 내 행운번호를 입력하는 구매 인증 형식의 이벤트로 사전 선발된 111명의 팬들과 함께 진행됐다. 한편, 엑소는 최근 정규 3집 리패키지 앨범 '로또(lotto)'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bnt뉴스...
[bnt포토] 엑소 찬열 '깁스 한 팔 가리고 엄지 척' 2016-09-02 17:37:15
빼빼로 스탬프 팬사인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는 도중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 팬 사인회는 빼빼로 스낵앨범 내 행운번호를 입력하는 구매 인증 형식의 이벤트로 사전 선발된 111명의 팬들과 함께 진행됐다. 한편, 엑소는 최근 정규 3집 리패키지 앨범 '로또(lotto)'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bnt포토] 엑소 백현 '눈빛마저 잘생겼네' 2016-09-02 17:34:53
빼빼로 스탬프 팬사인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는 도중 한 곳을 응시하고 있다. 이번 팬 사인회는 빼빼로 스낵앨범 내 행운번호를 입력하는 구매 인증 형식의 이벤트로 사전 선발된 111명의 팬들과 함께 진행됐다. 한편, 엑소는 최근 정규 3집 리패키지 앨범 '로또(lotto)'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bnt포토] 엑소-K '달콤한 여섯 남자들' 2016-09-02 17:33:09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엑소-k와 함께하는 아주 특별한 빼빼로 스탬프 팬사인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이번 팬 사인회는 빼빼로 스낵앨범 내 행운번호를 입력하는 구매 인증 형식의 이벤트로 사전 선발된 111명의 팬들과 함께 진행됐다. 한편, 엑소는 최근 정규 3집 리패키지 앨범 '로또(lotto)'를...
새우깡·홈런볼 여전히 1등…제과업계 혁신 실종 2016-08-16 19:14:38
] ‘오리온 초코파이, 롯데제과 빼빼로, 해태제과 홈런볼, 농심 새우깡.’작년 국내 주요 제과업체별 판매량 1위에 오른 과자다. 모두 나온 지 30~40년이 넘었다. 새우깡은 1971년, 초코파이 1974년, 홈런볼 1981년, 빼빼로는 1983년 출시됐다. 장수제품은 그 자체로 경쟁력이 있기 때문이라고 얘기하는 사람들도...
롯데제과, 과자 기부액 100억원 돌파 2016-08-11 09:44:32
있는 롯데제과는 올해 상반기까지 106회에 걸쳐 약 21만박스, 106억원 상당을 기부했다고 설명했다. 기부한 단체는 사회복지단체와 군부대, 해외 기아대책본부 등 국내외 50여곳이다. 한편 롯데제과는 빼빼로 판매 수익금으로는 지역아동센터인 `롯데제과 스위트홈`을 설립하고, 자일리톨껌 판매 수익금으로는 찾아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