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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 최초 車 롤러블…현대모비스, 18조 시장 정조준 2023-06-27 18:55:12
처음인데, 시제품에는 LG디스플레이의 OLED 패널이 들어갔습니다. [한영훈 / 현대모비스 EC랩장: 디스플레이를 확장하게 되면 여기에 맞게 UI가 가변적으로 변하게 되고, 보이지 않는 영역은 신뢰성을 위해 디스플레이를 끄는 등 차량에 최적화된 기술들이 통합되어 있습니다.] 최근 전동화, 자율주행 등이 상용화되면서...
현대모비스 "롤러블 디스플레이로 완성차 공략 속도" 2023-06-27 18:00:12
맞춤형으로 제작해 공급한다. 고객사가 요구한 스펙에 따라 국내외 디스플레이 제조사에 패널을 공급받고 여기에 각종 핵심 솔루션을 접목해 완성한다. 현대모비스는 이날 행사에서 차량용 인포디스플레이 시장에서 기술력을 앞세워 승부를 걸겠다고 강조했다. 이 회사가 세계 최초로 개발한 34인치 스위블(가변형)...
"'롤러블 디스플레이' 탑재한 車 나온다"…현대모비스의 변신 2023-06-27 15:35:27
맞춤형으로 제작한다. 고객사가 요구한 스펙에 따라 국내외 디스플레이 제조사에 패널을 공급받고 여기에 각종 핵심 솔루션을 접목해 완성한다. 삼성디스플레이와 LG디스플레이 등 일반적인 디스플레이 제조사가 아니라 차량용 인포디스플레이 분야에서 하나의 브랜드를 정립하겠다는 의미다. 차량용 인포디스플레이...
"내비가 돌돌 말리네"…현대모비스, 미래형 車디스플레이 최초 개발 [영상] 2023-06-27 11:00:03
역량도 확보할 계획이다. 디스플레이 패널의 경우 전문 제조업체와의 협력을 강화한다. 자체 역량을 확보하면 기술 안정성과 신뢰성을 바탕으로 고객 요구 사항에 맞춤형 대응이 가능해진다. 이와 함께 미래 모빌리티 산업의 소프트웨어 중심 자동차(SDV·Software Defined Vehicle) 전환에 따라 확장성 있는 소프트웨어를...
LGD OLED TV·모니터 패널, 업계 첫 '일주기 리듬' 인증 2023-06-27 10:00:04
TV 패널은 유해 블루라이트 방출량이 업계 최저 수준이고, 시력 저하를 유발하는 화면 깜빡임 현상도 없어 미국 눈 안전 전문 기관 아이세이프와 TUV 라인란드가 공동 개발한 아이세이프 인증을 업계 최초로 받은 바 있다. LG디스플레이 최고기술책임자(CTO) 윤수영 부사장은 "장시간 시청에도 인체에 안전한 디스플레이인...
LG디스플레이 OLED, 업계 최초 '일주기 리듬' 인증 2023-06-27 10:00:01
모니터 패널이 글로벌 안전 및 품질 시험·인증기관 티유브이 라인란드(TUV Rheinland)로부터 시청자의 생체리듬에 최적화된 디스플레이임을 의미하는 '일주기 리듬(Circadian Friendly) 인증'을 획득했다고 27일 밝혔다. 디스플레이 패널 제품이 일주기 리듬 인증을 받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일주기 리듬은...
깐깐한 LG도 믿고 쓴다…압도적 기술력 갖춘 '이 회사' [강경주의 IT카페] 2023-06-23 09:10:48
고객사인 LG디스플레이가 애플 신형 아이폰 시리즈에 작년보다 50% 증가한 OLED 패널을 공급할 예정이어서다. 내년부터는 태블릿 및 PC에도 OLED 패널 적용에 따른 수주가 기대된다. 탑런 역시 OLED 부품 수주 물량이 대폭 늘어날 것이란 전망이다.디스플레이 부품사 → 종합 소부장 기업 발돋움 '시동'탑런은 내년...
지코·수제맥주·비트…"여기가 뭐하는 곳이지?" 2023-06-23 09:00:00
있다. 회사는 청년 패널들의 선호가 가장 많았던 맛 두 가지를 골랐다고 설명했다. 팝업스토어엔 비트주세영 시음 공간은 물론, '점장 지코' 명패가 있는 점장실에서 사진 찍고, 맥주 빨리 마시기 게임을 할 수 있는 놀이공간도 마련했다. 유튜브 채널 '떼껄룩'에 올라온 지코의 플레이리스트도 감상할 수...
현대해상, 티맵 이용자도 보험료 할인…창구 방문 안하고 '보험금 대리 청구' 2023-06-22 16:08:10
대표적인 사례가 ‘고객마음 패널’이다. 상품, 서비스, 업무 과정 등에 대해 소비자의 의견을 들어 회사 정책에 반영하는 제도다. 현재까지 총 1056건의 고객 제안 중 771개를 채택하여 상품 및 서비스 개선에 반영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고객중심경영’을 지속한다는 계획이다. 김종우 기자 jongwoo@hankyung.com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 고객 취향·상황에 따라 색상 변경 2023-06-20 09:00:25
차별화된(Unique), 세상에 없던(New))한 고객 경험을 선사한다. 기존 냉장고의 경우 고객이 제품의 색상을 바꾸고 싶을 경우 패널을 교체하고 추가 비용까지 지불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 신제품은 이러한 고객의 애로사항을 해결했다. LG 씽큐(LG ThinQ) 앱에서 한 번의 터치만으로 원하는 컬러를 냉장고에 바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