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비밀남녀’ 몰표녀 썸머의 비밀은 8년 장기연애…"아이돌 활동 중에도 만났다" 2022-09-28 07:40:12
`맥심걸`인 두 사람이 서로의 비밀을 알게 된 후에도 만남을 이어갈 것인지, 최종 선택 결과를 궁금하게 만들었다. 반면 에런과 존의 선택을 받은 썸머는 알쏭달쏭한 태도를 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적극적으로 마음을 표현하는 에런에게 "브래드랑 시간을 가져보고 싶다고 생각했다"라고 말하는가 하면, 존에게도...
프로 입단 47년 만에…최규병 9단 '1000승' 2022-09-27 18:10:40
입단한 최 9단은 입단 13일 만에 제2회 대한기원 승단대회 예선에서 윤희율 당시 초단에게 첫 승을 거둔 뒤 1987년 7월 100승, 1997년 6월 500승에 올랐다. 최 9단은 2000년 맥심커피배 입신최강전 초대 우승을 비롯해 2019년 제6기 대주배 남녀 시니어 최강자전에서 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2009년부터 2012년까지...
동서식품, 어린이 오케스트라에 새 악기 선물 2022-09-27 14:24:23
서구에 위치한 대구북비산초등학교에서 `제15회 맥심 사랑의 향기` 악기 기증식을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맥심 사랑의 향기`는 어린이 오케스트라에 문화자산을 후원하는 프로그램이자 `동서커피클래식`과 함께 동서식품의 대표 메세나 활동이다. 2008년 `부산 소년의 집` 관현악단 후원을 시작으로 지난 15년간 국내...
'컵커피 대권' 어디로…칸타타, 바리스타룰스 누르고 1위 [한경-캐시카우 이주의 인기 상품] 2022-09-23 10:47:41
2위는 20.0%를 기록한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가 차지했다. 맥심 TOP가 12.7%를 기록해 뒤를 이었다. 편의점 컵·캔커피로 불리는 ‘RTD(ready to drink) 커피’ 시장이 춘추전국시대를 맞고 있다. 1위와 2위 제품 간 구매경험도가 크지 않은 혼전 양상이 벌어지고 있다. 구매경험도는 해당 카테고리의 전체 구매자 중 특정...
“신혼부부 같아”…‘비밀남녀’ 미켈♥헤라→존♥썸머→데이빗♥라미, 3色 데이트 ‘설렘 폭발’ 2022-09-14 07:30:09
비밀이 맥심 모델임을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스스로에 대해 "섹시하고 관능적이며 다분한 끼를 가지고 있다"라고 설명한 그녀는 "불편한 상황은 당연히 있다. 이 타이틀을 얻기 위해 노력했지만 저 자신보다 맥심 모델에 중점을 두고 보는 분들이 있어 출연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특히 그녀는 원하는 이성에 대해...
[김동욱 기자의 세계사 속 경제사] 영국 기관총에 아프리카 '추풍낙엽'…유럽 각국도 긴장 2022-09-05 10:00:10
아프리카 진출에 박차를 가하게 된다. 맥심 기관총의 능력이 여실히 드러난 것은 1898년 9월 수단에서 발생한 옴두르만 전투에서였다. 사막 부족 연합군이 역사상 최강 제국의 정규군에 정면으로 도전한 이 전투는 잔혹한 학살극으로 마무리됐다. 사막 부족군이 영국군에 비해 수적으로 우위에 있었지만 영국의 맥심 기관총...
괌 가는 이디야커피…"해외서 미래 찾는다" 2022-08-24 17:10:58
‘맥심’이 하지 못한 ‘K커피믹스’의 꿈을 실현하겠다는 목표도 세웠다. “세계인이 이디야를 맛보게…”문창기 이디야커피 회장은 지난 23일 평택시에 있는 커피 생산공장 ‘드림팩토리’에서 기자들과 만나 “국내 시장은 포화상태”라며 “연내 괌에 1호점을 열어 글로벌 시장에 진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K-커피믹스는 못참지"…토종브랜드 이디야, 해외 간다 2022-08-24 15:50:19
투자해 준공한 커피생산시설을 기반으로, 동서식품의 맥심이 하지 못한 'K-커피믹스'의 꿈을 실현시키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전세계인에 이디야 맛보게 하겠다"문창기 이디야커피 회장(사진)은 지난 23일 경기도 평택시에 위치한 커피생산공장인 '드림팩토리'에서 기자들과 만나 "국내 커피시장은...
[게시판] 동서식품, 소비자들과 사회복지관에 선물·제품 전달 2022-08-24 08:42:59
밝혔다. 맥심 사랑 나눔 이벤트는 2009년부터 매년 진행되는 행사로, 맥심의 온라인 커뮤니티인 '그녀들의 커피 이야기'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봉사활동이다. 올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유행으로 인해 지난해에 이어 비대면으로 진행됐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추억 소환' 콘셉트 통했다…20년 만에 돌아온 포켓몬빵 빅히트 2022-08-09 15:14:10
추억을 자극하는 상품이 꾸준히 출시된다. 맥심커피 레트로 에디션, 탄산음료 오란씨 리뉴얼, 복고풍 패키지에 담긴 코카콜라, 삼양라면 더클래식, 돌아온 포켓몬 빵까지 그 종류도 다양하다. 이렇게 추억에 어필하는 마케팅을 특별히 추억 마케팅, 혹은 ‘노스탤지어 마케팅’이라고 부른다. 그런데 사람들은 도대체 왜 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