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제 못 사먹겠다" 등 돌린 서민들…맥도날드 '초비상' 2024-07-30 10:52:56
및 인건비 상승을 이유로 메뉴 가격을 인상했다. 이들 업체가 잇따라 가격을 올리자 저렴한 한 끼 식사를 찾던 저소득층 소비자들이 비싸진 패스트푸드 체인으로부터 등을 돌렸다. 맥도날드 측은 “미국 내 매장의 경우 전략적인 메뉴 가격 인상으로 평균 결제액이 증가했음에도 방문 고객 수가 줄어 동일 매장 판매가 전년...
맥도날드 가격 올리자 소비자 등 돌려 2024-07-30 07:42:04
매장의 경우 전략적인 메뉴 가격 인상으로 평균 결제액이 증가했음에도 방문 고객 수가 줄어 동일매장 판매가 전년 대비 0.7% 줄었다고 설명했다. 미국에서는 최근 1년간 맥도날드를 비롯한 패스트푸드 체인들이 잇따라 가격을 올리자 '저렴한 한 끼'를 찾던 소비자들이 비싸진 패스트푸드 체인으로부터 등을 돌린...
맥도날드 2분기 판매, 팬데믹 후 첫 하락…가격인상에 발길 '뚝' 2024-07-29 23:31:51
매장의 경우 전략적인 메뉴 가격 인상으로 평균 결제액이 증가했음에도 방문 고객 수가 줄어 동일매장 판매가 전년 대비 0.7% 줄었다고 맥도날드는 설명했다. 미국에서는 최근 1년간 맥도날드를 비롯한 패스트푸드 체인들이 잇따라 가격을 올리자 '저렴한 한 끼'를 찾던 소비자들이 비싸진 패스트푸드 체인으로부터...
연 1조로 커진 테이블오더 시장…후발주자, 차별화 승부수 2024-07-24 17:37:04
테이블오더 스타트업인 메뉴잇도 최근 배터리가 내장된 태블릿을 선보이면서 보험 서비스까지 출시했다. 노후 배터리나 파손 기기를 무료로 교체해주는 내용이다. 태블릿 외관도 기존 제품과 달리 곡선으로 만들어 식당들이 인테리어 소품처럼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테이블오더 시장에 뛰어드는 회사들이 늘면서 서비스...
오션스퀘어, 튀김 브랜드 ‘델리츠’로 B2C 시장 진출 2024-07-23 10:33:17
유지해왔다. 또한, 삼동소바, 금별맥주, 프랭크버거, 네모오징어, 잇샌드, 봉구비어, 리얼생맥주, 월간맥주, 피자헛, 도미노피자, 마트킹 등 업체들과의 메뉴 개발 및 파트너십을 통해 품질과 R&D 경쟁력을 증명하고 있다. 오션스퀘어 관계자는 “성공적인 B2B 사업의 핵심은 '일관된 품질'과 '안정적...
신세계 백화점 하남점에…'겐츠 베이커리' 초대형 매장 2024-06-26 16:03:11
베이커리 200여 종을 선보였다. 이에 더해 카페 메뉴 30여종과 겐츠 밀크 글라스 컵, 겐츠 테이블 매트, 겐츠 파우치 등 겐츠 베이커리의 캐릭터 ‘겐츠보이’를 활용한 굿즈 10여종도 판매 중이다. 프렌치 키슈 등 파이 5종, 포카치아 샌드, 피스타치오롤 등 하남점 매장에만 단독 선보이는 신메뉴도 있다. 겐츠 베이커...
아이스크림·피자도 '식물성'…식품업계, 비건시장 도전장 2024-06-20 09:42:31
패티를 활용한 '베러 불고기 버거'를 선보였다. 대표 메뉴인 '그릴드 불고기'의 맛과 식감을 대체육으로 구현했다. 한국파파존스는 지난해 국내 피자 업계 최초로 비건 피자인 '그린잇 식물성 마가리타', '오리지널 그린잇 식물성 가든 스페셜'을 각각 선보였다. 영국 비건협회에서 인증한...
신세계백화점 하남점, 대형 빵집 '겐츠 베이커리' 오픈 2024-06-16 06:00:02
메뉴 30여종이 준비됐다. 하남점에서만 단독으로 선보이는 신메뉴도 있다. 프렌치 키슈 등 파이 5종과 포카치아 샌드, 피스타치오롤 등 12종의 베이커리를 전국에서 가장 먼저 맛볼 수 있다. 또 겐츠 베이커리의 캐릭터 '겐츠보이'를 활용한 굿즈 10여종도 판매한다. 겐츠 밀크 글라스 컵과 테이블 매트, 파우치...
"배째라는 건가"…도시락 구독 '위잇' 먹튀에 분노 2024-06-07 15:42:25
위잇 운영사 위허들링에 대한 사기 혐의 고소장을 접수했고, 경찰은 수사에 착수한 것으로 알려졌다. 위허들링은 지난 4일 자정부터 정오까지 시스템 점검을 공지한 후 같은날 오전 서비스를 잠정 중단하고 요금을 선결제한 고객들에게 돈을 돌려주지 않는 혐의를 받는다. 위잇은 구독자가 원하는 시간과 위치에 도시락을...
"동탄 아닌 '몽탄' 뜬다"…프랜차이즈 매장 전쟁 벌어진 곳 2024-06-04 22:00:01
귀띔했다. 회사 측은 테스트 기간을 거쳐 현지 특화메뉴도 선보일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달 말부터 작년 11월 출시한 맥주 '크러시'를 몽골에 수출하고 있다. 앞서 제품 마케팅의 일환으로 몽골 국립체육경기장에서 열리는 '다바이다샤 쇼&콘서트'에 주류 메인 스폰서로 참여해 브랜드를 알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