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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원조' 보드게임 '부루마불' 모바일게임 납신다 2015-09-29 15:28:00
다소 복잡해보이는 히스토리지만, 피처폰 시절 '부루마불'을 개발했던 웹이엔지코리아가 엠엔엔게임즈로 흡수되었고, 안다물코리아가 2013년 엠앤엠게임즈를 인수했다. 현재의 아이피플스는 안다물코리아에서 파생된 회사로 그 정통성을 잇고 있다"고 말했다.■ 부루마불은 지구=우주에서 본 푸른 구슬...부르기 쉽게...
`세계의 美를 한 자리에` 벨포트의 혁신 노력 인정받았다 2015-09-11 12:02:14
올 하반기에는 최근 1년간의 빅데이터를 활용해 1차 예비후보 75만429건을 추출하고 분석해 최종 유효성이 높은 200개 혁신상품 및 서비스를 결정했고 얼리어답터를 대상으로 혁신성 조사를 진행해 수상자를 최종 선정했다. 생활·뷰티 부문 2015 이노스타 혁신상품 위너로 선정된 벨포트는 작년 9월 첫 선을 보인...
연극 ‘히키코모리 밖으로 나왔어’…“일본 작가, 한국 연출가의 만남” 2015-05-11 09:59:30
‘빅 히스토리: 빅뱅에서 빅데이터까지’를, 2014년엔 ‘불신시대’를 주제로 선보였다. 올해는 ‘예외’라는 주제를 선정하고 ‘예외’란 지금 우리에게 어떤 의미인지를 천착한다. 6월까지 각 분야의 석학들을 초청해 주제와 결부된 강연, 공연, 전시, 영화 상영을 진행한다. 연극 ‘히키코모리 밖으로 나왔어’는 일본...
다음 스포츠, `메이웨더 vs 파퀴아오` 온라인 독점 생중계 2015-04-27 13:23:00
관심 속에 숙명적인 대결이 있기까지의 히스토리를 총정리한 콘텐츠도 제공합니다. 복싱팬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참여 콘텐츠도 마련됩니다. 특집 페이지에 이용자가 직접 경기의 승자를 점쳐보는 ‘승부 예측’ 코너를 마련, 투표 기간 중 선수별 응원자수가 실시간으로 공개됩니다. 권오상 다음카카오 다음 스포츠 서...
휠라, `헤리티지 플래그십` 홈페이지 오픈 2015-04-01 18:56:59
아이덴티티와 히스토리를 현대적 감성으로 재해석, 10~20대 젊은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헤리티지 전용 홈페이지를 별도로 오픈하게 됐다"며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 감각적이면서도 차별화된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동시에 변화된 브랜드를 소비자가 직접 느끼고 상호 공감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들을 지속해...
"빅데이터로 공정 분석…IBM, 생산시간 15% 줄였다" 2015-03-12 22:28:31
한다”고 말했다.이 교수는 “학계에서도 빅데이터 연구가 활발히 이뤄지고 있다”며 “수많은 역사 자료를 통해 새로운 가치를 발견해 가는 ‘디지털 히스토리’가 최근 주목받고 있는 것도 빅데이터의 힘”이라고 설명했다.김 부원장은 빅데이터 활용에 정보보호 문제가 걸림돌이...
[증권맨, 어디까지 해봤니②] 부사장서 평직원 되더니…출근 첫날 '눈물' 사연은 2015-02-10 10:26:17
빅 사이클과 트렌드를 장기적인 안목에서 봐야 하기 때문에 오랜 경험과 연륜이 필수적이라고 말했다. 특히 정치, 경제, 사회 각 분야는 물론 국내외 다양한 변화들을 총체적으로 고려해야 하기 때문에 숙련 기간이 섹터 애널리스트에 비해 더 길다는 설명이다."연륜있는 이코노미스트는 경제의 다양한 히스토리를...
스타트업과 스킨십 나선 김상헌 네이버 대표 "진정성 갖고 지원 이어갈 것" 2015-01-21 15:54:23
사용중인 기업 가운데 선발됐다. 모바일, 빅데이터 등 정보기술(it) 전반에서 활약하는 총 17개 스타트업들이다.이날 쇼케이스는 해당 스타트업이 개별 피칭을 통해 서비스 아이디어와 창업 히스토리 등을 전달하고 네이버 임직원들과 의견을 나누는 형식으로 진행된다.한경닷컴 최유리 기자 nowhere@hankyung.com [한경+...
네이버, 스타트업 만난다‥`스타트업 쇼케이스` 개최 2015-01-20 10:45:45
히스토리 등을 직접 전달하고, 이에 대해 네이버 임직원들과 함께 의견을 나누는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특히, 네이버는 행사장에 스타트업 각 사별로 별도의 부스를 제작·지원하며, 이 공간을 통해 참석자들끼리 보다 자유롭고, 의미 있는 만남이 될 수 있도록 운영할 계획입니다. 행사에 참여하는 기업들은 현재...
[2015 S/S 서울패션위크] 이명신 디자이너, “나는 평범한 보통여자. 그렇기 때문에 여성들의 공감을 사는 디자인이 나온다” 2014-10-17 11:25:03
이상의 히스토리가 담겨있는, 새로운 감성을 즐기고자 하는 이들을 위한 브랜드라 할 수 있죠. 디자이너의 꿈은 언제부터 꾸었고 꿈을 위해 어떠한 노력을 했는가? ‘디자이너가 되어야지!’ 하고 결심하고 달려온 것은 아니에요. 그림 그리는 것을 좋아했고 조소 작가인 언니의 영향을 받으면서 자연스레 여기까지 오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