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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학 카페] 고객은 제품 살 때 얻는 이익보다 구매 안 했을때 손실에 더 민감 2013-06-06 15:15:37
‘어슈어런스(assurance) 프로그램’을 한시적으로 실시했다. 고객이 자동차를 구입하고 1년 이내에 실직하는 경우 자동차를 반납하면 7500달러까지 보장하겠다는 약속이었다. 손실 방지를 강조한 현대자동차의 마케팅은 큰 반향을 얻었고, 경쟁사들은 마이너스 성장하는 가운데서도 현대자동차는 47%의 고성장을 이뤘다....
현대차, 2013년형 엑센트 출시 2013-03-22 03:44:30
전국 주요 시승센터에 2013년형 엑센트를 배치해 제품의 상품성을 적극적으로 알리겠다는 방침이다. 여기에 3월 한 달간 신형을 구입한 소비자가 연내에 중고차로 차를 내놓을 경우 최대 80%의 잔존가치를 보장하는 '볼륨 업 어슈어런스 서비스(현대차 신차 재구매 개인에 한해, 디젤, 5도어, 수동은 제외)'를...
현대기아차, 유럽서 포드 `추월` 2013-03-20 16:07:43
어슈어런스 프로그램을 도입하고 자동차 금융서비스를 강화하는 등 현지 밀착형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현대기아차는 지금까지 다섯 종의 차량을 현지용으로 개발했는데, 전문가들은 유럽 점유율을 더욱 끌어올리기 위해서는 연구 개발에 더 박차를 가해야 한다고 조언합니다. <인터뷰>김필수 대림대 자동차학과 교수...
현대차 美 누적판매 800만대...베스트 셀링카는? 2013-03-08 09:02:48
한 `어슈어런스 프로그램` 등 차별화한 마케팅으로 위기를 돌파했다. 최근에도 제값 받기를 중심으로 한 질적 성장 정책을 펼치며 현대차는 값싼 차라는 선입견을 씻어내는 데 주력했다. 2008년과 2010년에 각각 선보인 제네시스와 에쿠스로 대형차 판매 비율을 높여 브랜드 이미지를 높였다. 해마다 1억명 이상이...
현대차, 미국서 누적판매 800만대 '돌파' 2013-03-08 08:22:00
‘어슈어런스 프로그램’ 등 차별화된 마케팅을 통해 위기를 정면 돌파하는 저력을 발휘했다. 동시에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통한 제 값 받기 등 내실경영을 기반으로 양적 성장이 아닌 질적 성장에 주력하기 시작했다.2008년과 2010년에 잇따라 선보인 제네시스와 에쿠스는 높은 품질과 우수한 상품성을 바탕으로...
한국지엠, 쉐보레 2주년 맞아 다양한 프로그램 마련 2013-03-07 18:28:53
모든 소비자는 '쉐비 케어 3.5.7' 또는 '쉐비 케어 3.5.7 어슈어런스' 중 하나를 선택(출고 기준)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다음달 7일까지 '해피 2222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벤트는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 제품 전시 및 이벤트, 홍대 주변 전시 및 이벤트, 전국 쉐보레 전시장 방문 및 견적 상담...
호샤의 베팅 "3년 내 사고땐 신차 교환" 2013-03-07 17:04:22
열고 ‘쉐비케어 3·5·7 어슈어런스’를 소개했다. 신차 구입 이후 3년 이내, 본인 과실 50% 이하, 차값의 30%가 넘는 차대차 파손사고가 발생하면 동일한 모델의 신차로 교환해주는 프로그램이다. 대신 기존의 ‘쉐비케어 3·5·7’에서 ‘3’에 해당하는 3년간 총 3회 엔진 오일, 필터, 에어클리너를 무상교환해 주는...
한국지엠, 내수 위한 신차교환 프로그램 도입 2013-03-07 15:48:13
3.5.7. 어슈어런스도 새로 선보였다. 이 자리에서 세르지오 호샤 한국지엠 사장은 "쉐보레는 기본적으로 좋은 제품을 보유한 만큼 한국 내 성공 가능성도 대단히 높다"며 "중장기적으로 15-20%의 점유율이 목표"라고 전했다. 이어 "한국과 쉐보레는 매우 중요한 관계이고, 앞으로도 쉐보레는...
한국지엠, 쉐보레 2주년…"경쟁력 확보가 핵심" 2013-03-07 12:07:58
'쉐비케어 3.5.7'을'쉐비케어 3.5.7 어슈어런스'로 확대해 두 프로그램 중 하나를 선택하도록 한다. 기존 프로그램은 ▲3년간 총 3회 엔진오일·필터, 에어클리너 무상교환 ▲5년또는 10만㎞ 차체·일반부품 보증기간 적용 ▲7년간 24시간 무상 긴급출동 서비스를골자로 한다. 새로운 프로그램에는...
AIA 보험료 28억원 부당수취…기관경고·임원 중징계(종합) 2013-03-05 15:37:41
등 위규행위도 드러나 아메리카인터내셔널어슈어런스캄파니(AIA생명)한국지점이 보험료 28억원을 과도하게 받은 사실이 금융당국에 적발됐다. 금융위원회와 금융감독원은 AIA가 보험료를 금융회사 자동이체로 내면 보험료의2%를 내려주기로 해놓고 실제로는 그만큼 할인이 되지 않아 2007년 7월 1일부터 2011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