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실속형 안마의자 '오블리크'…기능·디자인 호평 2025-05-13 16:07:54
종합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가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 선정됐다. ‘가장 편안한(Cozy) 마사지(Massage)’라는 뜻을 담고 있는 코지마는 다양한 헬스케어 제품으로 국내 헬스케어 기기 시장을 선도해왔다. 안마기기의 경우에는 고객 체험에 중점을 두고 핵심 상권에 체험 공간을 마련해 고객 접점을...
"이 문어 뭐야, 너무 귀엽잖아"…SNS 인기템 신촌 팝업에 떴다 2025-05-13 12:00:07
22-5) 1층 20~21호에 ‘잠보기 팝업스토어’를 이달 말까지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잠보기’는 ‘잠’과 ‘만보기’의 합성어로, 수면과 신체활동을 균형 있게 관리하도록 돕는 헬스케어 앱 이름이다. 고래유니버스는 이 앱 출시를 앞두고 대표 캐릭터인 문어 모양의 ‘잠보기’를 활용해 키링, 에코백, 파자마, 파우치...
MBTI 다음은 호르몬? ‘유형 프레임’에 열광하는 MZ세대 2025-05-12 08:26:13
심지어는 고전적인 사주팔자까지 다시 인기를 얻고 있다. GPT 스토어에 출시된 ‘운세박사 GPT’에 사용자의 생년월일, 성별, 태어난 시간 등을 입력하면 평생 총운, 재산운, 결혼운, 건강운 등을 볼 수 있다. 기존의 일방적인 운세 웹사이트와 달리 챗GPT와 대화하듯 궁금한 점을 실시간으로 물어볼 수 있는 점...
넥스트플레이어, 브랜드 경쟁력 앞세워 올해 1,000억 매출 목표 2025-05-09 17:06:47
‘헬스헬퍼’, ‘줄리스초이스’, ‘생활약속’ 그리고 합작법인 ‘페이퍼백’의 동반 성장이 견인한 것으로 풀이된다. 특히, 각종 국내외 악재가 겹쳐 소비심리가 크게 위축된 경기 침체 분위기 속에도 불구하고 넥스트플레이어는 소비자 중심의 기획력과 탄탄한 브랜딩으로 꾸준한 실적을 내고 있다. 넥스트플레이어는...
"비수기에도 최대실적"…에이피알, 영업익 97%↑ 2025-05-08 10:23:20
광고, LA 팝업 스토어 등을 진행했다. 이외에도 일본, 중화권에서 견조한 성장세를 보였다. 유럽, 중동 등 글로벌 판매처 역시 다변화됐다. 올해 에이피알은 조 단위 매출을 목표로 삼는다. 미국, 일본 이외에 글로벌 전역으로 판매처를 확대한다. 또 뷰티 디바이스, 헬스케어 영역 확장도 추진한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게시판] 헥토헬스케어, 현대百 판교·무역센터점서 드시모네 팝업스토어 2025-05-08 09:31:23
[게시판] 헥토헬스케어, 현대百 판교·무역센터점서 드시모네 팝업스토어 ▲ 헥토헬스케어는 현대백화점[069960]에서 프리미엄 유산균 '드시모네'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8일 현재 판교점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오는 10일부터 15일까지는 무역센터점으로 옮겨 이어질 예정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5월 가정의 달을...
외모관리 신경쓰는 요즘 노인…미용실·피부과서 '플랙스' 2025-05-05 10:34:49
온라인 쇼핑, 헬스앤뷰티(H&B) 스토어, 외모관리, OTT 등 주로 젊은층 소비처로 여겨졌던 영역에서 소비가 증가했다. 5일 신한카드 빅데이터연구소는 60세 이상 자사 고객 중 이용 금액 상위 20%를 '액티브 시니어(활동적 장년)'로 규정하고 이들의 소비와 일반 60세 이상 고객의 소비 패턴을 비교 분석한...
'할머니 예뻐졌어요'…요즘 노년층, 미용실·피부과 '플렉스' 2025-05-05 08:08:55
액티브 시니어들은 젊은 층이 주로 소비하는 온라인 쇼핑몰, 헬스앤뷰티(H&B)스토어, 저가 생활용품숍 이용 건수가 더 많고, 외모 관리에도 적극적인 것으로 나타났다. 액티브 시니어의 작년 온라인 종합몰 이용 건수는 2년 전 대비 76%, 이용 고객 수는 39% 늘어났다. 인당 이용액도 23만7000원에서 25만5000원으로 8%...
유통가, '건강기능식품'을 신성장 동력으로…경쟁 불붙어 2025-05-05 07:33:00
25일 현대백화점[069960] 목동점에 헬스케어 전문 매장 '네슬레 헬스사이언스 스토어'를 열었다. 고급 비타민 브랜드 '솔가', 미국 1위 콜라젠 브랜드 '바이탈 프로틴' 등 네슬레의 10여개 대표 브랜드 140여종을 선보이는 복합 매장이다. 특히 인공지능(AI) 기반 헬스케어 전문 기기 '아누라...
"고물가에도 소비 상위 20% 시니어는 더 쓴다…외모관리·OTT↑" 2025-05-05 07:14:00
상위 20%는 소비를 늘린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온라인 쇼핑, 헬스앤뷰티(H&B) 스토어, 외모관리, OTT 등 주로 젊은층 소비처로 여겨졌던 영역에서 소비가 증가했다. 5일 신한카드 빅데이터연구소는 60세 이상 자사 고객 중 이용 금액 상위 20%를 '액티브 시니어(활동적 장년)'로 규정하고 이들의 소비와 일반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