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세는 `무설탕`…칼로리 낮춘 소주, 경쟁 치열 2023-01-06 10:03:23
집중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 9월에는 롯데칠성음료가 제로 슈거 소주 `처음처럼 새로`를 출시한 바 있다. 알코올 도수 16도인 처음처럼 새로는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2천700만병 상당이 팔려나갔다. 하이트진로는 대표 소주 제품인 `진로이즈백`을 무가당 제품으로 새롭게 만들어 조만간 출시한다. 하이트진로...
롯데칠성 "별빛청하 8개월만에 1천만병 팔려…생산량 확대" 2023-01-05 10:29:25
롯데칠성음료는 와인 탄산주 별빛청하가 출시 8개월만에 누적 판매량 1천만병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별빛청하는 화이트 와인과 탄산을 블렌딩한 저도주 제품이다. 알코올 도수는 7도다. 출시 후 SNS 등을 통해 소비자 입소문을 타며 일부 마트와 주점에서 품절되는 품귀현상이 빚어지기도 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수요...
롯데칠성 "별빛청하 8개월간 1천만병 판매…생산 1.5배로 확대" 2023-01-05 08:34:46
롯데칠성 "별빛청하 8개월간 1천만병 판매…생산 1.5배로 확대"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롯데칠성음료는 지난해 4월 출시한 '별빛청하'가 인기를 끌면서 출시 8개월여만에 누적 1천만병이 판매됐다고 5일 밝혔다. 별빛청하는 롯데칠성음료의 청주 '청하'에 화이트 와인과 탄산을 섞은 제품으로,...
CFO 60% "하반기·연말에야 경기 회복"…20%는 "1년 내내 침체" 2023-01-01 17:55:05
SK온 현대자동차 현대모비스 현대제철 만도 LG전자 LG에너지솔루션 LG화학 LG디스플레이 LG CNS LG유플러스 LS LS전선 LX하우시스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롯데케미칼 포스코케미칼 GS칼텍스 한국타이어 금호타이어 한국조선해양 대한항공 HMM KT 네이버 카카오 NHN 넥슨 엔씨소프트 넷마블 크래프톤 이마트 현대백화점...
치료비·선물세트 등 식음료업계 연말 기부 이어져 2022-12-30 09:51:21
217명이 치료비를 지원받았다. 롯데칠성음료는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기부금 2천750만원을 전달했다. 기부금은 롯데칠성음료 임직원들이 운동, 금연 등의 목표를 정해 기간 내 달성하면 일정 금액을 적립해주는 회사 내 '목표 달성 펀드'와 본사 로봇 커피머신 수익금으로 마련했다. 기부금은 소아암과 백혈병...
롯데그룹, 이웃돕기 성금 '1000억 클럽' 가입 2022-12-28 18:39:43
올해부터 인증패를 수여한다. 롯데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도 펼치고 있다. 2016년부터 구세군과 함께 아동복지시설 및 취약계층 가정의 난방을 지원하는 ‘마음온도 37도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올해는 재난·재해로 불편을 겪는 지역 주민을 위해 10억원 규모의 구호 물품을 지원했다. 롯데건설은 서울 광진구청과...
고객 향한 마음 편리함에 건강까지…1등 제품은 역시 달랐네 2022-12-28 17:09:58
수 없는 키워드다. 롯데칠성음료는 무설탕 음료 ‘제로’를 출시해 관심을 끌고 있다. 지난 9월 과당을 사용하지 않은 소주 ‘처음처럼 새로’도 선보였다. 출시 후 3개월 동안 2700만 병의 판매량을 기록하는 등 점유율을 높여가고 있다. 동서식품은 지난 11월 ‘포스트 통보리 그래놀라’를 내놨다. 국산 통보리로 만든...
진로이즈백도 당 뺀다…'무설탕 소주 전쟁' 2022-12-27 17:29:13
것은 롯데칠성음료가 지난 9월 출시한 제로 슈거 소주 ‘처음처럼 새로(새로·오른쪽)’의 초반 분위기가 심상치 않은 데 따른 맞대응으로도 풀이된다. 새로는 롯데칠성음료가 16년 만에 선보인 소주 신제품이다. 알코올 도수는 16도, 칼로리는 326㎉로 종전의 처음처럼보다 모두 낮다. 새로는 출시 1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롯데칠성음료·롯데제과, 슈퍼마켓 상생협력상 수상 2022-12-26 11:54:37
롯데칠성음료·롯데제과, 슈퍼마켓 상생협력상 수상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한국수퍼마켓협동조합연합회는 지난 22일 KOSA 유통대상 시상식을 열었다고 26일 밝혔다. 연합회는 시상식에서 올해 슈퍼마켓 발전에 기여한 업체로 롯데칠성음료, 롯데제과[280360]를 선정해 '상생협력상'을 줬다. 상생의 모범이...
내달 펩시콜라 편의점 캔 가격 200원 비싸진다 2022-12-22 19:59:44
캔 가격이 인상된다. 롯데칠성음료는 내달 1일부터 펩시콜라·펩시제로콜라 편의점 캔 355mL 제품 가격을 기존 1천700원에서 1천900원으로 200원(11.8%) 인상한다고 22일 밝혔다. 칠성사이다 등 다른 탄산음료 제품 가격은 인상하지 않는다. 롯데칠성 관계자는 "당류·원재료 가격 외에 인건비·물류비·전기요금 등 각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