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고침> 경제(삼성전자, '세계 100대 평판 좋은 기업'…) 2014-06-25 10:28:08
가장 평판이 좋은 기업은 77.3점을 받은 월트디즈니와 구글이었으며 BMW·롤렉스(77.2점), 소니(75.9점), 캐논(75.7점), 애플(75.6점), 다임러(75.4점), 레고(75. 1점) 순으로 그 뒤를 따랐다. 레퓨테이션 인스티튜트는 한국과 미국 등 15개 국가에서 소비자 5만9천921명을대상으로 해당 기업이 만든 제품을...
[인포그래픽] 삼성전자, ‘세계 평판 좋은 100대 기업’ 10위 … 구글 월트디즈니 공동 1위 2014-06-25 10:11:08
구글이었다. 이어 bmw·롤렉스(77.2점) 소니(75.9점) 캐논(75.7점) 애플(75.6점) 다임러(75.4점) 레고(75.1점) 순이었다. 삼성전자는 75.0점을 받아 마이크로소프트와 함께 공동 10위에 올랐다.한경닷컴 장세희 인턴기자 ssay@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만수르, "진짜 서민 체험..겨우 10억으로 차·시계샀다?..서민들 "기막혀" 2014-06-20 16:40:28
롤렉스다. 만수르 서민 체험기를 접한 네티즌들은 "만수르 어이없다..기막혀", "만수르 10억이 서민들?", "만수르 부모 잘 만나서 참 좋겠다", "만수르 세상물정을 너무 모르는거 아냐", "만수르 게시물 잘못 번역한거 아냐? 설마?"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만수르는 아부다비 왕가의 왕자로, 아부다비국영석유투자회사...
홍콩 인기 주얼리, 잇따라 한국 상륙 2014-06-19 22:09:26
판매하던 ‘롤렉스’와 ‘오메가’ 등을 독립 매장으로 분리했다. 또 제주점에는 까르띠에를 아시아 면세점 중 최대인 363㎡(약 110평) 규모의 복층 매장으로 입점시켰다.업계 관계자는 “작년에 상당수 명품 시계·보석 브랜드가 백화점 매출 성장이 한풀 꺾였지만 중국 부자들의 면세점...
"LF 헤지스 일본에서도 통할 것" 2014-06-02 02:45:12
샤넬 루이비통 롤렉스 오메가 까르띠에 티파니 등 고가 브랜드로 채우고 있다. 덴 사장은 “아베노믹스 이후 일본 패션시장의 체감경기도 많이 회복됐다”며 “헤지스가 이런 기회를 활용해 일본에서 성공적으로 안착하도록 힘을 보탤 것”이라고 밝혔다.헤지스는 이번 계약을 계기로 2016년 일본 내...
2014 바젤월드…더 럭셔리하게…클래식의 귀환 2014-04-10 07:10:01
등장했다. 롤렉스는 1955년의 gmt-마스터 디자인을 계승하면서 세계 최초로 세라크롬(롤렉스가 개발한 세라믹 소재) 테두리에 빨강과 파랑을 반반씩 집어넣어 현대적 감각을 불어넣은 신상품을 내놨다. 태그호이어는 간판 컬렉션인 ‘까레라’에서 클래식한 디자인을 강조한 신상품을 대거 쏟아냈다. 이런 움직임은...
'스마트워치=원형' 시대 개막…"모토 360, 게임 체인저" 2014-03-20 11:28:00
두 가지 디자인을 채용했다. 롤렉스나 카르티에 등 전통적 고가 시계 디자인을 입힌 셈이다.모토로라가 디자인 혁신에 집중한 이유는 웨어러블 기기는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어야한다는 판단 때문이다. 캐주얼 및 정장 어디에나 어울리는 클래식의 멋을 구현해야 시장성이 높기 때문이다. 모토로라는 "모던한 디자인...
페라리, 2년 연속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브랜드로 뽑혀 2014-02-28 11:02:50
pwc(프라이스워터하우스쿠퍼스), 에르메스, 롤렉스, 디즈니 등 세계 초우량 브랜드을 제치고 2년 연속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브랜드로 선정됐다. 28일 페라리에 따르면 영국의 세계적인 브랜드 컨설팅 전문기업 브랜드파이낸스는 “전설적인 이탈리아 자동차기업인 페라리가 영향력, 호감도, 충성도, 시각적 소비자...
88달러 선물세트 · 말 무늬 골드바 경품…유통업계 '춘제 마케팅' 본격화 2014-01-22 21:44:13
예상하고 있다. 신라면세점은 1100만원짜리 롤렉스 시계를 경품으로 내걸었다. 또 홈페이지와 웨이보 등에서 교환권을 내려받아 매장을 방문한 중국인 고객에게 1만원 상품권이 든 훙바오를 주는 이벤트를 다음달 14일까지 진행한다. 신세계백화점은 mcm 설화수 등 중국인이 좋아하는 88개 브랜드를 선정해 특가 행사를 ...
<日 관광객이 사라졌다…"남대문 모피상 줄도산">(종합) 2014-01-15 09:34:36
계정을 만들고, 중국인이좋아하는 롤렉스 명품시계 경품 이벤트를 하는 등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롯데면세점도 중국인 고객을 잡기 위해 최근 소공동 본점에서 중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카르티에 매장을 231㎡(70평)이나 확장했다. 중국인 눈높이에 맞춘 매장 재편 계획도 세워놓은 상황이다....